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yj0524
50,000+ Views

이효리가 던진 몸쪽 꽉찬 직구

30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 여기서 김제동이 더 열받았던것이 이상순보다 훨씬 못생겼다고해서 빡침 ㅋㅋ
저 방송 봤는데 김제동 레알 기분 나빠하는거 못숨기던데ㅋㅋㅋ
결혼하고 키스들 하세요? ㅋㅋ
@ddxoddl00 비꼬는게 아니라요.ㅎㅎ 키스가 나쁘다는게 아니죠. 결혼하고 애낳고 살다보면 연애할때처럼은 아니지 않나.. 라는 말을 한거고... 왠만한 부부들은 농담으로 저정도는 하지 않나요? 본문 내용 또한 "키스할때.. " 니까 .. 웃자고 쓴 글인데 ㅋㅋ
조크로 받아들였는데... 그렇지 않은 분들도 많네요
@rnjswkqhd 그니께요. 유머코드는 다 다르니까~~
제동이나 현 남편이나 비슷한데, 자기 눈엔 다르게 보이겠죠? 어쨋든 이효리는 대단한 사람이긴 함.
왜 여자들은 자기들은 듣기싫어하는 말들을 남자한테는 쉽게 말할까? 남자한테는 배려할필요가 없다고생각하는건가?
요건 예능이니까 ㅎㅎ 그래도 공감은 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강간당한 딸의 복수를 감행한 어느 럭비선수 이야기.txt
2년 전 은퇴한 럭비 스타 출신의 요셉은 지금껏 살아온 필드를 떠나 보다 자신의 가정에 충실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런 그의 결심에 팬들은 따듯한 격려와 함께 그를 배웅해주죠. 그렇게 럭비를 떠나 가정에 충실하던 요셉에게 어느 날 거대한 비극이 찾아오게 됩니다. 바로 지난달, 자신의 10살짜리 딸이 7명의 남자들에게 집단 강간을 당한 것입니다. 더욱이 비극적인 것은, 딸 아이가 그렇게 강간을 당한 것도 모자라 그로 인해 에이즈에 감염되었다는 것이죠. 사하라 이남의 아프리카의 에이즈 환자 수는 전 세계 에이즈 환자의 2/3에 달합니다. 남아공 역시도 예외는 아니라 전 인구의 1/10이 넘는 숫자가 에이즈 환자이며 임산부의 1/3이 에이즈에 감염되어 있는 실정이지요. 게다가 민간에 퍼진 ‘처녀와 성관계를 가지면 에이즈가 낫는다’는 미신 때문에 보호받아야 할 어린이들이 오히려 강간과 에이즈의 타깃이 되어버린 상황입니다. 심지어 생후 3개월 된 아이가 에이즈 환자에게 강간당한 사례조차 있으니까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요셉에게 내려진 이러한 비극은, 그러나 여기서 끝난 것이 아닙니다. 딸아이를 강간한 7명의 신원을 심지어 피해자 가족인 자신조차 알 수 있을 만큼 확실하게 알려졌음에도 경찰이 제대로 수사에 착수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는 그들이 갱들과 연관되어 있었기 때문인데요. 남아공의 불안정한 치안으로 인해 경찰조차 갱들을 어찌할 수 없기 때문에 경찰들은 갱들과 연관된 사건은 대개 흐지부지 넘어가려 들기 마련이었기 때문이죠. 누가 자신의 딸을 유린했는지도 알고, 당장 그놈들이 자신이 거주하는 마을에서 얼마 떨어져 있지도 않은 곳에서 살고 있는 것도 알고 있음에도 그 뒤에 있는 갱들이 무서워 수사를 진행하지 않는 경찰의 모습을 보고 요셉은 절망하고 맙니다. 그러나 요셉은 포기하지 않습니다. 법으로 그들을 심판할 수 없다면 스스로 심판하기로 결심한 것이죠. 결국 스스로 복수에 나선 요셉은 지난 한 주동안 자신의 딸을 강간한 7명 중 3명을 처참하게 살해하고 맙니다. 딸이 받은 고통에 분노한 부정(父情)의 표출은 엄청나서 살해당한 3명은 모두 머리가 잘린 채로 발견되었다고 하더군요. 어처구니없는 것은 요셉의 딸의 강간 사건에는 미적대던 경찰이 이러한 요셉의 복수가 알려지자 즉각 나서기 시작했다는 것이죠. 그리고 얼마 전 결국 요셉은 체포되어 버립니다. 남아있는 강간범 4명 중 한 명을 발견한 요셉이 차를 타고 가던 그를 쫓아가 도끼로 살해하려다 실패했기 때문이죠. 27살의 그 강간 용의자는 요셉의 도끼질에 의해 심한 부상을 입었지만 가까스로 도망을 쳐서 경찰에 그 사실을 알리자마자 바로 출동하여 집에 돌아와 쉬고 있던 요셉을 체포하기에 이릅니다. “법이 그들을 심판하지 못했기에 내가 스스로 심판하고자 했다”는 요셉의 외침에 남아공 언론과 시민들은 일제히 동정을 표하고 있는 처지이지만, 비록 강간범이라고는 하나 3명의 사람을 잔인하게 살해하고 한 명을 죽이려다 실패한 사실이 워낙 명백한지라 정상참작은 불가능할 것 같다고 예상되고 있더군요. 가슴 아픈 부정과 불합리에 대한 분노. 요셉의 사건은 비단 남아공만이 아닌 전 세계인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 . . . 그러나 추후에 발표된 남아공 경찰 수사 결과에 따르면 요셉에게는 딸이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즉, 모든 것은 정신병을 앓고 있던 요셉의 망상이 빚어낸 참극이었다는 것. (*법정에 선 그의 아버지도 요셉은 오랫동안 정신병을 앓았으며 그 부분을 정상참작해달라고 호소함) ㅊㅊ 이종 모야 반전 도랏네;;;;;;; 심지어 지가 여자 납치 강간ㅇㅇ........ 미식축구나 럭비 하던 사람 중에 경기중에 뇌에 충격 많이 받아서 정신질환 생기는 사람 많다던데 그래서 그런가 진짜 읽다가 육성으로 헉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