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innews
10 months ago1,000+ Views
고기는 언제나 옳다. 남포동맛집 고주몽

날이 갈수록 더워지고 습해지니 불쾌감도 높다. 이럴 땐 고기를 먹으면서 몸보신을 해야 한다. 남포동의 수많은 가게들 중 자신있게 맛집으로 추천한다.

남포동 서구청 역 주변에 위치해 있다. 일단 길을 잘 못찾는 사람들은 정말 환영할만한 위치다. 서구청에서 바라보면 우뚝 솟아있어 찾기 쉽다.

점심특선 메뉴를 주문하면 한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식사는 된장찌개와 메밀국수 중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단 2인분 이상 주문해야 한다.

밑반찬이 매우 다양하다. 특히 고구마 맛탕이 매우 맛있다. 꼭 선점해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고기를 찍어 먹는 장도 3종류나 돼서 맛있게 취향대로 먹을 수 있다.

고주몽은 고기를 석쇠에 굽는다. 석쇠에 구우면 기름이 쏙 빠지고 특유의 담백함이 남는 이점이 있다. 고기를 점원이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를 못 굽는 사람도 최상의 고기 육질을 즐길 수 있다.

석쇠에 구운 고기 맛은 담백하면서 깊은 맛이 있다. 무엇보다도 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훌륭하다. 고기를 먹기 편하게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 다양한 장에 찍어 한입 꿀꺽!

메밀의 시원함이 고기의 맛을 더 살려준다. 된장찌개도 고깃집 된장답게 깊은 맛이 일품이다. 두 가지다 서로만의 매력이 있어 승자를 가리기는 어렵다.

고주몽의 일층은 주로 의자에 앉아서 먹고, 2층 자리는 전부 방바닥에 앉아 먹는 구조다. 가게 내부에 어린이 놀이시설도 있어 가족단위 외식장소로도 적합하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대학생 기자단 임효경 원지현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시 서구 구덕로 148번길 43-1
시간 : 11:00~24:00 (연중무휴)
전화 : 051-246-2452

■ 고주몽 맛집 후기

“칼집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쫄깃하고 굽는 시간도 짧아서 좋다.”

“목살도 정말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고기가 정말 맛있다.”

“고기먹을 때 파절이가 정말 중요한데 고주몽 파절이는 파의 매운맛도 많이 안나고 너무 달거나 시지않아서 맛있었다.”

“고기의 색깔부터 선명하니 곱다.”

“육즙도 풍부하고 칼집이 나있어서 식감도 다른 게 아주 대만족이었다.”
부산시 착한가격업소를 방문하여 이용 후기를 남기는 분께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원상당)을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좌표 : http://naver.me/5B9MCbjd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