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tjs2001
10,000+ Views

대륙에서 유행하는 신종벽치기.jpg
클럽에서 도전각!!

8 Comments
Suggested
Recent
쓸데없는짓하고들있네요
대륙인들은 모방잘하자나요ㅋㅋ
응? 어디서 나온거 모방한건가요?
내앞에서 저러고 있으면 나도 가만히 있진 않울꺼임
저도 가만히 있지 못할할것 같은데요.풍차돌리기. . ㅎㅎㅎㅎ
이런젠장. . 키가 작은사람은 어떻게하라고. .
서있어야죠ㅎㅎ
발냄새로 삥뜯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김혜수 업계평이 항상 좋은 이유.jpg
13년지기 스탭들에게 "너희가 나한테 잘해주는건 당연한게 아니야, 내가 감사한거지. 잘해줘서 고마워.." 이선균 曰 "스탭들을 대하거나 후배들 대할 때도 굳이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하셨다." 여자 스탭들 먼저 타라고 뒷자석 문 열어주는 김혜수 본인은 앞자리 조수석에 탐 콜 타임 2시간 전부터 현장에 도착하고, 스탭들이 자신 때문에 기다리는 걸 끔찍이 싫어한다. 이번 드라마(하이에나) 스탭들이 김혜수를 진심으로 존경했다. - 드라마 하이에나 제작자 20년전, 19살 고딩이 촬영장 알바하다가 전선에 걸려 넘어지면서 이빨 나감 촬영 중단되고 욕하는 사람들 사이로 김혜수가 조용히 다가와서 위로해주고 병원보내줌 심지어 김혜수 매니저가 등장해서 병원비 다내줬다고 함 "김혜수처럼 유명한 배우가 나처럼 잘 알려지지도 않고,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후배까지 마음을 써줘서 감동했다" - 배우 송지인 스탭들, 후배들, 막내들... 현장에서 가장 약한 존재들한테 35년째 잘함 아주 당연한 일인데 이게 절대로 쉽지 않다는 걸 연예계 근처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알거야 ㅋㅋㅋ 김혜수 레게노 업계평 ㄷㄷ 출처: 더쿠 역시 여신님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내면까지 완벽하시네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
전 세계 파티피플 모여라~! 파티 핫스팟 TOP 10
한 여행사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손잡고 클럽파티 여행상품을 출시했습니다. 2018년 1월 필리핀 보라카이를 시작으로 6월에는 홍콩, 7월에는 태국 파타야, 그리고 12월에는 괌에서 행사를 진행했는데, 이 행사들은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파티투어'의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뜨겁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 10곳을 소개합니다. 10위 텔아비브 (이스라엘) 텔아비브는 이스라엘 중서부 지중해 연안에 있는 항구도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스라엘 여행의 이미지가 '성지순례'에 맞춰져있지만 외국인들은 이스라엘에 여행을 간다고 하면 텔아비브에 파티를 즐기러 가냐고 되물을 만큼 세계적으로 밤문화가 발달된 곳입니다. 2008년에는 이스라엘 최초로 Sex Festival이 개최될 정도로 자유로운 분위기의 이 도시는 다른 파티 핫스팟과는 달리 20대이든 60대이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9위 미코노스 (그리스) 미코노스섬은 그리스의 키클라데스제도에 딸린 섬으로 스페인의 유명한 파티섬 이비자와 비교할 수 있을 정도로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느즈막한 오후 쯤 해변에서 사람들이 춤을 추기 시작하며 해가 뜰 때까지 클럽에서 광란의 밤을 보냅니다. 이 섬의 레스토랑은 다른 유럽나라와는 다르게 24시간 운영하는 곳이 많습니다. 8위 맨체스터 (영국) 맨체스터는 주말에는 12만명의 관광객이 맨체스터를 찾을만큼 유럽에서도 잘 알려진 관광도시입니다. 이곳은 라이브음악과 밴드의 공연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테크노, 힙합 등의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출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217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버닝썬, 경찰의 진짜 모습은 무엇인가?
이 사건의 전말은 대략 이렇다. 1. 술 취한 여자를 버닝썬 사장이 강제로 끌고가자 이 글을 쓴 피해자 여성이 막으려 함. 2. 버닝썬 사장이 직원들과 함께 피해자를 집단 폭행함. 3. 경찰이 출동해 이들을 진압하고, 경찰이 준비한 수갑을 갑자기 피해자에게 냅다 채움!? 4. 피해자는 경찰서에서 눈 떠보니 자신이 업무 방해와 성추행 행위 혐의를 뒤집어 씀 (??????) 5. 피해자는 클럽 내 CCTV를 요구했으나 거절을 당함. 6. 이 사건이 알려지자 경찰과 클럽의 유착 관계라는 증언들이 나오기 시작함. 이 외에도 VIP고객들이 마약물을 통한 여성 성폭행이 이루어졌다는 여성들의 증언들이 속출함. 7. 피해자가 경찰에게 가해자로 몰리며 겪은 상황들을 인스타그램으로 올리고, 방송사들이 버닝썬에 대한 진실을 파기 시작함. 8. 여론이 몰리자 그제서야 경찰은 6시간에 걸친 버닝썬 압수 수색을 시작함. 9. 그러나 사람들은 사건이 일어난 지 얼마나 됐는데, 이제 압수수색을 한 들 무슨 소용이 있냐며 경찰을 비판하고 있음. 10. 개인적으로 대표 이사인 승리 때문에 이 사건이 크게 부각 되었는데, 결정적인 부분은 도덕적 결정체여야 할 경찰들이 국민들의 신뢰를 잃어 간다는 점. 국민의 안전과 법을 지켜야 할 경찰이 이중적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이젠 어디 까지가 경찰의 진짜 모습인지 착잡한 마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