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area
1,000+ Views

이정도면 무조건 구매해야하는 청바지!
안녕하세요 빙글러 여러분~
이번 글에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샵데님청바지입니다. 전체적으로 일자핏으로 떨어지면서 스판끼가 있어 활동하기 매우 좋은 바지입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좌표부탁드립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안부 ,
안녕하세요 tomydear 입니다 :-) 💗 오랜만에 빙글에 들어와 예전에 썼던 글들과 댓글들을 차근차근 둘러보다가 이랬던 적이 있었지, 하는 향수에 젖어 괜히 몇 자 적게 되었어요. 벌써 일 년이 훌쩍 넘는 시간동안 활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까지 저와 제 글들을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계실까도 싶지만, 제가 문득 생각이 나 이렇게 빙글에 돌아온 것처럼 언젠가 다시 이곳에 돌아와서 이 글을 읽고 안부를 확인하실 수도 있을테니! 그간의 제 근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꽤 오랜 기간동안 빙글에 데일리룩을 소개하는 컨텐츠와 종종 음악, 또 카페나 맛집 등 여행 일기를 올리면서 소통하고는 했었는데 한동안은 이런 저런 사정들과(?) 바쁜 현생을 살면서 컨텐츠도 모두 중단하고 오롯이 저에게만 집중하는 시간들을 보냈어요. 가끔씩 빙글에 들어올 때마다 확인하는 알림에는 여전히 지난 게시글에 좋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분들과, 저의 게시가 그립다는 분들도 계셨기 때문에 그 마음이 너무너무 감사하고, 또 그분들을 위해서라도 꼭 근황을 알려드려야지 하던게 이렇게 늦어졌네요 허허..💧 서론이 길어졌어요. 아무쪼록 저는 아무 탈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난 모든 시간들과 지금 이 순간도, 남은 올 한해와 다가올 2020년에도 넘치도록 행복한 날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제가 빙글에서 받았던 좋은 마음들과 에너지 덕분에 저는 잘 지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예전처럼 데일리룩 컨텐츠를 진행하거나 자주 오지는 못하겠지만, 저는 또 전처럼 여러분들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겠습니다 💪🏻 혹시나 저의 근황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프로필에 인스타그램 계정 올려두었어요. 언제든지 편하게 구경해주세요💛 이대로 끝마치긴 아쉬우니 가벼운 사족과 함께 그동안의 데일리룩 몇 장.. 아니 몇 십장.. 올리고 갈게요. 히히 모두모두 좋은 밤 되시고 항상 행복하기를 바라요 Love is All !!!!!!! 💗💕💗💕 추웠던 겨울날의 서울. 언제 가도 좋은 연남동. 그리고 사랑하는 제주. 여름. 바다가 좋은 부산사람. 바다가 좋은 부산사람2 요즘 푹 빠진 가방. 아이패드로 겨울 영화 보기. 추워지면 찾게 되는 핫초코. 경주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은 카우엘. 가을에 제일 예쁜 경주. 근황 끝!
파타고니아 ‘리사이클 배기스 쇼츠’ 출시
재활용 가능한 팬츠? 파타고니아(patagonia) 코리아가 부쩍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리사이클 배기스 쇼츠(Recycled Baggies™ Shorts)’ 컬렉션을 출시한다. 1982년부터 출시된 이래 궁극적인 즐거움을 추구하는 이른바 펀호그(Funhog)들의 상징적인 제품인 배기스 쇼츠. 이번 시즌 선보이는 ‘리사이클 배기스 쇼츠’는 100% 재활용 나일론 원단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으며, 공정무역 검증받은 공장에 거쳐 제작해 파타고니아의 사회적 의의를 더했다. 또한 제품 생산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18%, 물 사용량 52% 줄였으며 석유를 원재료로 하는 버진 나일론의 사용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재활용, 재생 가능한 나일론을 사용했다. 50+ UPF의 자외선 차단과 뛰어난 방풍 및 발수 기능은 덤. 한편, 파타고니아는 배기스 쇼츠 출시의 35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펀호그 배기스 쇼츠(Limited Edition Fun Hog Baggies™ Shorts)’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창립자 이본 쉬나드(Yvon Chouinard)와 그의 친구들이 캘리포니아 벤츄라에서 낡은 밴으로 출발해 파타고니아로 떠났던 로드 트립 ‘비바 로스 펀 호그(Viva Los Fun Hog)’의 여정을 일러스트로 담아낸 패턴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제품 구매는 전국 파타고니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patagonia.co.kr)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