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 Views

CONDITIONING BODY WASH LILY ROSE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풍부한 거품을 생성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닦아주며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 클렌저입니다.

용량: 400ml

제품특징

모든 피부 타입용

크리미한 텍스처로 풍부한 거품 생성

SLS Free로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

피부 진정 작용과 영양 공급

은은한 릴리 로즈향이 피부에 지속

사용법

투명 캡을 제거한 후 손으로 용기를 짜서 내용물을 샤워타올에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다음 바디 피부를 세정하고 깨끗이 헹구어 줍니다.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소듐트라이데세스설페이트, 호호바씨오일, 소듐라우로암포아세테이트, 씨솔트, 코카마이드엠이에이, 향료, 페녹시에탄올, 소듐클로라이드, 시트릭애씨드, 폴리쿼터늄-10,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소듐설페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리날룰,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다이-t-부틸하이드록시하이드로신나메이트, 벤조트라이아졸릴도데실p-크레솔

주요 성분

씨솔트(사해 소금) - 피부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줍니다.

호호바씨 오일 – 피부탄력과 유연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SEACRET COMMUNITY 시크릿 공동체
부의 공동체 - WEALTHY GLOBAL COMMUNITY 시크릿 공동체는 한 사람의 열망이 또 한 사람의 공감으로, 그리고 공동체 모두의 희망으로 커져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함께 부를 창출하고 함께 꿈을 이뤄가는 시크릿 공동체가 추구하는 부는 단순한 재화를 넘어서 우리가 성취하고자 하는 삶의 방향이자 비전입니다. 진정한 부는 가치를 실현합니다. 시크릿은 혼자가 아닌 함께이기에 더욱 멋진 세상을 꿈꿉니다. 우리는 함께 성장하며 서로 존중하고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공동체입니다. 나눔 공동체 - NANUM COMMUNITY 시크릿의 사회공헌 활동은 대한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없는 세상' 후원에서 출발합니다. 이듬해에는 환경재단의 아토피 어린이 지원사업을 시크릿 베스트 제품과 함께 후원했습니다. 이 후 (주)GSM과 함께 나눔공동체 '젊은나래'를 결성하여, 젊은 세대 소통 프로젝트인 '날개를 달다’라는 이름으로 젊은 세대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2014년 4월대한아토피협회 후원 2015년 7월환경재단 후원 2015년 11월젊은나래 나눔공동체 출범 2016년 3월젊은나래 발대식 & 스포츠팀 및 선수 풋크림 지원 2016년 6월젊은나래 청년 아티스트 미술 공모전 진행 2016년 9월젊은나래 서포터즈 발대·해단식 및 청년 아티스트 시상식 성료 2016년 10월젊은나래 ‘Connecting the Dot’ 청년 아티스트 미술 공모전 개최 2016년 11월젊은나래 청년 뮤지션 공모전 진행 2016년 12월젊은나래 청년 뮤지션 TOP7 경연 진행 2017년 1월신년 킥오프 컨벤션 젊은나래 청년 아티스트 뮤지션 TOP3 경연 진행 2017년 2월젊은나래 서포터즈 해단식 및 청년 뮤지션 TOP3 시상식 성료
화장 오래 유지 할 수 있는 꿀팁
여자라면 아침에 1시간넘게 열심히 화장을 하고 나갔지만, 약속 가는길 지하철 역에서 이미 옅어진 화장을 볼때면 속상했던 경험이 한번쯤 있었을 것이다.  오후에도 아침에 했던 화장이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기존에 오로지 진한 색조화장에만 신경 썼다면 3가지 꿀팁을 활용해서 보다 더 유지 할 수 있도록 해보자! Q. 잘 지워지는 립스틱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A. 파우더를 활용해보자! 립스틱을 바른지 얼마 안됐는데 물을 마시거나 이야기를 하다보면 금방 옅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입술색이 옅어지면 혈색이 없어보여 자칫 아파 보일 수 있다.  잘 지워지는 립스틱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때 필요한 것은 '파우더'다. 립스틱을 처음 먼저 가볍게 펴 바른후 파우더를 꺼내 그위에 살살 눌러주면 된다.  그후 파우더로 인해 살짝 옅어진 입술위에 다시 한번 립스틱을 덧바르면 끝. 이렇게 파우더를 활용하면 립스틱만 발랐을때보다 더 오래 유지돼 생기 얼굴로 화장이 지속 될 수 있다.  Q. 피부 화장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A. 기초를 꼼꼼하게 신경쓸 것. 화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피부 표현이다. 피부 표현을 위해 파운데이션만 너무 신경 쓴다면 잘못 된 행동이다. 피부 화장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기초!부터 신경 쓰자. 자기 전날 그리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스킨, 로션, 에센스를 꼼꼼하게 바르고 충분히 시간을 갖고 흡수 시켜주자! 그후 피부 화장을 시작한다면 더욱 촉촉하게 잘 화장이 유지되면서 지속시간도 늘어 날 수 있다.  또한 평소에 물을 자주 마셔서 충분한 수분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Q. 두꺼운 화장이 오래 유지될까요? A. 지나치게 두꺼운 파운데이션은 금물! 파운데이션을 많이 바르면 화장이 오래 유지될 것이란 생각은 착각이다.  오히려 화장이 밀려 밤이 되면 표면이 더 거칠어지기 쉽다. 맑은 느낌을 유지하려면 전체적으로 가볍게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눈 밑 다크서클이나 코 주변 잡티 등을 컨실러를 덧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즉, 가벼운 화장에 부분부분만 컨실러를 활용해야 오랜시간 화장이 유지 될 수 있는 것이다. 
Deadsea 사해에 대해 알아보아요!
사해(死海)란 죽어 있는 바다를 말합니다. 이스라엘과 요르단 국경에 위치한 사해는 엄밀히 말하면 바다가 아니라 호수입니다. 사해는 수면이 해수면에 비해 약 400미터 정도 낮습니다. 수면의 높이는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지만 여하튼 해수면에 비해 너무 낮은 까닭에 주위에서 유입되는 물이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지 못합니다. 특히 세계에서 수면이 가장 낮은 요르단 강으로부터 유황과 질산 성분을 함유한 수백만 톤의 물이 날마다 이곳으로 들어오는데, 당연히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지는 못합니다. 따라서 사해에서는 수분이 증발될 뿐 수분 가운데 함유되어있던 염분 등은 고스란히 이곳에 남게 됩니다. 이렇게 유입되는 양에 비해 더 많은 양이 증발함으로써 수면은 점차 낮아졌고, 수백만 년 동안 지속된 이런 상황으로 인해 사해의 크기는 줄어들었고, 퇴적층의 두께는 점차 두꺼워졌습니다. 오늘날 사해의 염분 농도는 약 26~33퍼센트 정도로, 다른 해수의 평균 농도 5퍼센트에 비해 여섯 배가 넘습니다. 따라서 특수한 염생식물과 세균을 제외한 어떤 생물체도 살 수 없는 죽음의 호수가 된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상태가 이로울 때도 있으니, 피부병을 구성하는 세균들도 이 물속에서는 살기가 힘들어 세계적인피부병 치료 장소로도 이름이 높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최근 들어 사해는 자원의 보고로도 한몫 톡톡히 하는데, 이곳에서 산출되는 브롬이 세계 생산량의 1/4 정도에 달합니다. 특히 사해 주변의 검은 진흙이 미용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지면서 이를 이용한 화장품 공장이 설립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염분의 밀도가 너무 높아 사람이 팔을 젓지 않아도 그냥 물에 떠 있을 수 있어 사해에 가면 누구라도 수영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사해는 역사적으로도 유명합니다. 구약성서에 나오는 악의 도시 소돔과 고모라가 이 지역에 위치해 있었다고 전해지는 만큼 사람들은 두 도시가 사해 어느 곳에 수몰되어 있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언젠가 두 도시가 수몰될 당시의 모습으로 고스란히 발굴되어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줄지도 모릅니다. 최근 들어 사해에 유입되는 수량이 갈수록 줄어들어 1년에 평균 80센티미터 가량씩 수면이 낮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 50년 전에 비해 20미터 이상 낮아진 수면이 현재와 같은 비율로 낮아진다면 얼마 안 가 사해는 바다는커녕 소금밭으로 전락할 것이란 우려가 팽배하고 있습니다. 그런 까닭에 이스라엘과 요르단과 세계은행 등에서는 사해로 유입되는 수량을 늘리기 위해 이념과 민족간 적대감까지 옆으로 밀어둔 채 협력하고 있습니다. BC1918 년경으로 추산된다는 성경 창세기13장에 소돔과 고모라가 기록되어 있는데, 한마디로 사해의 위치는 소돔과 고모라란 작은 도시가 땅속으로 푹꺼져 생성된 하나의 큰 호수일것이라는 견해가 일부학자들의 의견입니다. 지금은 사해가 죽음의 바다로 불리지만 나중에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실때 감람산에 두 선지자가 나와서 물줄기가 사해로 흘러들어가 사해의 물을 정화시켜 생물이 살수있는 곳으로 바뀐다고 성경에는 언급하고있습니다.
베네피트,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브로우 트라이-온’ 서비스 공개
자기주장 강한 내 눈썹과 이별할 시간 귀에 딱지가 앉도록 ‘내추럴’을 강조하는 요즘 가지런히 정리된 눈썹이 뷰티 트렌드의 중심에 섰다. 눈썹만 잘 다듬어도 그 사람의 이미지 호감이 상승한다는 사실! 베네피트(benefit)가 가상 브로우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인 ‘브라우 트라이-온(Brow Try-On)’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브랜드의 풍부한 브로우 지식과 디지털 메이크업 전문 업체인 모디페이스의 기술이 결합된 증강현실 메이크업 서비스, 브라우 트라이-온. 사진을 통해 얼굴형에 어울리는 눈썹 모양, 색상, 두께 등을 조정하며 본인에게 맞는 완벽한 눈썹을 만들어준다. 실제 브로우 제품을 바른 듯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완성된 브로우 메이크업 이미지를 SNS에 공유는 물론 해당 스타일에 사용된 베네피트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사용방법은 이렇다. 카메라 화면을 통해 실시간 메이크업이 가능한 라이브 버전과 즉석 사진 촬영 및 이미지 업로드, 전문 모델 이미지 중 선택 후 본인에게 어울리는 브로우 모양을 선택하고 눈썹 색상, 산 모양, 두께를 조정하면 끝. 브로우 트라이-온 서비스는 모바일과 PC 모두 지원된다고 하니, 베네피트 자사 홈페이지(benefitcosmetics.com)를 방문해 직접 실행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