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mirror
5,000+ Views

"이 미모 실화?"…'프듀2' 우진영X박우담, 한가위 한복사진 공개

[OSEN=정지원 기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우진영과 박우담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한복 인사를 준비했다.
우진영과 박우담은 3일 오전 공식 SNS 채널과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에 한복 사진과 함께 한가위 인사를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진영과 박우담은 한가위 인사를 드리기 위해 특별히 경복궁을 다녀왔다. 아울러 이들의 한복 사진 비하인드스토리를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우진영은 "이번 추석에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저도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살도 좀 쪄서 돌아오겠다. 긴 연휴 동안 편안하게 푹 쉬시고 재충전하셔서 진영이와 함께 또 달려봤으면 한다"고 밝혔다.
박우담 역시 "이번 추석을 맞이해 난생 처음 한복을 입고 경복궁을 다녀왔다"면서 "추석 잘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우진영과 박우담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연습생이다. 우진영은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무대로 '우친놈'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박우담은 '만세' 조의 메인 보컬로 전체 투표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최근 팬들과 함께하는 '해피 토크쇼'를 개최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며, V라이브를 통해 활발히 소통에 나서고 있다. 아울러 데뷔를 위해 연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