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MAKorea
100,000+ Views

요즘 것들이 제일 좋아하는 간지템 (Feat.딘)

요즘 힙스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힙함의 아이콘 .
존잘 얼굴 + 트렌디한 음악으로 차트 씹어먹는 음원깡패죠ㄷㄷ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딘의 간지 포인트는 바로 스타일패션!
쇼미 한 번 나왔다 하면 딘 패션으로 검색어가 도배되는, 남자들의 패션 워너비 그 자체가 됐습니다.
쇼미로 빵 뜨자마자 패션 브랜드들이 다들 탐냈을 정도니 리얼 대세인듯ㅋㅋㅋ
수 많은 패션 브랜드 중, 딘이 선택한 브랜드는 바로 푸마인데요.
이번에 푸마와 콜라보하면서 찍은 화보들이 하나같이 대 to the 박입니다!
옷 개잘입는 훈남느낌 낭낭..
동네 골목길도 존멋의 현장이 됨
뭐 막 정장입고 빡세게 꾸민 것도 아닌데
간지라는 것이 폭발ㄷㄷ

이쯤되면 패잘알 성님들께서는 간지의 포인트를 찾으셨겠죠?
그렇습니다. 바로 패션의 완성이라는 신발!
딘 간지의 비결! 푸마 '츠기 블레이즈'
화보의 모든 컷에서 딘을 존멋 패피로 만들어주던
간지의 원천은 바로 푸마의 신상 츠기 블레이즈였습니다.
트렌디하면서 부담스럽지 않게 유니크한 디자인이라 스타일 있는 딘이랑 완전 잘 어울림!
캬 푸마 모델 잘썼다 잘썼어ㅜㅜ

디자인 간지 폭발하는 존예 신발이라는 점에서 1차 심쿵하셨다면
이쁜데다가 성능까지 몰빵한 기능성 신발이라는 점에서 2차 심쿵 레디 박으셔야 할 듯

[편안함류 甲]
다이버들 의상에 사용되는 고오오급 소재로 만든 네오프렌 부티 구조라서, 발은 겁나 편하면서 내구성 오짐. 게다가 슬립온 구조라서 신고 벗기 짱편함

[푹신함류 甲]
보기만 해도 푹신푹신 해지는 빵빵한 쿠션에서 나오는 쿠셔닝으로 착화감 개쩖. 쭉쭉 잘나가는 에너지 리터닝 덕분에 운동하는 재미 폭발!

[짱짱함류 甲]
뻣뻣하게 통으로 만든 다른 신발들이랑은 레베루가 다름! 분리되어 만들어진 툴링 + 우븐힐로 발을 편안하게 지지해줘서 내 발에 완전히 핏되는 느낌bb
예쁜데다가 기능성까지 오지다니ㅜㅜ
요즘 것들이 신는 요즘 러닝화는 이렇게 잘나오는구나…
사스가 푸마 AW17 신상 클라스ㄷㄷ

쩌는 기능성에 존예 디자인까지 결합된 사기캐 츠키 블레이즈!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츠기 블레이즈의 간지 뿜뿜 스킬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도 화보로 만들어줍니다!
캬 빛이 난다 빛이 나 ㅋㅋㅋ
둘이 분위기 넘나 잘어울리더니 같이 음원까지 낸 된 푸마x딘!
"Run The Streets"라는 주제로 콜라보 음원 + 뮤비를 발매했습니다.
음원과 뮤비 발매에 이어 9월 9일에는 쇼케이스까지 열 예정!
분위기 존멋 ㅜㅜㅜ 이와중에 블레이즈 존재감 뿜뿜하네요ㅋㅋㅋ

뮤비의 영상미라는 것이 폭발함ㄷㄷ 눈호강 귀호강 제대로 시켜주는 곡인듯!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에서, 나만의 스타일과 함께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라
배경이 휙휙 바뀌고 컷마다 다른 옷을 입어도 스타일 돋는 딘!
도시의 모습도, 사람들의 모습도, 유행과 트렌드도 빠르게 지나가지만
Puma x Dean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만들어내서 더욱 멋있는 것 같네요ㅎㅎ

무슨 음악이길래 이런 존멋 뮤비까지 찍을까 궁금하신가요?
Puma x Dean의 고퀄 콜라보 음원으로 귀호강 하고 싶으신가요?
9월 9일에 열릴 Puma x Dean 콜라보 쇼케이스는 어떻게 갈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더 알아보기’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푸마 사이트에서

아래처럼 초대장을 다운받으면,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네요!

치사하게 사람 차별 안하고 누구나 초대받을 수 있다니…푸마는 참 좋은 사람들이구나..
그럼 내친김에 콘서트 정보도 알아볼까요? 두근두근..
음 요즘 핫하다는 성수동 S-Factory, 시작이 좋군…
딘, 펀치넬로에 미소까지 클럽 에스키모 멤버들 다 집합하네요!
여기에 괴물신인 OFFONOFF를 끼얹었는데
성수동 감성에 불까지 지를 예술력 넘치는 전시회도 ㅠㅠㅠ
이건 놓칠 수가 없어..

9월 9일 토요일 6시

밑줄 쫙 긋고-

트렌디함 오지는 푸마x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더 알아보기‘를 클릭해주세요! 푸마x딘의 음원 "Run The Streets"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PUMAKorea
51 Likes
12 Shares
14 Comments
Suggested
Recent
딘플루엔자 ㅋㅋㅋㅋㅋㅋㅋ
딘플루엔자!
@4KIM 님 얼굴 보고..
연예인보고 노래 잘하니 못하니, 축구선수보고 잘했느니 못했느니, 정치인보고 정치 잘 했느니 못했느니 안하시는 분이겠네영. 다 님보다야...
응 얼굴보고 얘기한건데요?ㅋㅋㅋㅋㅋ
딘형은 딘딘인가요?ㅋㅋㅋ
근데 사실 마른사람들이 입으면 다 잘어울리는 옷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