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chbox777
500+ Views

추석에 부모님은 어떤 선물을 좋아하실지 고민이죠☞☜ 무엇을 선물할 지 망설이신다면~~ '이것'을 해드리는 것은 어떨지요?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자주 소통해요 우리!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설 준비! 한복&부모님선물 준비 끄읏! >< (여자 연예인 한복스타일)
대 명절 설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 쫌 더 나이 먹기전에 이번 설날은 특별히 예쁜 한복을 입고 집에 내려갈까 해욥.. 요즘 한복도 너무너무 이쁜게 많아서 저 같이 우유부단한 성격들을 한복 고르는데 아주 힘들것같아요 ㅋㅋ 스타들의 화보를 통해서 어떤 한복스타일이 있는지 미리 알아보고 골라볼까해욥?? ㅎㅎ 옛날 한복들은 색감이 아주 진하고 화려한 한복들이 많이 나왔는데.. 요즘 한복들은 단아하고, 은은하고, 고풍스러운 한복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단아하고, 청순한 스타일의 한복 '수지' 요즘 미모로 리즈 찍고 있는 수지! 점점 더 이뻐지고 있어요 .. 역시나 한복여신 인정! 새하얀 한복과 수지의 뽀얀 피부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성숙하고 너무나 우아하고 아름다운 스타일 입니다. 구웃! 한복여신 레전드 고풍스러운 스타일의 '이영애' 한복하면 '이영애'가 단연 레전드이죠~ 대표동양미인 답게 한복을 확 살려주면서 동양의 미를 제대로 살려주시는 영애님.. 너무 아름답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입니다. 동양미를 물씬 풍기는 한복 '남보라' 전형적인 동양외모를 가지고 있는 남보라, 이미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한복이 잘어울림을 보여줬었죠~ 따뜻한 봄과 가을의 느낌을 주는 한복스타일 입니다. 단아하고 매력적인 느낌의 '설현' 섹시 아이돌가수의 느낌과는 전혀 다른 단아하고 우아함을 한복으로 표현한 설현!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한복입니다. ㅎㅎ 흰색저고리에 청자색치마로 차분하고 단아한 느낌의 한복~ 구웃! 트렌디 한 계량한복을 입은 '한효주' 드레스 + 계량한복은 믹스한 느낌으로 화려한 한복드레스의 느낌을 표현했네요~ 역시 '한효주'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한복도 어울리지만 시크하고 화려함도 소화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지와 설현 느낌의 한복이 단아하면서 청순하고 동양의 느낌을 주는 것이 제 스타일인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잘 소화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옷이 사람을 만든다며.. ㅎㅎ 한복도 한복이지만.. 오랜만에 집에 내려가는 거라서 빈손으로 갈 수 없기에 부모님 선물도 찾아보았어요!! 뭐를 사드릴까 한참 고민하다가 평소 엄마, 아빠 두분다 어깨가 많이 안좋으시고, 특히 엄마는 거묵목이셔서 목에 통증을 많이 느끼셔서 목 어깨 안마기를 사드릴까합니다. 항상 집에 내려가면 어깨 아프다고 하셔서 갈때마다 마사지 해드리고 오는데~ 제가 없어도 안마구로 계속 꾸준히 마사지 하셔서 뭉친어깨와 목을 많이 풀면 좋을것같아요 ^^ 우왕~ 따뜻해지는 효과도 있으니 진짜 괜춘한것같아요욥! 저희 부모님이 제가 선물한 것 중에서 가장 좋아하실 것 같은데욥?? ㅎㅎ 목, 어깨 뿐아니라 여러부위도 사용할 수 있으니 실용성부분에서도 합격!! 제가 뭐 하나 사더라도 엄청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 스타일인데.. 하이마트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실용성 짱짱인 안마기 득템! 미리 설 준비 끄읏!! 본가 가서 가족들과 설 분위기 내며 즐거운 시간 보낼것만 남았네요ㅎㅎ 여러분도 미리 설 준비하셔서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화장품 못지않은 베이킹소다의 미용효과 10가지
1. 얼굴 세척제 오트밀을 섞으면 매일 써도 되는 영양 좋고 신선한 박피크림이 된다. 베이킹 소다, 물, 오트밀 가루를 같은 양으로 섞어 반죽을 만들고, 부드럽게 원을 그리면서 피부에 문질러주면 죽은 세포를 없애준다. 그 뒤 따뜻한 물로 씻어낸다. 2. 매니큐어 준비제 베이킹 소다를 붓에 살짝 묻혀서 손톱 주위에 바르고 깨끗해질 때까지 문지른다. 그리고 물로 반죽을 해서 손과 손가락을 문질러 각질을 정리한다. 따뜻한 물로 씻고 매니큐어를 바른다. 3. 굳은살 연화제 대야에 따뜻한 물을 담고 베이킹 소다 큰술 2개와 라벤더 오일을 몇 방울 떨어뜨린다. 발을 충분히 담근 뒤에 베이킹 소다, 물, 흑설탕을 같은 양으로 섞어 바른 뒤 문질러 굳은살을 없앤다. 그 뒤 보습제를 바르고 따뜻한 타월로 발을 감싸고 5~10분 그냥 둔다. 4. 비듬 제거제 머리 비듬을 없애려면 베이킹 소다 적당량과 샴푸를 섞어서 문지른다. 그리고 보통 때처럼 샴푸를 하고 깨끗이 씻어낸다. 머리카락이 더 깨끗해지고 다루기도 쉬워진다. 5. 땀냄새 제거제 베이킹 소다 큰술 4개에 좋아하는 방향유를 10방울 정도 떨어뜨려서 섞은 뒤 겨드랑이에 붓으로 발라둔다. 들고 다니면서 짬짬이 바르면 좋다. 6. 입욕제 긴 하루를 끝내고 휴식을 위해 욕조에 베이킹 소다 반 컵을 탄다. 몸을 담그고 있는 동안 산성이 된 피부를 중화시키고, 기름기과 땀을 씻어낸다. 알칼리 성분이 피부의 열기를 가라앉히기도 한다. 7. 치아 미백제 아침에 빨리 치아를 하얗게 하려면, 적신 칫솔에 베이킹 소다를 묻혀서 이에 바르고 그다음 치약으로 닦는다. 구강 청결제로는 물 4분의 1컵에 베이킹 소다 작은술 하나를 섞어서 입안을 행구면 된다. 8. 여드름 부분 치료제 여드름 제거 팩이나 마스크가 떨어졌다면 베이킹 소다를 물에 반죽해서 그 부분에 붙인다. 깊은 낭종은 안되겠지만 작은 뾰루지는 없애는 효과가 있다. 9. 얼굴 박피제 얼굴에서 죽은 피부 세포를 없애면 훨씬 밝고 젊어진다. 그러나 너무 세게 문지르면 더 흉해질 수 있다. 손바닥에 베이킹 소다 작은술 하나에 유기농 꿀 큰술 하나를 서로 섞고 그다음 얼굴에 돌리면서 문지른다. 1분 정도 그냥 뒀다가 따뜻한 물로 깨끗이 씻는다. 10. 복통 제거제 정확하게 미용효과는 아니지만 알아두면 도움이 된다. 위산 과다, 속쓰림, 더부룩함 등 속이 불편할 때, 따뜻한 물 한 컵에 베이킹 소다 작은술 하나를 타서 마시면 알칼리 성분이 산 때문에 일어나는 불편을 가라앉혀준다.​ ※ 같이 보기 좋은글 ※
중국집과 똑같은 짬뽕 강습
요리 컬렉션을 만들었으니 비밀 레시피 하나쯤은 공개하는것이 도리 아닌가 해서 올립니다. 짬뽕강습이라고 썼다고.. 괜히 와서. 짬뽕 끓이다가 막판에 스테이크로 변하는 그런 강습을 기대했다면 오산.. 단돈 600원으로 정말 정통 중국식당에서 짬뽕을 먹은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레서피를 올립니다. 정말 이 레서피만 알면 중국집 갈 이유없어요. 가서 중국집 스티커 다 갖다 버리세요. 아..짜장면 시켜먹어야 하는구나... 다시 주서오세요. 그럼.. 먼저, 가게에 가서 오징어 짬뽕 라면을 사오세요. 냄비를 준비합니다. 냄비에 기름 너덧 방울을 흘린다음에 좀 기다리세요. 기름이 뜨거워서 냄비바닥에 흐느적 흐느적 흘러다닐무렵 고춧가루 1숫가락을 넣습니다. 이때 냄새가 아주 매우니 삼보 뒤로 물러선 자세로 팔 만 쭉 뻗어서 숟가락으로 대강 저어줍니다. 그리고는 썰어두었던 양파를 집어넣습니다. 옵션으로 애호박 과 당근 채 썬것 환영. 몇초만 살짝 볶은 후 물 550 미리를 부어줍니다. 물 부을때 냄비에서 파도소리가 나는데. 정상적인 현상이니 너무 놀라지 마시고.. 그리고 오징어 짬뽕라면 건더기 스프를 넣습니다. 잠깐 놉니다.(무엇을 하여도 허락해요♡) 야채가 거의 익은 분위기이다, 할때 라면과 분말 스프를 넣습니다. 이 다음부터는 거의 다 이긴 게임. 그냥 기다리면서 라면 한젓가락 먹어봐서 익었다 싶으면 드시면 되요. 이때. 당신에게 굴 소스가 있다! 이러면 정말 최고입니다. 굴 소스를 익었다 싶을때 한숫가락 넣습니다. 진짜 짬뽕맛 나죠.. 굴소스가 있으시다면 정말 중국집 갈 필요 없습니다. 중국집 스티커 다 갖다버리세요. 아...짜장면... 다시 주워오세요. 여기에, 진짜 중국집에서 먹은것 같은 기분을 낼 수 있는 TIP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단무지를 넉넉히 썰어둡니다. 그러나 처음 접시에는 아주 조금만 담습니다. 그리고 얼른 다 먹어버립니다. 그런 후 <여기 단무지좀 더 주세요!> 하고 말합니다. 말하고 난후 일어나서 <네~네~> 하면서 걸어가서 단무지를 더 퍼다 먹습니다. 2. 다 먹은후에 <잘먹었습니다~!> 하면서 테이블에 돈을 얹어놓습니다. (가격은 마음대로!) 그리고는 <네~고맙습니다~> 하면서 다시 지갑에 넣습니다. 3. 그래도 기분이 안나시면..다 드신다음에 <잘먹었습니다~> 하면서 잠깐 대문밖에 나갑니다. 그리고 <엄마. 중국집가서 짬뽕 먹고왔어요!> 하면서 다시 들어오세요. 그럼...많은 도움이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