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jonghyun1
100+ Views

안톤체홉의 단막극 청혼 뮤지컬로 봤네요....

안톤체홉의 단막극 청혼 뮤지컬로 봤네요....
※대구공연/대구뮤지컬/대구연극/대구독립영화/대구문화/대구인디/대구재즈/공연후기※

35살의 지주 로모프는 이웃집 나딸리아에게 청혼을 하기 위해 그녀의 집으로 갔다가 우연히 목초지에 대한 얘기가 나오고 예상치 못하게 그 목초지의 소유권을 놓고 다툼이 벌어지게 된다.
서로에 대한 호감과 사랑이 있음에도 자그마한 의견 차이에도 결코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는 그들.
급기야 온갖 비수같은 말로 공격하며 상대를 초죽음으로 이르게 한다.
나딸리아의 아버지가 마지막에 펼친
"자 이제 행복한 세상으로 들어 온 것을 환영한다"(맞는가?)는
역설적이게도 행복하지만, 그럼에도 결혼생활 동안 피해 갈 수 없는 끝이 없는 갈등과 다툼을 상징한다는

이웃에 살고 있는 두 남녀와 여자의 아버지가 등장하는데요~
청혼을 하기 위해 여자의 집에 찾아온 남자...
하지만 청혼과는 전혀 상관없는 땅이나 개이야기와 같은 사소해 보이는 일들로 심하게 다투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무엇보다, 상대를 사랑하지만, 결코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못하는 인간들의 아주 평범하고 자기중심적인 모습을 잘 꼬집어서 표현하고 있다.

공연 재밌게 잘 보고 왔어요... 수고들 하셨어요...

Daegu culture http://cafe.daum.net/dg-ct 오로지 공연에 관한 정보및 모임만 있습니다.

밴드 대구문화발전소 http://band.us/#!/band/49860918 실시간으로 공연정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밴드 Daegu culture http://band.us/#!/band/64021127 다양한 공연정보 있어요

한번 둘러보시고 가입하세요

#대구연극 #대구공연 #대구문화 #대구뮤지컬 #대구독립영화 #인디밴드공연 #대구영화 #뮤지컬청혼 #골목실험극장 #극단동성로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