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youls
50,000+ Views

단기간에 살 빼는데 짱!

한번 해보시면 허벅지, 엉덩이, 뱃살, 팔, 어깨 등 전신에 자극이 느껴보세요. 힘들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으니 꾸준하게 해보세요! ▶운동명 : Sidewinder Mt Climbers 1. 푸쉬업 자세로 엎드려서 다리를 모아주세요. 2. 다리를 튕기듯이 앞으로 당겼다가 뒤로 뻗어주시는데 3. 영상처럼 팔의 바깥쪽으로 좌, 우로 번갈아가며 이동해주세요. 4. 무릎을 접어서 크게 이동을 하셔야 더욱 효과가 좋아요. 4. 15회 4세트!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우~보기만해도 숨찬다 ㅠ
살이빠지는게 아니라. . .뼈분지러지는 느낌. .
대단
이건 살빠지기전에 숨이 ㅋㅋㅋ 전에 해봤습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일년만에 78kg→51kg 만든 야매 다이어트 경험담!
안녕하세요. 저는 20대후반 흔녀입니다. 작년 이맘때 2014년 9월 저는78kg 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2015년 9월 현재 51kg 입니다. 총 27kg 감량하였지요. 조금이나마 저의 경험담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부터 쭉 통통하고 크면서 살이 쪘다 빠졌다를 반복하는 고무줄 몸무게였어요. 최고 많이 나갔을때도 74kg 정도였는데 2014년에 78kg은 인생몸무게(?)를 찍은 것이지요ㅜㅜ 원인은 부모님과 떨어져 지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터치할 사람이 없으니 밥은 거의 즉석밥에 반찬은 데우면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들이고 주로 외식이나 밤에 야식이 잦았어요. 하지만 제가 많이 먹는 스타일도 아니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식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 집밥이라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하루에 한 끼 정도 먹었는데도 그 한 끼가 보상심리 때문인지 거하게 먹게되고 고기, 분식, 튀긴 것 위주로 먹게되니 살이 찌더라구요. 그리고 최고 몸무게를 찍은 후 어떻게 다시 부모님 집에 복귀하게 됩니다. 이때부터 의도치 않았지만 야매스런 다이어트아닌 다이어트같은 다이어트가 시작됬어요. 부모님과 살게되며 끊은 것이 야식, 라면, 국물 이 세가지 였습니다. 저희 집은 라면은 잘 못먹게 하고 야식문화가 발달되지 않아서 밤에 먹는거 싫어하셔요ㅜㅜ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거 다이어트 해보자 하여 음식먹을 때 국물에 나트륨이 많다는 소리를 어디서 주워듣고 국물요리엔 건더기만 먹게 되었어요.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식단은 지금까지 다이어트 해본결과 닭가슴살이니 샐러드니 솔직히 식단 맞추기가 힘들더라고요ㅜㅜ 아침-계란후라이1개(계란진짜좋아해요 포인트ㅋㅋ), 밥반공기, 집반찬 아무거나 점심-회사밥(반공기), 반찬 회사에서 나온거 저녁-19시전에 해결해야되고 주로 두유와 고구마 or 두유 하루견과 그리고 피자나 치킨 아이스크림 진짜 좋아하는데 토요일 일요일 주말엔 한끼식 그것들을 허락했어요. 그렇다고 1인1닭 이정도는 안되구요ㅋㅋ적당히요! 다이어트니까요. 운동은...역시 헬스장이니 복싱 자전거 뭐든 그냥 귀찮고 시간 따로내서 하려면 제가 저를 알기에...어쩔 수 없이 해야하는 걷기를 택했어요. 왜 어쩔 수 없냐하면 회사 퇴근 후 집까지 걸었거든요. 집에가려면 어떡해요. 시간 따로 내는것도 아니고 그냥 집에 이왕 가야될거 걸은거죠. 시간은 빠른걸음 40분 소요됩니다. 그리고 집와서 스쿼트 15개 한세트 아령들고 팔운동 15개 2세트 원래 체중 많이 나갈수록 금방 빠지잖아요. 한달정도 하니까 8kg 정도 감량하더라구요. 그러다가 한 3~4달 지나니까 63kg 정도 되고 그정도 쯤엔 이제 슬슬 정체기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운동 강도를 아주 약간 높혔습니다. 걷기를 집도착해서 동네 단지 한번 돌아서 10분 더 걸어 50분채우고 계단오르내리기를 4층정도까지 하고 집들어갔죠. 들어가선 스쿼트 한세트를 두세트로 늘리고 아령운동은 3세트로 늘렸어요. 정말 약간 높혔죠. 제가 한 생각은 이거였어요. 약간이면 높이면 어떠냐고 안하는거보단 나을거라고. 진짜 운동 하기 싫은 날엔 걷기만했어요. 그때도 다독였어요. 걷기도 하기 싫은데 걷기라도 했으니 안한거보단 낫다고. 그렇게 꾸준히 해서 2015년 6월정도까지 55kg정도를 만들고 그 이후에는 다이어트중에도 솔직히 군것질은 했거든요. 근데 그것도 좀 독하게 군것질을 끊어서 현재 51kg 까지 만들었습니다. 운동할 시간이 없다, 식단짜기 어렵다, 난 살안빠지는 체질이다 다 핑계라고 생각해요. 몸은 정직하고 단순한거 같아요. 그냥 먹은만큼 찌고 많이 먹어도 그보다 더 움직이면 빠져요. 저 다이어트한다고 따로 돈, 시간 들이지 않았어요. 그냥 똑같이 생활하되 조금만 신경쓴 것 뿐이에요. 저도 이러다가 워낙 먹는것을 좋아하니 또 찔수도 있겠지만 살빠진 지금의 즐거움이 정말 행복해서 그러지않도록 이제 유지를 잘해야겠죠.
가을 옷장에 꼭 있어야 하는 4가지 색깔
이 글은 패션빈즈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내가 가진 정보와 느낌을 보태 작성되었다는 것을 알리고 시작함. 1. 버건디 가을하면 역시 버건디 컬러. 올해 트렌드이기도 하지. 여름에 화이트와 네이비 팬츠를 즐겨 입었다면 버건디 치노 팬츠를 추천하더군. 웬만한 스파브랜드에 색깔별로 구비가 잘 돼있다. 맘에 드는 톤으로 고르면 되겠다. 보통 가지고 있는 블랙, 그레이, 네이비 아우터와 다 잘어울리거든? 신발은 블랙 첼시부츠와 매치시키면 좋겠다. 2. 캐멀 캐멀색 코트는 진리지. 어두운 톤의 코트가 구비돼 있다면 이번엔 캐멀색이다. 나도 오늘 보여주는 것중 가장 갖고 싶은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전체적으로 브라운 계열로 톤온톤 코디를 해도 좋고 슬랙스+셔츠에 걸쳐도 훌륭하다. 요놈은 자라 제품이다. 달려가자. 자라는 서양인 체형에 맞는 브랜드라, 소매 수선이 필수다. 3. 카키 가을하면 또 카키의 계절 아니겠나. 남자들의 아우터가 밀리터리에서 시작된 걸 생각하면 당연하다. 야상이나 블루종, 항공점퍼 같은 녀석들이 주로 있겠다. 체형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해라. 야상에 데님진, 워커 요래 입어줘도 이쁠 듯. 4. 머스타드 어두운 노란색이라고 해야하나. 차분한 느낌의 머스타드는 옳다. 아우터, 바지, 스니커즈까지.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톤을 잘 맞추자. 거 댓글달기 딱 좋은 날이네
(no title)
♠ 따뜻한 물 4잔의 기적 ♠    더운 물을 마시는 습관이란 정말 몸에 좋은 약입니다. 10일간 동안.... 아침에만 더운 물을 마셨는데, 지금까지의 결과는 두통과 현기증이 말끔히 사라지고 없어졌어요.    저는 위장병으로 인하여 '가스명수' 그리고 매일 먹던 '카비정' 약이 이제는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당뇨약'도 어제부터 끊었어요.    감사합니다. 축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의료 정보 가족과 친구들에게 꼭 전해야 될 '따뜻한 물요법'입니다. 이 일은 매우 중요하며.... 모든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정말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연구를 진행했던 한 '의사 그룹'은 따뜻한 물이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데 100프로 효과적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예를 들면 : 1.편두통 2.고혈압 3.저혈압 4.관절 통증 5.갑작스런 심장 박동 증가 및 감소 6.간 질 7.콜레스테롤 수치의 증가 8.기 침 9.신체적 불편 10.골루 통증 11.천 식 12.백일해 기침 13.정맥의 막힘 14.자궁 및 소변과 관련된 질병 15.위장병 16.식욕 부진 17.또한 모든 질병은 눈, 귀, 목과 관련이 있습니다. 18.두 통      음용 방법    뱃 속이 비었을 때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따뜻한 물 약 4잔을 마셔야만 합니다. 처음에는 4잔의 물을 마시기는 힘들 수가 있어도.... 천천히 적응이 될 것입니다.      참고    물을 마신 후 45분 동안에는 아무것도 먹지 마십시오. 따뜻한 물 요법은 다음과 같은 적정한 기간 내에 당신의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효과    당뇨병 30일 후, 혈압 10일 만에, 위장 문제 9개월 내에, 모든 유형의 암 6개월 내에 , 정맥 차단 10일 후, 식욕 부진 해소 10일 후, 자궁 및 관련 질환 10일 이내에, 코, 귀 및 인후 문제 15 일 만에, 여성 문제 30일 후, 심장 질환 3일 후, 두통 / 편두통 4개월 내에, 콜레스테롤 수치 정상 9개월 만에, 간질과 마비가 지속적으로 개선 4 개월 만에, 천식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차가운 물은 당신의 몸에 나쁜 작용을 합니다. 찬물을 마시는 것을 어린 나이부터 개선하지 않아서 당신의 몸에 영향이 미친다면, 노년기에 들어서 당신의 몸에 해를 끼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