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TS
1,000+ Views

그녀들의 최애템이 궁금해?

출처 : allets.com
지난 8월 24일,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는 보테가 베네타 여성 부티크의 리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게스트들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참석한 셀럽들이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는 온ㆍ오프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았고, 부티크를 가득 메웠던 보테가 베네타 2017 F/W 컬렉션 제품 또한 더불어 주목을 받았죠. 자, 지금부터 한눈에 알 수 있게 정리해 드릴게요.

출처 : allets.com
보테가 베네타 2017 F/W 컬렉션은 1940년대 할리우드 디바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습니다. 정교한 어깨선, 잘록한 허리와 둥근 히프 라인 등 여성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죠.

출처 : allets.com
참석한 셀럽 중에는 배우 김선아가 보테가 베네타의 이러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주는 시그너처 룩을 입어 시선을 모았습니다.

출처 : allets.com
레디투웨어 전반으로 보면, 할리우드 여배우의 데이 룩부터 나이트 룩까지, 또는 일상의 오오티디부터 화려한 레드 카펫의 포토 월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펼쳐집니다. 황금빛의 오커, 적갈색의 테라코타, 아이스 블루 컬러가 주도하는 고급스러운 컬러 팔레트도 눈에 띄네요.

출처 : allets.com
또 이번 시즌 보테가 베네타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이미 많은 사람의 위시 리스트이자 최애템으로 자리한 올림피아 놋, 클러치 놋, 크리스털 놋, 시티 놋 이상 놋 핸드백! 매듭이라는 뜻을 지닌 놋은 보테가 베네타를 대표하는 시그너처로 핸드백 외에 향수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 allets.com
런웨이 쇼에서 가장 돋보였던 키다시아 고트 헤어 코트는 부티크에서도 시선 강탈! 키다시아 퍼와 스웨이드로 장식한 블랙 앵클부츠 역시 1940년대를 회상하게 하며 독특한 오라를 드러냅니다.

출처 : allets.com
그 밖에 두꺼운 힐과 골드 라인이 주는 글래머러스함, 웨지 힐 슈즈와 슬라우치 부츠의 스포티 시크도 느껴보세요.

출처 : allets.com
마지막으로, 런웨이 모델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등장한 남성 셀럽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도 구경하세요. 더 많은 것이 궁금하다면 직접 보테가 베네타 부티크에 들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또 보테가 베네타 홈페이지(www.bottegaveneta.com)에서도 새로 업데이트된 2017 F/W 컬렉션과 가격 정보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 allets.co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모델 주우재가 추천하는 기본 흰티 면티 5개 (남녀 공용임)
페어플레이 (페플) 원단이 드라이하다 두께감이 좀 있다 빳빳함 제일 자주 입음 친한 모델들 사이에서 다같이 재구매하면서 산다. 핏이 잘 잡힌다. 목이 좀 늘어나는 편인데 크게 신경 쓰이진 않음 트리플에이 긴팔 반팔도 괜찮은데 개취로 긴팔이 더 좋다함 제일 원단이 드라이함 바스락 계열 사이즈 크게 나오는 편 손목에 시보리처리 단독으로 입기 제일 좋음 어깨 각이 사는 편 넥 라인이 짱짱함 무신사 스탠다드 목라인이 좀 큰 편 원단이 촉촉 찰랑거림 몸 라인이 보이는 타입 내의와 일반 면티의 중간 길단 기념품 티셔츠 만들 때 쓰는 티셔츠라 함 전세계에서 어디에서나 유통이 되어서 입는 티셔츠라고 함 여유있는 핏 무난하고 편함 팔 길이 애매하지만 기장이 길어서 레이어드할 때 편할 것 여자 사이즈 따로 나오니 본인 사이즈 찾아서 사면 됨 아동용도 있음!!!! 챔피언 긴팔 티 반팔보다 긴팔이 넥라인이 더 짱짱하다함 팔 길게 나옴 원단이 트리플에이 긴팔 제품보다 덜 드라이해서 넣어입기 좋음 손목에 로고 있음 긴팔이지만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두께 영상에 스타일링 방법도 나오니까 보는 거도 추천 여름 티 어차피 맨날 입고 땀 흘리고 맨날 세탁기에 돌릴 거 저렴하게 사서 후뚜루마뚜루 입자 출처 더쿠 여름용 긴팔 하나 사고 싶었는데 챔피언 하나 장바구니에 쏙 담아보렵니다 후후.... (+지오다노 3개 묶음도 가성비 죽여주는 거 다들 알고계시죠?)
시상식을 방불케 한 그 현장이 궁금해?
8월 24일, 청담동 일대가 때아닌 인파로 들썩였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에 새로 단장해 오픈한 보테가 베네타 여성 부티크를 축하하러 온 많은 게스트 때문이었죠! 출처 : allets.com 부티크는 전체적으로 보테가 베네타 2017 F/W 컬렉션과 연관 지어 공간을 구성했으며 베이지와 골드, 네로 컬러로 꾸며 차분하고도 고급스러운 느낌. 특히 이날은 윈도 디스플레이 역시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꽃으로 장식해 화려함을 극대화했습니다. 출처 : allets.com 야외에서 진행한 포토 월 행사부터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보테가 베네타만의 가죽 꼬임 기법인 인트레치아토, 그 시그너처에서 영감받은 대형 월 앞에서 손나은부터 하정우까지 빅 스타 7팀이 플래시 세례를 받았죠. 출처 : allets.com 부티크 입구에서 반겨주는 셀럽들. 오늘도 반짝이는 미모가 바쁘게 ‘열일’하고 있습니다! ‘예쁨 뿜뿜’! 출처 : allets.com 부티크에 들어와 담소를 나누며 본격적으로 파티를 즐기기 시작한 셀럽들. 주상욱&차예련 커플은 신혼의 단꿈에 빠져 웃음이 가실 줄 몰랐고, 정우성과 하정우는 함께 사진을 찍으며 우정을 드러냈습니다. 이 흥겨운 분위기는 인삼과 밤, 수정과 등 한국적 재료를 더한 칵테일 그리고 재주 많은 모델 김기범의 디제잉이 더해져 가능했던 일! 출처 : allets.com 아름다운 2017 보테가 베네타 F/W 컬렉션 룩의 향연!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여배우들의 가방 사랑, 특히 ‘놋’ 사랑인데요! 김선아가 선택한 옐로 컬러의 ‘시티놋’, 김사랑과 손나은의 ‘클러치 놋’에 주목하세요! 이 밖에도 부티크에서는 ‘올림피아 놋’과 ‘크리스털 놋’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 allets.com 보테가 베네타 2017 F/W 레디투웨어 소식은 9월 초 기사에서 더욱 자세하게 다룰 예정! 모두 그때 또 만나요. 기 여사도 또 봐요. 제발~ 출처 : alle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