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lla1004
50+ Views

★ 나라 언론에 보이면 바로 지워지는 영상 지금 빨리 보세요. 유튜브로 링크 올림





여러분! 요한계시록 6장에 나오는 음부라는 뜻의 의미를 알고 계십니까? 음부라는 단어 굉장히 생소하시죠? 음부는 (그늘 陰 , 마을 府) 이 의미는 '축복을 받지 못한 사람이 죽어서 가는 곳. 곧 저승이라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정말 충격적인 사실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요한계시록 6장에 나오는 음부에 대해서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 목사님이 오래전부터 주장해왔던 것 중 하나가 음부는 공동묘지를 뜻한다 하십니다.



여러분 어떻습니까? 음부가 공동묘지라고 생각하십니까?



요한계시록 5장에는 하나님의 오른손에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이 있습니다. 이 책을 예수님이 가져가셔서 인을 떼시는데 이 인은 계시록 6장에서 6개 인이 떼어지고 계시록 8장에서 일곱째 인이 떼어지게 됩니다. 여기서 인을 떼신다는 것은 봉해진 예언을 기록된 말씀대로 이루신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본문의 일곱 인중 넷째 인을 떼실 때에 음부가 청황색 말과 그 탄 자를 따른다는 말씀이 나옵니다. 만일.. 음부가 공동묘지라면 어떻게 공동묘지가 말을 따라갈 수가 있겠습니까?



또한, 이 청황색 말 탄 자는 공동묘지를 끌고 어디를 가는 것일까요? 상상이나 되는 말일까요?ㅇ_ㅇ


공동묘지에 발이라도...? 혹시 바퀴라도 달려있는 것일까요?



또한, 예수님께서는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럼 예수님께서는 공동묘지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예수님께서는 전 세계의 공동묘지 열쇠를 다 가지고 계신다는 말씀이신가요..?

음부가 공동묘지라는 말이 성경 어디에 있습니까? 목사님!! 성경을 근거로 말씀하셔야죠~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님께서는 계시록 6장의 음부의 뜻을 공동묘지라고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ㅋ앞뒤 성구 대충 연결하다보니 공동묘지 나온듯하네여....
잘 보고 갑니다
목사님들 대다나다..ㅋㅋㅋㅋ
대체 어떻게 하면 공동묘지가 되는거
ㅋㅋㅋ 공동묘지라닏ㄷ 세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