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P
10,000+ Views

힙스터들 모여있는 합정 술집 발견ㅇ_ㅇ 날은 좋고, 기분은 두리뭉술하여 동네를 어슬렁어슬렁 산책하다가 주택가에 떡하니 이상한나라가 하나 형성되어있는 것을 발견
어 뭐지 여긴 뭐야 하면서 빨려들듯 들어갔더니 진짜 오만 개성있는 자들 + 다양한 외국인들이 한라산이며 참이슬이며 또는 하이볼이며 등 등을 마시면서 떠들고 있었다 무려 수요일 밤 12시가 다 되어가는 이 시각에 ㅋㅋ
메뉴도 어쩜 하나같이 이색적이고 어디서 본 적 없는 것들에 소품 하나하나가 다 제각각인데 이상하게 조화로워!
이건 어릴때 할머니집 가면 평상위에 놓여있던 그거 아닌가여 어찌나 반갑습니다
요리과정을 시각/청각/후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오픈키친에, 무엇보다 멍뭉이도 들어올 수 있게 해주는 것 너무 좋음. 생각해보면 연남, 상수 이쪽 까페나 술집들이 개에게 관대하지.
안주 1. 오키나와식 오뎅탕. 맛있었고 국물도 짜지않았으며 저 유부주머니안에는 무려 모찌가 들어있었다. 이걸로 소주 두 병 클리어
안주 2. 중국식 고추잡채를 재해석하여 동남아 느낌 가미한 고추고기볶음. 이건 정말 밥을 부르는 맛이어서 바로 앞 편의점에서 햇반 사오고 싶었지만 (사장님이 그래도 된다고 했음) 다행히 진정. 이걸로 소주 추가 한 병 클리어. 주말에 또 가야지 (: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주방도 더럽게 쓰고 안주 맛도 별로던데. 위생이 좀..
ㅎㅎ 전 장소에 맞춰 기대하는 standard가 다르다보니, 여긴 뭐 그냥 다 패스됐어요 :>
여기 이름이 뭐에요~?
호랑이, 입니다 ㅋㅋ 겉에 호랑이 깃발이 걸려있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합정 맛집, 서교동 맛집 / 스프카레진
안녕하세요. 먹이를 찾아 헤매이는 Hi에나입니다. 우리 모두 하이라고 인사를 해보아요. 합정 서교동에 있는 맛집, 스프카레진 소개할게요. 합정 맛집, 서교동 맛집 / 스프카레진 합정 서교동에 있는 스프카레진은 스프카레 전문점이에요! 카레 좋아하는 분들이 가면 좋은 맛집이에요. 스프카레는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카레를 좋아하는 친구가 꼭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처음 음식을 받고 살짝 놀랬는데 제가 알고 있던 일반 카레랑은 확실히 비주얼이 달랐어요! 야채카레를 먹어봤는데 진짜 각종 야채들이 듬뿍 들어 있어요. 스프카레를 처음 접해본 경험이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맛이 좋았어요. 일반적인 카레가 아닌 스프카레라서 많이 묽은 편이에요. 야채카레는 구 천원, 치킨 카레는 팔 천원대라 가격대는 저렴하죠. 카레에 야채를 그냥 넣은 것이 아니라 한 번 구워서 넣었는지 많이 물컹하지 않고 적당히 씹히는 식감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카레 안에 들어있던 브로콜리가 취향에 맞았어요! 평소에도 브로콜리를 좋아하는 편인데 카레에 들어있는 건 처음이었지만 맛있어서 잘 먹고 왔죠! 밥도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라 혼자서 일 인분 먹는데 벅차더라고요. 역시 가격 저렴하면서 양 많은 곳이 최고죠. 그리고 감자가 크게 들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은 감자가 작게 들어 있는데 스프카레진은 통감자 같은 느낌? 이색적인 스프카레를 먹을 수 있는 스프카레진. 꼭 한 번 먹어보면 좋을 이색 음식이에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