Botary
500,000+ Views

더러운 인간들을 구원해줄 더러움 전문가 등장.robot

안녕들 하시오. 소인은 보따리를 매고 조선 팔도를 누비며 물건을 파는 봇짐장수요.
사진 속 고양이는 내가 키우는 고양이 고도리요.
(고양이 종은 고리안 소태어 高利安 小太漁 라오)
소인은 임금님께도 ㅇㅈ받은 장사치인지라, 궁으로 들어가는 래알 상급 물건을 납품하고 있었소.
어느날 품목을 아뢰러 궁으로 향하는데, 이런 문구가 붙은 문이 있지 않겠소?

布脫... 포탈이라...??
베옷 포(布)에 벗을 탈(脫)! 베옷을 벗는다는 뜻!!!
뭔가 후방주의 어흠어흠 부끄부끄 오홋오옷 할만한 됴은 구경거리가 있는가 하여 문을 여는 순간!! 고도리와 함께 빛 속으로 빨려들어가 정신을 차려보니 서기 2017년도에 와있었소.
조선시대에 장사만 하던 장사치가 시공의 폭풍에 휩쓸려 2017년으로 오다니. 세상은 너무 변해 있고 할 수 있는 것도 없고 꼼짝없이 죽은 목숨 아니겠소? 丁丁...
그렇게 서러움에 꺼이꺼이 울고 있을 때, 빙글이라는 곳에서 손을 내밀었소. 할 줄 아는 것이라고는 조선 팔도 곳곳을 뒤져 좋은 물건을 찾아내 올리는 재주 뿐인 내게, 빙글에서 그 재주를 사용해 먹고 살도록 해준다는 제안이었소! 임금님께 물건을 올려 먹고살던 소인이, 이제 빙글러들께 물건을 드리게 되었으니 빙글러들이야말로 소인의 임금 아니겠소?
새 임금인 빙금님을 위해 내 좋은 물건만 찾아오리라! 다짐하고 반년동안 조선 곳곳을 뒤졌소. 그리하여 빙금님께 드릴 기가막힌 물건을 찾아냈으니 그것은 바로!!

이 신통방통한 물걸레 청소 로보투요!
이 로보투로 말씀 드리자면, 써본사람 모두가 입이 마르게 칭찬을 하고 있는 대애단한 물건이오.
지애수 집 구매라는 곳에서 완판전설의 청소기.
후기만 무려 6천개 가까이 되는 대박 오부 더 대박상품!
왜 백성들이 이 청소 로보투를 완판시키고, 산 사람마다 입이 마르게 칭찬하는지는 간단하오.
가격매우 매우 매우 착하고
청소매우 매우 매우 잘하오.
가베, 요가투, 하소수 가리지 않고 이녀석이 지나가면 싹 다 없어지는 것이오!

S자청소 / 수동청소 / 집중청소 / 자동청소 / Y자청소/ 벽타기청소/ 손으로 잡고 청소 등등 여러가지 청소 모-드를 제공하면서 집을 구석구석 다 닦아준다오! 집 안 가구나 벽에 닿으면 자동으로 경로를 변경하여 집 전체를 깨끗하게 닦아주다니 정말 똑똑하지 않소? 과거에 태어났다면 장원급제 했겠지만, 현대에 태어나 그 재능을 우리 집 방바닥 닦는데 쓰게 되었소. 운명이란 얄궂구려.

우리 빙금님들은 아직 궁금할 것이오.

과연 잘 닦일까?

정말로 저렇게 잘 닦이나?
걸레질이 청소의 완성이자 꽃인데, 기계가 대신할 수 있을까?
어설프게 닦이거나 잘 안닦이는 것 아닐까?
껄껄껄... 여러분의 이런 합리적 의심, 당연하오!
어떻게 하면 이 청소기의 실력을 여러분께 보여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내 이런 실험을 하기로 했소.

아니 잠깐..........!!

써놓고 보니 미친 짓 같소... 집 바닥에 붓글씨를 써버리다니! 나를 왜 말리지 않은 것이오!?!?!
안지워지면 어찌 하오! 시간을 되돌리고 싶소!! 포탈!! 포탈은 어딨는가!! 丁丁
丁丁... 이렇게 된 이상 이 물걸레 청소기의 힘을 믿어보아야겠소.
가랏! 청소기여!!!
오오오五五五五五五五五!!!!
정말 깔끔하게 지워지는구려.
어렸을 적, 방바닥에 먹물을 쏟은 적이 있소.
그걸 발견하신 모친께서 분노의 등짝 수매시잉을 날리셨소.
덕분에 난 아직도 등뼈가 하나 없소. 이 기계가 진작 발명되었다면 나도 온전한 등뼈를 가질 수 있었을 것을...
여러분들은 이 청소기 하나씩 장만하시어 깨끗한 바닥과 온전한 등뼈를 갖길 바라오.
게다가... 게다가 이 청소기는!!
수동조작이 진짜 개꿀잼이라오 껄껄껄
수동조작이 마치 두론과 같아서 개꿀잼이지만, 포인투는 각종 자동청소 기능임을 잊지마시오!
자동 청소 눌러놓고 놀거나 외출하고 왔는데,
기계가 집안을 싹 다 닦아놓았다면 얼마나 개이득 본 기분이겠소?
이는 마치, 신의 한 수로 알파고를 제압하고 유유히 대국장을 빠져나가는 이세돌마냥
기계 위에 군림하는 쾌감일 것이오.

집 안에 하루도 먼지가 쌓이지 않는 쾌적함을 맛볼 수 있고, 과자 부스러기, 머리카락 등 매일매일 치워줘야 하는 쓰레기들이 자동으로 치워져있는 기적을 체험할 수 있소. 게다가 미세먼지다 뭐다해서 집안 위생이 중시되고 있는 요즘! 현대인에겐 정말 꼭 필요한 물건이라 할 수 있겠소.

머리카락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사람털보다 더 심하게 빠지는 게 있소. 그렇소. 개/고양이 등 반려동물 이오! 이 청소기는 반려동물 키우는 집은 꼭 구비해둬야 하오! 왜냐하면

털이 많이 빠지는 대상을 발견하여 집중 청소해주는 기능!!

... 따위는 아직 없소. 그런 기술은 포탈을 한번 더 열고 더 미래로 가야하오.
대신 그런 기능 없어도 털청소를 기가 막히게 잘하오.
마침 방금 청소한 방에 고도리가 '응 다시해~'라며 털을 뿜고 갔소...
이렇게 털을 미친듯이 뿜는데 그냥 물건 팔지 말고 얘 털로 옷을 만드는게 낫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지만 나에겐 로보투청소기가 있소.
크 털 청소 기가 막히게 잘하는 것좀 보시오.
강아지털 고양이털 머리카락 등등 각종 털이 바닥에 나뒹굴던 시절은 끝난 거요.

이렇게 온 집안을 돌아다니며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이유는 각종 기술들 덕분이오.
좌걸레와 우걸레가 동시에 일하는 듀얼 걸레 시스템!
어느 쪽 걸레가 일을 더 잘하는지는 물으면 안되오.(소근) 한쪽 걸레가 서운해 하오
급수통의 물이 걸레에 물을 계속 공급해서 걸레가 마르지 않게되는 자동 물공급 시스템!
쉴만 하면 물줘서 일시키고, 쉴만 하면 물줘서 일시키고. 걸레들의 선임이 쫓아다니며 청소시키는 느낌이라오.

계단이나 낮은 곳에 떨어지지 않는 낙하방지 시스템, 아이들이 청소기를 들면 멈추는 안전 청소 시스템, 청소가 끝난 후 침대 밑, 소파 아래 등에서 빠져나와 밝은 곳에서 종료하는 시스템 등등 각종 기술의 집약체라 할 수 있소. 각종 특허도 보유하고 있는 청소기계의 장영실일 뿐만 아니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도 출연한 청소기라 전지현 청소기라 불린다오. 이미 인수타에서는 매우 하태하태 졌소. 부모님, 자취생, 주부 등에게 선물한다면 2018년까지는 그분들께 무슨 짓을 해도 까이지 않게 될 것이오.

인기 폭발중인 이 엄청난 청소기!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해서 아무리 찾아봐도 다 21만원 이상이오.
내 빙금님들께는 특별히 최저가보다 싸게 드려야 하지 않겠소?
최저가 오부 더 최저가로 드리겠소.
21만원? ㄴㄴ 20만원? ㄴㄴ

딱 17만 9천원에 드리리다!!

내 고도리와 낯선곳에 당도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여러분들이 도와주신다면 같이 열심히 생존해보겠소!
물건도 아주 좋은 물건들이니 많은 구매 부탁드리오! 이 구매하러 가기 링크를 누르거나 맨 아래 '더 알아보기'를 눌러주시오

+ 앞으로 봇짐 속에 귀한 물건을 넣어와서 빙금님께 드릴테니 나의 '봇짐 속 귀한물건' 컬렉션도 많이 파알로우 해주시오 [컬렉션 바로가기]
Botary
264 Likes
442 Shares
44 Comments
Suggested
Recent
실제사용자 입니다. 와이프의 집안일을 많이 못도와주는게 미안해서 구매해서 한달정도 쓰고 있습니다....허허 장점 1. 간편합니다 진짜 편합니다. 고기구워먹고도 이거 하나 틀어놓으면 알아서 청소 해놓습니다. 2. 잘 닦임 엄청 끈끈하게 붙은 자국은 힘들지만 왠만한 먼지는 전부 닦아냅니다. 3. 충전방식 한번쓰기엔 배터리 충분합니다. 4. 가격 머 나름 노동력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저의 쇼파에 누울수 있는 시간이 더 보장된다는... 단점 1. 걸레 2장을 쓰는데 한번 쓰고 빨아줘야 합니다. 여분걸레 몇 장 더 사는게 좋습니다. 2. 벽 감지가 되지만 애가 계속 부딪혀서 조금 불안 합니다. 유리나 도자기가 바닥에 있다면 넘어갈 수 있으니 사전에 어디에 올려둬야 합니다. 그래도 건조기 와 함께 올해 제일 잘산 기계 입니다ㅎㅎ
됴은 후기 고맙소! 그리고 저는 빙금님들께 걸레 넉넉하께 쓰시라고 ★4장★을 드린다오! 많이들 참고해주시오
사고싶따
강아지털에 고통받는 우리집 구원해주길ㅜㅜㅜ
청소기 개싸네ㄷㄷ
싸긴싸네요 빙글 믿고 질러봄!
뭐여 영업사원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