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medicine
5,000+ Views

홍대 카페, 동교동 카페 / 카페이미

안녕하세요. 먹이를 찾아 헤매이는 Hi에나입니다.
우리 모두 하이라고 인사를 해보아요.
홍대 카페, 동교동 카페 카페이미를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카페, 동교동 카페
/ 카페이미

홍대에 있는 디저트 카페, 카페이미.
분위기가 밝은 편이고 친구들이랑 다 같이 가서 대화하면서
커피 한 잔 하기 딱 좋은 카페에요.
하지만, 커피보다 디저트가 더 유명한 카페이미!
그 이유는 디저트 종류도 많고 또, 너무 맛있어서 사람들이
음료보다 더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카페이미에서 가장 유명한 디저트! 행복.
행복 이라는 이름의 이 디저트는 복숭아 한 개를 먹는 듯한 상큼함.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너무 맛있는 복숭아 디저트에요.
반을 잘라보면 과육이 정말 크고 크림이 조금 있는데요.
복숭아 자체가 당도가 높아서 너무 상큼하고 달달했어요.
복숭아 아래에 있는 타르트도 복숭아랑 같이 먹으니까
씹는 식감도 더 좋고 맛이 좋더라고요.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이미이지만! 인기있는 음료도 있어요.
바로 얼그링! 얼그레이 모카에 미니구겔호프가 올려지는 음료에요.
얼마나 달달할지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았지만
얼그레이 향이 솔솔 나면서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그린티랑 팥의 조화는 환상! 너무 좋아요!
깔끔한 그린티에 팥과 함께 생크림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카페이미에서 처음 알았어요~
아까 위에서 알려드렸던 얼그링과 함께 비슷한 그린티구겔호프!
그린티라떼 자체는 많이 달지 않고 깔끔했고 구겔호프랑 같이
먹는게 잘 어울렸어요.
가장 인기 많은 행복! 복숭아 디저트 꼭 드셔보세요!


전화번호 : 02-6368-5228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동 201-10
영업시간 : 12시 - 늦은 22시
무료주차 가능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 핫한 카페 추천
제주 여행에서 쉼터 중 가장 독보적인 곳은 어딜까요? 바로 편하게 쉴 수 있는 카페들입니다.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카페들을 모아봤는데요 하나도 놓치지 말고 체크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그중 소개해 드릴 곳은 '우도 아이스크림 연구소'입니다. 제주도에서 나는 재료로 만드는 아이스크림은 수제아이스크림입니다 인공적인 색소나 향을 첨가하지 않은 수제입니다 우도 수제 아이스크림 손에 들고 그늘에 앉아 시원하게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주에서 이색적인 카페들을 꼭 한 번씩 가보시길 바랍니다. #콜린제주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8 #우도아이스크림연구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 #라헌 제주 제주시 연사6길 61 #카페퍼시몬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소로 611-6 #제주기와 제주 제주시 애월읍 광령남4길 45-1 #그럼외도 제주 제주시 월대3길 16 #성산해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중앙로 30-1 #카페새김 제주 제주시 구좌읍 일주동로 2253 1층 🛀#제주숙소#제주호텔 [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 #서귀포여행 #제주여행코스 #서귀포여행코스 #제주카페 #애월카페 #성산카페 #제주베이커리맛집 #제주카페추천 #제주오션뷰카페 #제주신상카페 #제주핫플 #우도 #우도카페 #jeju #제주카페
외국인들이 서울에서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모습에 홀리는 곳.jpg (한국인도 홀림;;;;)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봉은사 ㅋㅋㅋㅋ 도심 빌딩숲 사이에 있으면서도 지대가 높아 풍경이 예술임 특히 야경이 정말 예쁨 + (댓글 내용 본문에 복붙함) 외국인들 데려갈 만한 곳 중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들 삼릉공원 봉은사에서 별로 안 먼 곳에 있는 선정릉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잠깐 한바퀴 돌기 좋아 ㅋㅋㅋ 은평한옥마을 북촌보다 좀 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고 (새로 지은 것들이라 당연하지만) 뒤에 산 배경까지 장관이라서 인스타용으로 많이들 가는듯 ㅋㅋㅋㅋ 근데 한옥에 익숙한 한국인들이 가면 생각보다 별로일 순 있음 주의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찾아가야 하고 주변에 뭐가 없어섴ㅋㅋㅋㅋ 낙산공원 낙산공원은 뭐 아는 외국인은 다 가는 풍경 맛집 반포한강공원 공원 자체의 기능은 여의도나 이런데가 더 좋은거 같지만 남산 맞은편에 있고 무지개분수 같은 볼거리도 있어서 반포한강공원도 마니 감 ㅋㅋ 잠수교 잠수교도 드라마 같은데 많이 나와서 (주인공이 우울할 때 샤우팅하는 장소... ㅎ?) 반포한강공원이랑 묶어가면 좋음  강 수면에서 가까워서 그냥 다리 건너는거랑 좀 다른 느낌? ㅋㅋㅋ 건너면 강 북쪽은 교통이 좀 그렇긴 한데 다시 반포로 돌아오는 것도 그렇게 시간 안걸림 선선한 날 산책하면 굿굿 북악스카이웨이나 삼청동 윗쪽 공원들 차없으면 좀 힘들긴 하지만 북악스카이웨이나 그 근방 양재천 여긴 내 생활반경이라 자주 산책 데려가는데 반응 좋음 ㅋㅋㅋ 벚꽃 필 때 특히 예쁨 양재천  타워팰리스 쪽 고층이 빌딩섬같이 보이는게 유니크하고 양재천 끝으로 롯데월드타워 보이는것도 좋아 ㅋㅋㅋ 정동전망대 여기는 서울시청 별관에 있는 정동 전망대인데 덕수궁 앞에 있음 잘 모르는 덬들 많더라 풍경 넘 좋아 여기도 ㅠㅠ 단풍 질 때 가면 짱짱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저기 뻥 뚫린 곳에서 날 화창하면 이런 사진 건질 수 있음 ㅋㅋㅋㅋ 너머로는 미군기지 건물들 보여서 뭔가 색다르기도 하고 ㅋㅋㅋ 르돌치 상수점 여긴 여의도 맞은 편에 있는 카펜데 솔직히 비싸고 걍 그런데 전망 하나는 최고....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옥상정원 광화문에 있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옥상도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 경복궁이랑 광화문광장 쫙 보여 트윈트리나 케이트윈타워에서 일하지 않아도 경복궁 내려다볼 수 이따!! 잠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반응 좋은게 잠실 아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월드타워 가려고 잠실역 내렸는데 저 아파트들 뭐냐고 신기해하면서 신천역까지 걸어갔다옴;;;;; 고층 주거건물이 빽빽하게 밀집해 있는게 신기해보이나봐 ㅋㅋㅋㅋ 출처 : 더쿠
홍대 카페, 서교동 카페 / 쇼콜라윰
안녕하세요. 홍대 서교동에 있는 디저트 카페. 쇼콜라윰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홍대 카페, 서교동 카페 / 쇼콜라윰 홍대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쇼콜라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사랑받는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된 카페. 카페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어서 친구랑 갔다가 반했던 카페. 아직 몇 번 가보지 않은 곳이지만 기억에 남을 정도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디저트들의 생김새가 귀엽고 아기자기한 편이었어요. 케이크, 타르트, 쿠키, 파이 등등 귀여운 거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구매하시고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쿠키 비주얼이 정말! 너무 귀여워서 이걸 어떻게 먹어,, 라고 생각했지만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전 달달한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일반 카페보다는 디저트카페를 조금 더 좋아하는 편이라 쇼콜라윰이 너무 좋았어요. 맛있기도 하지만 종류가 엄청 다양하기 때문에 갈 때마다 다른 디저트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특히! 전 케이크 중에서 딸기가 올려진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쇼콜라윰의 케이크 너무 맛있어서 친구한테 생일에 선물해달라고 했어요~ 상큼한 복숭아가 들어간 음료수에 달달한 딸기 케이크까지! 후식으로 더할나위없이 적당하죠! 너무너무 귀여운 모습의 쿠키들이 생각나는 카페. 쇼콜라윰에서 예쁜 디저트를 드셔보세요! 전화번호 : 02-337-1027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125 월 - 금 : 이른 10시 - 늦은 11시 토 - 일 : 이른 11시 - 늦은 11시 주차공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