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iver
100,000+ Views

에형에게 가을이 찾아왔다. BEST5 선정!

안녕. 빙글형누나들?
빙글의 쇼핑전도사를 꿈꾸는 에형이다.

무더위는 여름은 가고 아침 저녁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에 입기 좋은 맨투맨과 후드티를 소개할까 한다.

1. 바리케이트

가슴 전면부에 이중 작업한 포인트 컬러의 BRCD!
펠트 아플리케가 특징인, 깔끔한 디자인의 맨투맨이다.


2. 더블아드레날린

가슴 부분에 배색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디테일 좋은 맨투맨.
하나 정도는 필수로 가지고 있으면 데일리룩으로 추천한다.

2017 F/W 상품으로 체인 백포인트 맨투맨.
루즈핏으로 여유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기본 스웻셔츠로 착용하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머스타드)
(네이비)

3. 크럼프

스크릿 감성스타일의 드랍숄더 패턴으로 과하게 부하지 않으며,
적당히 루즈한 스타일의 오버핏 맨투맨.

(핑크)
(블루)

4. 이에스엔

베이직 오버핏 후드로 누구나 쉽게 착용 가능하며, 화사한 색상들로 눈길을 끈다.

편안한 그레이색, 100미터 앞에서도 보일 듯한 핑크색, 개성있는 그린색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머스타드색, 어디나 어울리는 시크한 블랙까지 색감이 참 괜찮다.

현재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득.템.찬.스. 기회 놓치지 말아라.


5. 리오그램

마지막으로 맨투맨 햇딜을 알려주겠다.
맨투맨 한 장에 8,900원이라니! 믿을 수 있겠는가?!

어디든 매치하기 좋고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색깔별로 모두 구입해서 나의 옷장을 든든하게 채워보자.







이번 가을 맨투맨을 살까? 후드티를 살까? 고민하지 말고
우선 구경부터 하고 나에게 어울릴만한 옷으로 지르자!!

(맨투맨&후드 페어)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올해도 빠질 수 없는 가을템!!
Hi~ 빙글의 지름 전도사 에형이다. 가을에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들을 들고 왔다. 올해도 빠질 수 없는 가을템, 같이 함 구경해보자. 1. 셔츠 크럼프 오버핏 체크 셔츠는 유니크하면서도 베이직한 느낌을 동시에 낼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단순히 청바지 하나만으로 코디해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적당히 루즈한 스타일의 오버핏이니 오버핏 셔츠를 좋아하면 한번 구경해봐라.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5157&clickmedia=event 선염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컬러감이 탁월한 셔츠이다. 코디에 따라 캐주얼한 느낌과 댄디한 느낌을 낼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드롭 숄더 라인으로 실루엣을 강조하였고, 트렌디함과 편안함에 중점을 둔 오버핏으로 제작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8277&clickmedia=event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빨간 체크 셔츠는 어떠한가? 레드와 블랙의 조화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타탄체크 셔츠다.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빨간 체크 셔츠는 하나면 다른 아이템은 굳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58219&clickmedia=event 오늘도 어김없이 1+1 상품을 들고 왔다. 체크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화려하지 않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시즌성 넓게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825&clickmedia=event 2. 데님 헤비한 raw 데님 원단에 깔끔한 슬림 스트레이트 핏으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생지 청바지. 생지 특성상 입을수록 착용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워싱이 잡히며, 워싱 과정에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청바지를 만들 수 있으니 하나쯤 가지고 있길 추천한다.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62722&clickmedia=event 피스워커의 스테디 셀러로 데님 매니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디움 블루톤의 색감을 가장 잘 표현했다. 롤업을 하지 않아도 멋스럽지만, 한 번 롤업 해도 예쁜 짧은 기장이 특징이다.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65788&clickmedia=even 워낙에 기본 아이템이라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4계절 활용이 가능한하나쯤은 소장하면 너무나 좋은 86로드 블랙 진이다.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1545&clickmedia=event 가을에 꼭 있어야 하는 셔츠와 데님 팬츠로 올가을 멋쟁이로 거듭나고 싶다면 얼렁 나를 따라 가을템을 보러 가자. http://www.attive.kr/m/2017fw/main.asp
올 가을 패셔니스타는 나야 나!
파랗고 드높은 하늘을 보면 완연한 가을이에요! 계절이 바뀌고 곧 컬렉션도 다가오니 스웩 충전시켜줄 가을 트렌드 알아보죱 버건디 아니고 레드 ♪ 빨간맛 ~~ 궁금해 HONEY! ♬ 가을에도 계속해서 궁금한 빨간맛! 먹지만 말고 옷도 빨강빨강으로 물들여봅시다요 옷 좀 예쁘게 입는다 하는 셀럽들도 이미 너도 나도 레드 레드 립이라도 네일이라도 레드 레드 가을 공식 컬러와도 같은 버건디도 좋지만 올 가을만큼은 석류즙 톡톡 터진 듯 좀 더 맑고 강렬한 레드 컬러 아이템으로 매력 포텐 푱푱 터뜨려 보자구요! 와이드 벨티드 디테일 허리는 더 잘록해보이고 다리는 길~~어 보이는 와이드 벨트 디테일도 이번 가을 핫 트렌드! 트렌치 코트가 제일 먼저 떠오를테지만 올 가을엔 어떤 아이템에도 벨트를 두르면 그것이 진정한 패셔니스타! 와이드 벨티드 디테일이라고 해서 코르셋만한 와이드 벨트를 무작정 구입한다면 그건 매우 곤란… 곤란 해요 …. 잘못된 시선강탈을 당할 수 있어요! 허리가 잘록해질 수 있는 벨티드 스타일의 아이템이 아주 많으니 굳이 와이드 벨트를 별도로 사지 말자구요!! 귀티 뚝뚝 벨벳소재 사실 벨벳소재는 지난 FW 시즌부터 계속해서 사랑을 받고 있어요. 빛에 따라 달라지는 광택과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사람을 한층 더 귀티 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게 해주죠 어두운 컬러도 밝은 컬러도 예쁘지만 살집이 조금 있는 체형이라면 되도록이면 밝은 컬러는 피하는 게 좋답니다! 벨벳 소재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패턴으로 들어간 아이템으로 고르거나 액세서리로 선택한다면 부담없이 트렌디함 뿜!뿜!뿜! 이번 가을도 패셔니스타는 나야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