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lwls75v
10,000+ Views

특별한 라이더가 되고 싶다면
스페셜라이즈드를 타보는게 어떨까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영롱 하군요 👍
대박입니다ㅎㅎ
헐 비싸겠다
겁나 비싸요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구글 입사 제의 받은 디시인의 포트폴리오.jpg
워 이정도는 되야 구글에 입사하는건가 ㄷㄷㄷ 일단 창의력이 어마어마한데 예술을 자기만의 걸로 해석하고 표현하는게 대단함 일에 대한 집념까지 갖추셨네 + 원글쓴이가 말하는 포폴팁 저는 이렇게 쓸데없는 짓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이런 쓸데없는 짓이 저를 부지런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 외엔 따른 취미생활이 없어요. 게임도 안하고 티비도 안봅니다.  그냥 일하는게 제일 재미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런 쓸데없는 개인작업을 많이 하는 편인데,  이런 돈도 안되고, 또 실제 프로젝트에 사용하기에는 힘든 기술과, 디자인이지만,  이런걸 만들어봄으로써 배우는게 참 많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배웠던 것들이 나를 성장 시키고 실제 프로젝트에도 유용하게 쓰였던 적이 많았어요.  그리고 이 작업을 보고 구글에서 입사제의가 와서 지금까지 구글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요.  만약에 제가 이런 개인 작업을 하지 않고 회사 일만 했었다면,  세상 누구도 내가 어떤 디자이너인지, 뭐를 잘하는지 몰랐을 겁니다.  나는 어떤 일을 하고싶어 라고 말로만 하기보단,  내가 하고싶은 디자인을 개인작업으로라도 포트폴리오를 계속 쌓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쌓은 포트폴리오는 나라는 디자이너를 정의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 움직이는 모습과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no title)
북한산 백운대 등산 오랜만의 등산으로 북한산 백운대에 올랐습니다 날씨가 좋아 오르기 괜찮더라구요 우이신설 북한산역 2번출구로 나오니 거의다 등산객들이어서 따라갔습니당ㅎㅎㅎ 등산 시작 전에 만두로 배좀 채우고 시작했습니다 무슨 명인이 만드는 만두라는데 특별한건 없었네유 ㅎ 아직 단풍이 안졌더라구요 ㅎㅎㅎ 부지런히 걸어봅니다 편도로 두시간반이라길래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당 내려와서 시간 확인해보니 총 다섯시간반 걸렸더라구여~ 태극기봉 있는곳까지 휴식안하고 세시간정도 걸린거같아요 굉장히 가파랐고 정상은 바람 장난 아니게 불어서 더 추웠습니다 ㅜ 태극기봉에서 다들 사진찍으려고 줄서있더라구요 ㅎ 사진 후딱 찍고 산장으로 내려왔습니다 산장에서 파는 사발면과 미리 준비해간 김밥, 막걸리 ㅎ 날씨가 추워서 막걸리가 얼은게 안녹더라구요 ㅜ 살얼음 띄워서 먹으려고 얼려갔는데... 날씨가 이리 추울줄이야; ㅜㅜㅜㅜ 올라갈땐 땀나서 안추웠는데 밥먹을땐 춥더라구요 ㄷㄷ 먹다가 도저히 마실수가 없어서 내려와 식당에서 마저 마셨습니다 ㅎㅎㅎㅎㅎ 입구로 내려오면 식당이 즐비한데 그중 한곳으로 들어갔습니당 1차로 청국장과 껍데기볶음에 한잔ㅎ 껍데기가 넘 매웠어요 ㅜㅜㅜ 맵다구 하니까 이모님이 미안하다규 다시 볶아주셨는데 넘 감사했어용 ㅎㅎㅎ 2차로 옆에 식당 ㅋㅋㅋㅋㅋ 자리옮겨서 편육 먹었습니다. 편육이 한접시에 만원밖에안하더라규요 ㅎㅎ 꼬들꼬들허니 된장에 찍어먹으니 찰떡이었습니당 ㅎ 같이먹은 친구는 편육 맛있다고 집에 포장까지 해갔어요 ㅎ 북한산에서먹는 치악산 맥걸리 ㅋㅋㅋ 깔끔했습니다 이거먹기전에 곰배령막걸리도 먹었는데 그건 제 입에 좀 달더라구요 ㅎㅎㅎㅎ 아쉬웠던건 식당들이 8시되면 문을 닫는다능;; ㅋㅋ 즐겁게 운동하고 즐겁게 마신 알찬 주말이었습니당
내 소듕한 손목을 보호해줄 너란 쿠션...❤ 대박 쉬운 손목쿠션 만들기!
안녕하세요요요? 여러분의 만들기를 도와드리는 소잉센스입니다요요요! 인사가 좀 촐싹댔죠? 어느덧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고 있어 그만... 저도 모르게 흥이 나버렸네요^^ 쉐킷쉐킷 내적 댄스 중... 여러분도 이번주 잘 살아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일이 너무 많아 몸이 성치 않은 것 같아요ㅠ 어깨도 아프고 눈도 충혈되고... 계속된 컴퓨터 작업에 손목도 무리가 가더라구요. 역시 퇴사가 답인가.... 저처럼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손목이 아플 때가 있으실거에요. (그죠? 그렇다고 해야 본론이 자연스럽습니다.) 저는 그래서 최근에 버티컬 마우스로 바꿨는데 처음엔 사용하기 되~게 어색했는데 계속 쓰다보니까 손목 통증이 줄어들었어요! (이거 레알임) 버티컬 마우스 짱조음! 참고로 저는 회사돈으로 샀어요 히히 버티컬 마우스와 함께 제 소듕한 손목을 책임지는 놈이 하나 더! 있습니다. 다들 눈치채셨죠?? (역시 센수쟁이들~) 넵, 맞습니다~ 손목쿠션입니다! 양말 모양으로 깜찍함이 +1 추가되었습니다. 뀨 원하는 천으로 다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당 요롷게 패브릭 마우스패드와 세트로 만들면 Perfect! (마우스패드는 이전 카드에서 확인 Plz) 맨들기 전! 영상으로 한 번 보시고 오시죠! https://youtu.be/ovjRcptLATA 영상 보니까 어떠세요! 더 만들고 싶지 않나요?? (BGM도 신경써서 넣었으니까 볼륨업해서 보시길 적극 강요 드립니다. 아! 구독과 좋아요도 강요드릴게요! 헿) 준비물은요~ 1. 프린트천 1장, 무지천 1장 - 16 X 22cm 2. 무지천 1장 - 4 X 6cm(쿠션 고리용) 3. 방울솜 4. 양말 모양 본 - 9 X 19cm 본을 그리기 어려우신 분들은 블로그에 올려놨으니까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5. 바느질 도구 : 바늘, 실, 시침핀, 가위, 수성펜 ​ 만드는 원리두 간단히 알아볼까요? 영상 한 번 보면 다 알긴하는데... 굳이 굳이 안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요오~!? 1. 천 2장을 겹쳐 양말 모양으로 천을 자르고, 창구멍을 제외하고 양말 모양을 따라 바느질을 해준다. 2. 창구멍을 통해 뒤집어 준다. 2. 안에 솜을 쳐 넣어준다. 어때여 너무 쉽죠. 말씀드렸다시피 저... 정말 똥손입니다... 근데 제가 느끼기에도 할만하면 전국민 다 할 수 있어여! 저희 엄마가 최대한 쉽게 만드는 방법을 고안했거든요!! (울엄마 짱) 그니까 여러분은 따라서 만들기만 하세요! 그럼 여러분의 만들기를 기대하며...
[추첨 이벤트]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이요~
안녕하세요? 소잉센스입니다아~ 잘 지내시고 계시죠 여러분? 제가 저번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크리스마스 티코스터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는데요! 다들 기억나시죠~?? (안본 사람 빨리 좋아요 누르고 오세요!) 어휴 크리스마스 티코스터 반응이 너무 뜨거워서(?) 이 추운 겨울, 반팔 입어도 될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다음주면 벌써 크리스마스잖아요... 그래서 제 이야기를 들어주시는 소중한 여러분들을 위해 제가... 선물을 가져왔슴다.(엣헴) 만들기 방법을 공유한다도 해도 막상 재료를 준비하려고 하면 귀찮아서 안만드실 거잖아요? (다~ 안다구요!!) 그래서 제가 그 재료! 추첨을 통해 7분께 드리려고 합니다!! 소리벗고 팬티질러~!! 만들기 재료는 티코스터 2장을 만들 수 있게끔 구성해서 드릴건데요, 아래 디자인으로 나갑니다~ 천이랑, 솜이랑, 바늘이랑, 실이랑 다 같이 보내드릴거에용 요롷게 포장했습니당 이벤트 참여방법은요! 1. 소잉센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 https://youtu.be/zeinutifUKU 사실 누가 구독했는지는 확인하기 어렵지만, 양심상 해주세요 좀...(질척질척) 2. 네이버폼 신청서 제출 네이버폼에 작성되는 모든 정보는 이벤트 용도 외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2020년 12월 18일(금) [상품 발송] 2020년 12월 19일(토) 다음주 월욜이나 화욜에 받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이벤트 어서들 신청해 주세요!! (아무도 신청 안할까봐 조마조마한 제 마음.. 알아주세요...) 그럼! 7분을 기다리며 전 이만 쎄굿바...
봄나들이에는 라이딩을 빼 놓을 수 없죠!? ★라이딩을 위한 베스트템☆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 UhUh ) 둘이 걸어요~~>< 산책하고 라이딩 하기 좋은 봄봄봄 봄이 왔어요~♡ 특히 산책하는 것도 좋지만.. 공원에 나가 보면 라이딩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용!! ㅎㅎㅎ 라이딩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라이딩을 위한 베스트 템을 소개하려 합니다~~~>< 스마트 하게 봄 나들이 하세요~~~~!! 하이마트에서 전동 킥보드부터~ 전기 자동차까지~ 스마트 모빌리티 상품전을 진행하고 있어요! 4월 한달간만 진행하고 있으니~~ 서두르세욥!! 저도 라이딩을 좋아하는 사람 중 1인이라.. 이번에 하나 장만해서 올 봄 날씨 좋을때 라이딩을 즐겨보려구요 ㅎㅎ : D 1. 전기자전거 넘나 실용성 있는 전기 자전거! 운동하고 싶은 때는 수동으로 자전거 타다가 넘 힘들거나 오르막길 일때는 자동으로 운전할 수 있는 전기 자전거! 특히 출 퇴근용으로 많이 타고 다니는것 같더라구요! 2. 전동 킥보드 가장 사고 싶은 제품! 전동 킥보드!! 진짜 가끔 지나가면서 어떤 사람들이 전동 킥보드를 타고 가면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더라구요.. 특히 날씨 너무 좋은날 외출할때나 아니면 공원에 가서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재미있게 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3. 전동휠 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도끼가 집에서랑 마트에서 전동휠을 타고 나오는 모습을 봤었어요! 도끼니깐 집에서 씽씽이를 타는 것이 당연한듯.. 그러나 마트에서 저렇게 씽씽이 타는 것 보니깐 저도 넘나 탐나더라구요!!! 편리하고 재미있게 이동하기에는 딱 인것 같아요! ㅎㅎㅎ 위에 모든 제품들은 하이마트에서 스마트 모빌리티 상품전으로 할인하고 있으니 라이더 분들 득템하시길 바래용♡ ㅎㅎ 모두들 스마트한 라이딩을 즐겨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