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p
10,000+ Views

드라마에서 비쥬얼 폭발하는 임시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처음 연기를 선보였는데
그때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유명하지 않았을 때라

드라마에서 임시완을 처음 본 사람들이 "허염 배우가 누구냐"라며 인터넷이 떠들썩 했었죠!
그 이후 배우로 승승장구한 임시완!

하지만 현대극만 했지, 사극은 하지 않았었는데..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다시 사극을 하게 된 임시완!!!

이런 말갈족 머리를 해도 잘생겼네요....bb




(드라마의 배경은 고려시대입니다)

헤어스타일 때문인지 영화 <왕의 남자> 이준기씨가 생각이 나네요!

입술이 정말 예쁜 왕원





부은듯 도톰한 입술이 넘나 아름다우십니다ㅠㅠ
시완이 빙구아니다ㅠㅠ
함께 출연하는 왕린역의 홍종현씨도 한 인물 하시죠?


남주는 임시완이고, 여주는 소녀시대의 윤아이니..
정말 비쥬얼 대풍년인 드라마네요!


여주가 홍종현같은 느낌적인 느낌...!

임시완씨 연기야 뭐.. 굳이 말할 필요가 없죠?
대존잘인데 연기도 잘해주니 그저 고맙습니다ㅠㅠ

짠내 폭발ㅠㅠ
개인적으로 앞머리 내린것보다 안내린게 더 멋있는것 같아요
임시완은 군대에 갔지만.. 티비로나마 존예 얼굴을 볼 수 있으니 좋네요ㅠㅠ
청초하고, 카리스마있고, 잘생기고, 예쁘고, 귀여운 집착남주 임시완이 좋다면

하트뿅뿅♥x1000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좀더 집착하는모습 보고싶다
와 핵존잘
외모도 외모지만 연기도 잘하는듯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명 셰프들을 놀라게한 광희의 요리실력
추석특집 <아이돌요리왕>에 참가한 광희 아직 8강인데도 고급 레스토랑의 느낌이 나는 요리를 만들어냄 국주의 맘도 훔치고, 이태원 레스토랑 사장님이자 세상에서 제일 안전한 오빠의 맘도 훔침!! 타이완 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와, 마스터 세프 코리아의 호랑이 심사위원 김소희 셰프도 칭찬을 마지않음ㄷㄷ 가볍게 결승 진출!!!! 결승요리는 더 대단해보임ㄷㄷㄷㄷㄷ 아직 맛보기 전인데 비쥬얼과 냄새에 벌써부터 술렁거림 이연복 셰프조차 "완전히 전문가 같다"라고 평가한 요리는 만드는 방법조차 일반적이지 않음 진지한 표정으로 경청하는 이연복 셰프 히든 미션이라고, 원래 예정에 없는 메뉴인데 돌발 미션으로 꼭 포함시켜서 요리로 내보내야 하는 재료가 주어짐. 광희는 애매하게 곶감을 받아왔는데, 원래 생각하고 있던 메뉴인것 마냥 능숙하게 크림치즈를 말아 내놓음. 함께 참가한 아이돌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맛!! 그릇째 들고 마시는 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 탐내는 홍석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가장 핫한 셰프 셋의 입맛 훔치기에 성공한 광희의 요리실력ㅠㅠ 만화그리기도 그렇고, 뭐든 자기가 맡은 일엔 항상 최선을 다해서 놀라운 결과를 이끌어 내는 광희! 아이돌 그룹의 멤버이자, 무한도전의 멤버로 정신없이 바쁠텐데 요리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낸 광희에게 애정 듬뿍 담긴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때문에 절로 응원하게 되는 광희가 좋다면 하트뿅뿅♥ x 1000
태종 이방원만 나왔다면 사극이 재밌는 이유 (서사부터 불꽃같은 남자 ㄷㄷ)
태종 이방원 (드라마 나의나라에서 이방원 역 맡았던 장혁) 17세의 나이로 고려 말에 과거에 합격한 존나 엘리트 특히 대대로 무인집안인 이성계 집안에서 유일하게 과거에 붙은 초초엘리트 지능캐 (여기서부터 설정 끝남) 고려말 조선초 굵직한 사건에 대부분 관여했고 조선건국 1등공신 정치력 쩌는 야망충 킬방원이라 부를정도로 숙청과정에서 비정함을 보여줬으나 왕권강화라는 측면에서 이해가는 숙청이라는 반응도 있어서 까빠들끼리 토론할거리도 넘치는 캐릭터 심지어 아빠는 전쟁의 신 이성계 (수군의 전설이 이순신이라면 육군의 전설은 이성계라는 말이 있음) 아들은 우리나라 역대 넘버원 성군이라 불리는 세종대왕 젊은시절부터 노년시절까지 할얘기가 많아도 너무 많은 캐릭터 또 조선에서 즉위와 선위 각각 자신의 의지로 한 거의 유일한 왕이 이방원, 태종. 형제나 가신들에게는 피도 눈물도 없었지만 역사상 역대급 아들바보였던 태종 이방원의 숨겨진 면모 대표적인 예로 태종은 조선 역사상 최고 성군인 세종의 아버지. 자기 아들 세종이 정치에만 매진할 수 있게 모든 환경을 조성해줌. 체제정비해서 왕권강화하고 처갓집 식구들이랑 사돈네 몽둥이찜질 해서 외척 없애고 악역을 자처하며 아들을 위해 희생함 권력 정점에서 살아있을 때 다음 후계자에게 권력 넘겨준게 거의 세계 역사에 없을 일이라고 함. 태종 이방원이 세종을 세자에 책봉하고 선위하기까지 걸린 시간은? =단 두달 양녕을 폐하고 충녕을 세자로 책봉하기로 마음먹은 순간부터 선위를 통한 왕위계승을 하기로 마음을 먹음 세자 책봉 후, 한달만에 육대언들에게 선위 의사 표시 육대언들이 반대하자 한 말 '그 뜻을 드러내지 말라' 세자 책봉 후, 두달만에 세종에게 국보 전달 '호랑이를 18년동안 탔으니 그걸로 족하다' (뿌리깊은 나무에서 어린 이도, 세종대왕 역을 맡았던 송중기) 그리고 그 두달 동안의 준비기간에 태종이 한 여러가지 일 중 눈길을 끄는 몇가지 1. 백성을 괴롭게 한다고 몇번 미뤄뒀던 토목 공사를 시작 '토목 공사는 백성을 괴롭게 하는 일이나 필요하다. 나 때에 끝내어 세자는 민심을 얻게 할 것이다' 훗날에도 한 말 '괴로움은 내가 감당하고 주상에게는 편한 것으로 내려주겠다' 2. 신분이 미천한 인재가 세자를 만나게 하는 것을 막지 말라 '양녕과 달리 세종은 게으르지도 않고 학문을 사랑하여 양녕과 같이 보호,단속할 필요가 없다. 세자에게 깊이 인심을 얻게 할 것이다. 전규에 얽메여 사람의 출입을 금지하지마라. 세자를 만나보고 싶어하는 인재가 있다면 초야의 미천한 신분이라도 만날 수 있게 하라' 태종이 넘겨준 인재들 중 황희. 장영실. 박자청. 김인. 윤득홍. 전흥. 하영 등은 모두 얼자 출신이거나 노비 출신 태종 픽으로 시작하여 세종 시대 오랜 기간 활약한 인재들 3. 세종의 장점은 뽐낼 자리 마련하고 아직 경험이 없는 분야는 자신을 보조하게 함 서연에서 세종의 학문에 대한 사랑을 널리 늘어놓은 후 10일 뒤 바로 세자의 첫 서연 자리를 마련했지만 군사지휘에 있어선 세자의 경호를 강화하고 의용위를 새로 설치하여 감무(왕을 도와 직무를 봄)하게 함. 후에 선위하고도 병권은 태종이 잡고 있지만 일은 태종이 하되 병조의 신하들 역시 두명을 제외하곤 전부 세종의 조회에 참석하게 하는 등 세종에게 힘을 실어줌 태종이 상왕이 된 후, 의식대로 병조의 조회를 받은 것은 단 한번 '주상이 어려 아직 군무에 경험이 없어 내가 잠시 맡고 있는 것이나 경험이 쌓이면 넘겨줄 것이다. 어릴 때부터 내가 주상에게 군무에 대해 경험을 주었다면 어찌 주상이 지금껏 못하겠는가? 다만 동궁에 양녕이 있어 경험을 쌓게 하지 못했다' 태종이 상왕으로 있은 것은 총 4년 선위 직후, 군권은 내가 관리하고 국가의 중대사는 가신의 하나로 같이 참여하겠다 선언했으나 2년이 지난쯤엔 내가 늙었으니 얼른 세종이 정사를 다 보는 것이 효도다 언급하기도 그외 어록들 4. 세종은 비대하니 내가 끌고다니며 사냥을 하겠다(?) 5. 세종은 어진 왕이 될 것이다. 성심성의껏 보좌하라 주나라의 문왕같은 왕이 될 것이다(유교에서 가장 칭송받는 왕) 문화와 태평을 지킬 왕이다 6.우리 부자 간과 같은 일은 역대로 없었는데 작은아버지에게 자랑 못하는 것이 한이다 7.흉년이 왔으니 방물과 전은 세종한테만 올려라 8. 세종과 떨어지고 싶지 않다. 주상이 안움직이면 안움직일 것이고 움직이면 움직일 것이다 9. 심히 사랑하노라 10. 주상이 번거로운 것은 아나 항상 보고싶어 부른 것이니 비난하는 신하들이 있어도 어쩔수없다 11. 정종의 승하로 육식을 끊자 수척해지는 것 역시 불효이니 고기를 먹어라 12. 자식이 왕이 되어, 그 아비가 되어 누리게 되니 너무 행복하다( 왕의 아들이자 왕이셨던 분이..?) 이리 효심이 넘치니 근심이 없다 13. 원래도 너가 현명한줄은 알고 있었으나 훨씬 잘해나가는구나 14. 나라를 맡김에 이토록 사람을 잘 얻었으니 나같이 걱정없이 노닐 수 있는 사람은 나 하나뿐일 것이다. 역대에 중국에서도 부자간의 사이가 진실로 이런 경우는 없었고 고려에서도 부자간의 사이에 비평할 만한 것이 있었는데 나같은 경우는 천하에 없었는듯 하여 행복하다. 15. 매일 보고싶지만 참는다 16. 또한 주상은 힘드니 매일 오지 말라 17. 왕후를 간병하는 세종에게 대비의 병이 걱정되나 끼니를 잘 챙겨먹어 늙은 나에게 효도하라 안먹으려는 세종에게 같이 식사하게 함 18. 주상같은 임금은 얻기 어려우니 슬픔에 몸이 상하지 않게 잘 보필해라 (자매품 내가 죽어도 고기는 먹여라도 있음) 19. 어릴때부터 고기없이는 밥을 먹지 못했는데 초상 후에 고기를 이리 오래 끊다니 어찌 안이쁘겠는가 (그래도 몸 상하지 않게 먹여라) 20. 내가 여러날 어디 놀러가면 내 생각이 날텐데 어찌하나 "이 애비가 모든 악업을 지고 갈테니 주상은 성군이 되시오" (ㄷㄷㄷ) (용의 눈물에서 이방원 역 맡았던 유동근) +그외 백성에게도 따뜻했던 태종 이방원 일화 태종실록 17권, 태종 9년 4월 18일 경인 2번째기사 1409년 명 영락(永樂) 7년 시골 사람 손귀생이 창덕궁을 구경하고 광연루까지 들어와 구금되었으나 석방하다국역원문.원본 보기 손귀생(孫貴生) 등 두 사람을 석방하도록 명하였다. 손귀생 등은 시골 사람인데, 창덕궁(昌德宮)을 구경하고 들어와서 광연루(廣延樓)의 못 아래에 이르렀었다. 순금사(巡禁司)에서 장(杖) 80 대로 조율(照律)하니, 임금이 말하였다. "이들은 무지한 시골 사람이니 방면(放免)하는 것이 옳다. 예전에 조서(趙敍)가 대언(代言)이 되었을 때, 시골 선비 한 사람을 데리고 들어와 숙직하고 이른 아침에 내 보냈었는데, 그 사람이 갈 길을 잃어서 곧바로 침전(寢殿)의 뜰안으로 들어왔었다. 궁인(宮人)들이 놀라서 꾸짖으니, 대답하기를, ‘나가려고 한 것뿐입니다.’ 하였다. 내가 말하기를, ‘이는 무지한 자이다. 좌우(左右)에서 들으면 반드시 법대로 처치하도록 청할 것이니, 빨리 놓아보내서 가게 하고, 이 말을 드러내지 말도록 하라.’고 하였었는데, 바로 이와 똑같은 일이다." [요약본] 시골 사람이 서울 올라와 구경하다 창덕궁 들어옴. 우왕 굿,, 하면서 돌아보다 경비에 걸림 - 근데 정문은 안 지켰나??? 장 80대 때리자 - 이거 죽으란 것임. 성인도 10대 맞으면 골병들었다던 장. 60대면 초죽음. 태종에게 아뢰니 쿨하게 보내줘라,,, 예전에 숙직하던 관원이 지 지인 들여보내 궁궐 구경시킨 일이 있다. 그때도 몰래 보내줬다. 해할 마음 없이 진귀한 궁궐 구경하고 싶어 들어온 무지랭이를 그렇게 심하게 처벌할 필요가 있나? 하고 보내줌. 권신에게 칼 같아도, 일반백성에게 어느정도 따뜻했던 태종.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방원 역 맡았던 유아인) 피도 많이 보고. 자기 사람은 끔찍히 아끼기도 하고.. 참 복잡하고 입체적인 인물인듯.. 서사에 나오기만 하면 흥미진진한 이유가 있었네... 흥미로워서 가져옴... (ㅊㅊ - 더쿠)
노력하는 자에게 불가능한 목표는 없다는걸 보여준 광희
무한도전 멤버와 한명의 멘토 만화가가 짝을 이뤄 한주씩 릴레이 웹툰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엉망진창인 그림으로 멤버들에게 많은 놀림을 받은 광희는 하필 진중하고 과묵하지만 카리스마있는 미생의 윤태호 작가님과 짝이 됨. 광희의 순서는 아주 멤버들중에서도 후반부 5주차에 발표하는것임에도 불구하고 릴레이 웹툰이 시작하기 전부터 열심히 그림을 그려 윤작가님에게 검사를 받음. (그러나 당근보단 채찍을 받는 광희ㅠㅠ) 윤작가님의 조언을 세겨들어 좀더 디테일하고 전체적인 그림을 담는 광희의 그림노트 열심히 하는 광희가 예쁜 윤 작가님은 .... ... 더 큰 노트를 채워오라고 하심ㅠㅠㅠㅠㅠ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광희의 모습에 놀라고 그렇게 되기까지 광희가 홀로 얼마나 노력했을지 예상이 돼서 감동받은 윤작가님 결과는 하하, 양세형, 정준하,유재석을 제치고 릴레이 웹툰상 가장 좋은 별점을 받음 (10점 만점중 9.75) 까불고 가벼워 보이는 광희의 이미지 때문에 이렇게 노력할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찡하고 감동적이에요. 진정한 무한 도전이란 무엇인지 보여줘서 고맙습니다^^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너무 굴려서 남주가 항상 피땀눈물이었던 드라마 (스포있음)
진짜 피폐/비극 최고봉 드라마.. + 장혁 이방원 연기 미쳤음. 최근 종영한 JTBC '나의 나라' (스포주의) 절친한 친구 '휘'(양세종)와 '선호'(우도환)가 여말선초의 혼란한 역사적 배경에서 신념과 야망과 사랑으로 인생을 살아나가는 이야기....인데 2화 중반까지는 나름 청춘사극처럼 유쾌발랄한 장면도 나오고 하지만 여기까지 봤다면 이제부터 16화 완결까지 남주 둘의 인생에는 고통과 피와 눈물과 내리막길만이 기다리고 있음^^................... 전쟁터 한복판에 던져놓고 멘탈도 좀 갈아주고 칼도 대신 맞아주고 가짜 자결도 한번 해주고 얼굴 성할 날이 없는 휘................... 사실 아버지가 고려제일검이고 본인도 무술의 어마어마한 재능충인데 위에서 가짜 자결할때 쓴 칼에 독이 묻어있어서ㅎ.... 8년을 몸에 퍼진 독때문에 결정적인 순간마다 발목 잡혀서 부상을 입음 아주 다양한 방법으로 주인공들이 피를 토하게 하는 작가ㅎ.... 선호는 고문당하느라 피 또 한바가지 흘림 얘는 문과와 정치질 쪽에 재능이 오졌지만 얼자로 태어나서 무술까지 빡세게 노오력을 해야 했음 근데 노오력으로 만들어진 무술이라 재능충 휘보다 좀 더 많이 베이고 찔리고 다침ㅋㅋㅋㅋ 다치고.... 몸에 독 퍼지고......... 화살 맞고.... 휘는 독이라면 선호는 멘탈을 갈아서 아편굴에 넣어버림^^........... 또 사이좋게 죽지 않을 만큼의 칼빵을 주고받기도 함ㅎㅎㅎㅎㅎㅎ 넘나 찐우정이라 서로 반대편에 섰음에도 정면으로 생사를 걸고 싸우지 않으려고 너 빠져있으라고 저렇게 손수...부상을 입혀주시는거.... 친구 두번했다간 내부장기가 남아나지 않을듯 뭐....또 머리도 깨져보고.... 육체적인 부상도 존나 많지만 멘탈 탈곡은 그냥 얘네 인생 자체가 그래서 뭘 하나 꼽기도 힘듬^^......... 그러다 결국 마지막화에 선호는 창과 칼에 찔려서 먼저 죽고 휘는 화살비를 맞고 죽는다 둘 다 소중한 사람을 지키면서 죽은 감동적인 엔딩이지만 1~2화 기준 20세 마지막화 기준 32세 12년 인생이 넘나 빡셌음ㅎ...... 굳이 소취를 안해도 매주 남주들 멘탈도 털어주고 심각한 부상도 알아서 잘 입혀줘서 오히려 시청자들이 그만 굴리라고 우는 지경에 이르렀던........ (기타의견: 얘네 어떻게 아직 살아있는거지) 사실 이 사망엔딩은 시청자들의 멘탈까지 한 차례 더 털어버렸는데 그 이유는 이게 1화 엔딩장면과 수미상관이기 때문ㅇㅇ 1화 엔딩은 선호를 얼자라고 무시하고 휘를 팽형인의 자식이라고 과거시험도 못 치르게 했던 나쁜 관리를 20살의 패기넘치는 두 청년이 관아 문을 박차고 들어가 정의구현하는 사이다 엔딩이었는데 이걸.....이걸 32살에 죽음을 맞이하는 둘의 모습으로 재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출도 대놓고 수미상관에 여주인공 희재(설현)가 문 너머로 그걸 지켜보는 것까지 존똑 아주....훌륭한 멘탈 탈곡이었다 비극 + 짠내 + 피폐 + 맴찢 취향이라면 이 드라마 무조건 봐야함 이 글에 올린건 정말 새발의 피고 말리고 싶을 정도로 열심히 주인공들을 굴려주니까... (출처 : 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