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vvis
50+ Views

에디킴 눈덩이 프로젝트 니트 정보 제이리움(J.RIUM)

오늘 11시에 공개된 눈덩이 프로젝트!!
웹예능이지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 윤종신 사단의 에디킴!!
오랜만에 출연한 느낌인데요:)
조정치와 하림, 윤종신, 그리고 에디킴까지
모두 녹음실에서 곡에 대한 회의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꽤나 진지한데요??
전 방송을 보며 에디킴씨의 니트가 눈에 띄었어요:)
넥라인과 소매에 들어간 배색라인의 디테일까지 너무 에뻤는데요
찾아보니 브랜드 제이리움(J.RIUM)의 제품이라고 하네요
에디킴씨와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이미지 출처 : 제이리움(J.RIUM)
luvvvis
1 Like
1 Share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와디즈_공익&나눔]윤도현, 박정현, 노을, 에디킴, 현진영, 정선아가 함께 하는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 위한 쉘위러브 콘서트
재작년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캠페인, 아이스버킷챌린지를 기억하시나요? 찬 얼음물이 피부에 닿을 때 느껴지는 찰나의 고통, 그 것이 마치 루게릭병의 고통과 비슷하기에 잠시나마 그들의 아픔을 느껴보자는 취지로 시작한 아이스버킷챌린지는 여러 셀럽들의 참여로 SNS를 통해 널리 알려졌습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그 전까지만 해도 생소했던 루게릭병에 대해 알 수 있었죠. 그 때 그 뜨거웠던 열기는 사그라졌지만 루게릭병 환우들의 아픔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매 순간 끔찍한 고통과 맞서고 있는 그들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아직 뚜렷한 치료법이 없는 이 병에는 여러분의 관심이 큰 희망으로 다가올거예요. 14년 째, 루게릭병과 투병하고 있는 박승일 선수를 아시나요? 한 평 남짓한 공간에서 투병 중인 박승일 선수는 자신과 같은 처지에 놓인 환우들이 더 안정된 환경에서 간호를 받을 수 있도록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간절히 꿈꿔왔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루게릭 진단을 받고 무서운 속도로 진행되는 몸의 변화를 받아들여야 하는 루게릭 환우들. 그들은 24시간동안 눈을 깜빡이는 것 외에는 전혀 움직일 수 없지만 의식, 감각, 인지능력은 너무나 뚜렷하기에 편안하고 안정적인 공간이 필요합니다. 박승일 선수의 오랜 희망인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4월 23일, 아홉번째 루게릭 희망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자신의 꿈이 이루어져 가는 광경을 직접 보기 위해 이번에도 어김없이 구급차에 몸을 싣고 관객의 한 사람으로 콘서트에 참여할 박승일 선수와 함께 루게릭 희망 콘서트를 즐겨보세요! 따뜻한 봄바람이 일랑일 4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연세대 대강당에서 열릴 루게릭 희망 콘서트에서 박경림 씨의 사회와 윤도현, 박정현, 노을, 에디킴, 현진영, 정선아 씨의 공연을 즐겨보세요! 전 출연진의 재능 기부로 이루어지는 콘서트 수익금 전액은 박승일 씨의 희망이자 승일희망재단의 목표인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쉘위러브 콘서트 티켓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멋진 공연도 보고 한 사람의 간절한 꿈을 이루어지는 멋진 일에 동참할 수 있는 희망 콘서트에 여러분도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