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0315
10,000+ Views

"만.또.아.리 네" 주말

주말내내~~ 지지고볶는커플 "만듀와아옹"

왜 그런다니 ㅎㅎㅎ 만듀와 아옹이는 서로 장난치는걸 좋아해서 둘만 우다다 삼매경에 빠져있네요~

그렇게 뗘 다니셨으니~~ 이건 당연한거겠죠~~^^

우리우리 만못난이 자니~~ㅎㅎ

워낙 예민한 만듀는 저리 자다가도 금새 자리를 옮기곤해요!!

우리 큰횽님 또동이는 뭘 잘못했나보네요~ 머리를 저리 박고 자다니~

편히 자라고 배를 만져줬더니~ 또 금새 웃는얼굴로 ㅋㅋㅋ 잘자요~

애들이 잠을 잔다고하니... 침대장악하고 놀려는 아리!!

그래~~너라고 뭐 다르겠니~~

아리도.... 푹잠돌입했어요~

어이쿠 우리 아리 참 못난이다~~ㅋㅋㅋ

집사언니가 이쁘게 가꿔주겠어 ㅎㅎㅎㅎ
요즘 참 아리에게 정이 마구 가네요 ㅎ 성격이 좀 유별나긴 하지만 , 코믹해서 너무 이뻐요 ㅎ

이렇게 잡니다!!

퐁신한걸 좋아하는 또동이는 발판위에서!!

이 스크래처는 내꺼라는 늘~~저 스크래처는 내가 차지해야한다는 아옹군은 스크래처 위에 몸을 뉘이고~

어쩌다 우리 만듀가 이런신세가 됐나 ~~싶지만,, 단순 더워서인것 같아요~~

굳이 변기옆
자리를 튼 만듀가 참 안타깝지만,,
이래서 화장실바닥 청소며 깔끔하게 청소를 매일하게하는 이유를 제공중인 만듀예요~~

큰맘먹고 ~ 길냥이 급식소를 구매했어요~^^

썩지않고,, 튼튼하면서 깔끔함으로 주변 원성을 사지 않을수있는 그런 급식소를 찾던중~ 아주 맘에드는 급식소를 찾았어요~

제가 원하는 문구도 새겨주신다고하니~~ 아주 딱 맘에 들었어요~~


급식소가 도착하면,, 설치후 후기도 남길께요~~^^

길친구들~~ 시도야! 애미냥이야! 삼색아! 깜냥아! 이쁜아! 블랙아! 얼큰아! 강약아!!

이제 비와도 바삭한 사료와 깨끗한 물 먹게 해줄께~ 생각하니 참 뿌듯하고 행복하네요~^^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2017-08-20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쁘게 자고 있는 만또아리~~ ♡♡♡ 지지고 볶느라 피곤한가봐요~~ 길냥이 급식소 참 맘에 드네요^^
저도 길냥이급식소 보고는 이거다!!싶어서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는 문구도 넣어주시고~ 혹시 우려되는부분도 다 케어할수있게 작업해주신다고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만듀 또동이 아리 아옹이 잘자내요 ㅎㅎ 길냥이 급식소가 다른 지역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잘자다가 좀전에 무지 심하게 싸우는모습을 보곤 잠시....멘붕에 빠졌다가 달래주고는 다시 안정을 찾았어요~ 냥이들의세계를 이해하려면 아직 멀었나봐요 ㅜㅜ 정말 바람잘날없네요 ㅎ
집사님이여태것노력한결과가보이네요~~^^제가더뿌듯합니다 또동이는착한게죄라면반성할께요~"하고있는듯ㅋㅋ
ㅎㅎㅎ또동이는 정말 순딩이라서 그럴지도 몰라요 ㅎㅎ 길냥이 급식소를 구매하고 아직 도착전임에도 ㅎ 왠지모를 뿌듯함이 있네요~~
저런 급식소도 있었군요~~~^^ 멋져요👍👍👍👍👍
찾고 찾고 찾아보고 결정한 급식소라... 길냥이들도 편하게 이용만해준다면 좋겠어요~~ 주민분들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심 더 좋구요~^^
@eba0315 그러게요.....딱히 피해를 주는것도 아닌데 왜들 그렇게 각박한건지.... 암튼, 감사드립니다.^^
만듀도 처음왔을땐 인상파였는데, 점점더 표정이 순해지고 이뻐지고 뚠뚜니를 닮아가는것같아요. 아리도 아직은 인상파지만 점점 양미간이 펴지겠죠? 내냥이들이 소중한 만큼 길아이들한테 점점 신경을 더 쓰시는 이쁜마음 에바님 너무 무리하시는건 아닌지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크림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돌봄하는 동네냥이 "크림"이라고해요~ 이렇게 훌쩍 컸어요^^ 아이들이 지내던곳이 건물을 새로 짓는다고 하네요~ 보금자리는 이제 위험한곳이 되어버렸어요~ 밥자리를 아이들이 보이는곳에 이동시켰지만, 태어난곳..지금껏 있던 이곳에서만 아이들이 지내고있어요~ 특히, 크림이는 사람을 좋아해요~ 제가 밥을주고 돌아서면 따라와요~ 제 무릎에 올라오기도하고~ 만져달라고 부비부비도해요~ 데려갈수없는 입장이라 너무 맘에 걸리네요~~ 하지만, 그 이유보다는 혹시나 위험한 상황이 올까봐서예요~ 요렇게 4냥이가 이곳에서 지내요~ 크림이를 제외한 세아이들은 제가 부르면 오긴하지만, 곁을 주진 않아요~ 냥펀치를 날리죠~~~ 4냥이 모두 입양은 가능해요~~^^ 제가 어떻게든 포획해서 보내드릴수는 있어요~~ 나머지 아이들도 관심가져주시구요~^^ 자꾸 큰길로 따라오기에.. 살짝 겁을주며 가라고하니 ㅜㅜ 제맘이 참 그렇네요~ 제가 가는시간만 기다리는 아이들이 추운 이곳이 아닌, 따뜻한 곳에서 사랑받으며 살았음해요~~ 아이들 돌보는곳은 서울 광진구 군자동쪽이구요~ 아이들 돌본게 여름부터니,, 나이: 6개월(추정) 성별: 남아 이름: 크림이 성격: 사람 좋아함, 놀이좋아함, 발랄함, 코옆에 카레묻음 정말 예쁜아이들이예요~~ 좋은 마음으로 봐주세요~^^ 언제든 문의환영)))))) 카톡아이디: eba0315 조만간 나머지 아이들도 입양글 올리겠습니다~ 관심 부탁드려요~~ 2019/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