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fashionn
100,000+ Views

세상 러블리한 도쿄여자의 도쿄핫플 & 쇼핑필수템 소개! 빠져든다...

헐 저게 다 살찌지 않는 빵이라니
디저트의 천국 일본 다운 비쥬얼들 ㅠㅠㅠㅠ
주변에 보니까 다 일본인이던데 ㅠㅠㅠ
다음 도쿄여행엔 여기 가봐야지 ㅠㅠ
다이칸야마!!


일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편의점!
살아있는 유산균을 안에 넣고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
요즘 일본에서 핫하다고 해요 +_+
요즘은 한국에서도 팔고 있는 마시는 곤약 젤리~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
가격은 훨씬 저렴하다는 거~

아기 입술을 만들어준다는 립에센스♡

요즘 가장 인기 많다는 샴푸! 무실리콘 오가닉 제품이라 건강에 굿굿

일본이 약으로 또 유명하잖아요 ㅋㅋ
이거 먹으면 가스가 다 빠진대요 ㅋㅋㅋ
한나의 단골 뷰티샵! 패키징 부터 오가닉의 향기가 물씬~
진짜 벌꿀이 들어가있대요!
여기저기 건조한 부분에다 발라주면 최고!
'에뮤'라는 타조 기름 에센스인데 주름관리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헐 대박 ㅋㅋㅋ리무버 안 써도 되고 짱인듯요
헐 딸기팩이라니 ㅠㅠㅠㅠㅠㅠ쫀귀..

발 마사지 기능이 있는 발 마스크팩!
즐겨마시는 녹차
도쿄녀 답게 1일 1녹차로 하루 마무리~♡


프로예쁨러 5MC의 글로벌 뷰티팁이 더 궁금하다면?

#취향미분 #뷰티라이브

#팔로우미8

목요일 밤 9시 -패션앤-

14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직 위안부 문제도 해결안된상태인데 일본여행가는분들 좀 아니라고 봄니다. 개인적인 여행이니 굳이 욕하는건 아니지만 몇일전 위안부 할머님께서 일본정부의 공식적인 사과도 받지 못하고 돌아가셨는데 우리는 일본 차 일본 음식과 옷가지 애니메이션등 인기리에 팔리는걸 보면 참 안타까움에 마음이 아프네요 이스라엘 사람들은 독일에서 공식 사과가 있기 전까지 독일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까진 아니더라도 우리의 과거 역사를 다시 한번 돼세김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지나가는 진지충이 한말씀 올렸음니다. 작성자님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렇게 위안부를 걱정하시면 대사관앞에서 혼자서 일인 피켓시위라도 해보심이?
ㅠㅠ 일본도 그렇지만 우리나라도 베트남에 사과 해야할것같아요 ㅜㅜ
재미 있으시네요 님의 논리면 일본제품 중국제품 미국제품은 하나도 쓰면 안된다는건데 님 집안에 부속하나 제품하나 안걸치는게 있던가요? 여행이 문제가 아니라 국민들이 문제의 본질을 이해하고 그 정신만 지켜가길 바라는게 더 좋은 취지가 아닐까 합니다
@zerobagama 일본여행 갈 능력 안되면 집에서 잠이나 쳐자세요. 이런데 막말 올려서 열심히 카드 만들어 올린 사람 기분 상하게 말고.. 도대체 위안부랑 일본여행이 무슨 상관입니까? 그럼, 한국 놀러오고 한류 좋아하는 일본인은 뭐란 말인가요? 솔직히 조선이 일본여행하다 망하고 식민지 됐는지, 아니면 문 걸어 잠그고 자위하다 망했는지 돌이켜 보길 바랍니다. 더 많이 일본 가고 일본제품 써보고 일본경제, 일본기술 연구해야 일본을 이길 수 있는거 아닌가요? 일본이 유럽, 미국으로 여행하며 지식을 쌓을 때, 쇄국정책하다가 자기 나라 여자들 하나 못 지키고 망한 나라가 어느 나란가요? 본인이 안하는 건 니맘이지만, 다른 사람에게 이러니 저러니 꼰대짓 마시길 정중히 지적질 합니다.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기분 좀 나쁘겠다 솔직히... 잠이나 쳐자세요 니맘도 막말인데 다른 사람이 막말한다고 지적질을 하다니...
@sjp1125 기분 나쁘라고 쓴 글입니다. 자기 생각을 남에게 강요하고, 무고한 사람들을 매국노 취급하는게 안 좋아서 막말로 지적질한 겁니다. 그러는 당신도 니맘대로 막말하며 지적질하고 있잖냐?
위안부랑 여행은 비교대상은 아니라고봅니다. 그러나 지금 인지하지못할뿐이지 일본 방사능 특히 도쿄쪽 심각한걸로 압니다. 관종이라 생각하면 될거같습니다.
방사능 괜찮은거임????? 언듯보기엔 일본전역이 쉣이라던데??
빵집에서 한나보다 오른쪽 뒤 여자에 눈이 간다 손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비행기티켓 최대 50% 싸게 사는 방법 총정리!
< 그 외 알아두면 좋은 꿀팁! > - 오즈의 마법 (아시아나 항공) :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2주간 초저가 티켓 판매 - 여행X사 - 매월 9일 오전 9시 70% 이상 티켓 할인 * 요일만 잘 찍으면 돈이 굳는다! - 출발일을 일,월,화요일로 바꾸면 앉은 자리에서 비행기값이 10만원 절약! * 비수기인 3월,6월,9월이 1년 중 항공권이 가장 저렴한 시기! 최소 2개월전에 예약(1,3,5월)해 3,6,9월에 떠나는 것이 항공권을 가장 절약할 수 있다 이 말이죠! * 항공권은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라. (좌석을 미리 대량으로 할인구매 해놓기 때문입니다. ) - 면세점은 모바일 앱이 가장 싸고 적립도 많습니다. (출석체크, 결혼기념일, 출국 날짜 입력, 이벤트 쿠폰, 첫 구매 시 등) - 면세점에 없는 제품은 스페셜 주문이 가능합니다. ( 스페셜주문을 넣으면 구매가 가능하다는 말! ) - 면세점 블랙리스트: 카메라, 전자 제품 등은 A/S 안됩니다. - 면세점 한도 제외는 술, 향수, 담배 - 면세한도 계산 때는 적립금, 쿠폰 할인가 인정 안 됩니다. 다음편은 최대 80%이상 저렴하게 숙박권을 구매하는 방법과 무료로 좌석을 비지니스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마일리지사용 아님) 많은 도움 되셨나요? 다음편이 궁금하시면 팔로우 해주세요!
올 여름 해외여행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1.항공권은 어디가 제일 싸지? 자유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권 어플을 꼽으라면 바로 ‘스카이스캐너’ 일 것이다. 저가항공에 대한 데이터를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출발 날짜 전후의 다른 날짜 항공권의 가격추세도 제공하고 있다. 사용하기 편리한 UI와 기능에 충실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인기가 높다. 2.잠은 어디서 자야 할까? ‘에어비엔비’는 숙박의 개념을 바꿔 놓은 숙박 어플리케이션이다. 숙박은 원래 호텔과 모텔 펜션 등 에서만 이뤄진다는 고정관념을 바꿔놓았기 때문이다. 숙박만으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상품으로서의 가치를 향상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외 여러 나라를 다니며 현지인과 관계를 맺고 그 지역만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는 필수 숙박 어플리케이션이다. 3.가까이 있는 맛집은 어디? ‘트립어드바이저’는 전세계 여행자들의 리뷰 수가 무려 1억 건이 넘을 정도로 다른 어플의 리뷰와는 그 수를 견줄 수 없을 정도이다. 호텔과 명소 맛집의 정보를 제공한다. 전 세계 유저들이 어떤 호텔과 맛집에서 만족을 느꼈는지 알고 싶다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간단 검색만으로 알 수 있다. 물론 내가 작성한 리뷰도 다른 여행자들을 위한 팁이 되어 줄 것이다. 4.여행지도는 무엇을 고르지? ‘구글맵스’는 여행자들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필수가 된 어플리케이션이다. 물론 국내 여행을 목적으로 한다면 국내 포털 서비스의 지도가 더 우수하다. 하지만 해외 여행을 목적으로 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대중교통 시간표까지 제공되어 단순 지도정보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도 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 자유롭지 못한 지역을 다닐 때도 요긴하다. 5.해외에서 꿀잠은 어떻게 청하지? 한국에서 개발한 ‘슬립셋(SLEEP SET)’은 개인의 수면 패턴을 분석하고 나에게 맞는 수면소리를 추천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매일 수면의 질을 측정하는 기술은 스마트폰의 중력센서와 가속센서를 활용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완성시켰다. 슬립셋에 내장된 약 100여종의 숙면사운드는 모두 적정 주파수 스펙트럼에 대한 철저한 검사를 거친 후 최소 100여 차례 이상의 실제 반복청취 테스트를 마쳤다. 이후 최종단계에서는 일반적인 수면장애 환자들에게도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있을지 예측을 위해 수면클리닉 전문의의 감수를 받았다. 최근 매스컴을 통해 알려진 ASMR(자율감각쾌락반응)등의 사운드가 내장되었고 바이노럴비트가 탑재되어 있다. 한번의 다운로드로 인터넷 접속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슬립셋은 에어플레이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장거리 이동 중의 꿀잠을 책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