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hca
10 months ago5,000+ Views
어제 하루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죠. 그 대망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잠실구장에서 있었습니다. 8회 김재환 선수가 있었던 좌측 외야에서 김재환 선수와 야구팬들 사이에 실랑이가 있었습니다. 격분한 여러무리의 야구팬들이 김재환에게 패드립을 비롯한 욕설을 한거죠.

경기는 사그러들었지만 곧바로 잠실 구장에는 '약재환'이라는 구호가 울려퍼졌습니다. 이에 2차로 오재원 선수가 빡쳐서 경기가 잠시 중단되기도 했죠. 소강상태 이 후 경기는 마무리됐지만 이 사건의 막바지에는 최주환 선수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경기 후 인스타그램에는 아직 분이 가시지 않은 두산과 롯데 팬들이 서로 국지전을 펼치고 있었습니다. 이 상황에서 한 두산팬이 쓴 롯데 비방글에 최주환의 좋아요가 찍혔습니다.

참고로 joohwan53 이 최주환 선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입니다. 사실 선수들이 타팀 비방 포스팅에 호불호를 표현하는건 꽤 위험한 일입니다. 만약 다시는 그 팀과 상종도 안할 각오가 되어있다면 표현할 수도 있지만 말이죠 ㅋㅋ

여하튼 곧바로 최주환은 좋아요를 취소합니다. 하지만 이를 확인한 한 롯데팬이 최주환 선수에게 곧바로 DM을 보냅니다. 이부분이 사실상 최주환 선수의 해명인데 참 아쉽습니다.
일단 맞춤법과 어법이 갱장이 보기어렵구요. 두산 유니폼 벗을 각오에 야구까지 그만둘 각오로 해킹당했을음 호소했습니다.

즉, 해커가 롯데 비방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튀었다는 것이 최주환 선수의 변입니다. 본인이 샤워하는동안 고양이나 동생이 쓴게 아니라 그나마 다행일까요...
사태가 심각해지자 본인 인스타 소개글에도 해킹에 대해 남겼는데.... 해킹당해있습니다는 어찌된 영문입니까

혹시 해커가 쓴 것 입니까?ㅋㅋㅋㅋ 많은 팬들이 일단 최주환 선수의 해킹설에 대해서는 믿지 못하는 분위기고 오히려 주환 선수의 한글 실력만 실컷 털리게 됐습니다.

차라리 조선족 해커가 최주환 선수 흉내를 내고 있는거길 바랄 정도입니다..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글의 팩트가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저렇게 생각이 짧아서야..
재밌네요 해킹이라니ㅋㅋㅋㅋㅋ
4
3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