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aki0789
1,000+ Views

시로와 쿠로
친해 보이지만 안친함
엄마와 아들같네.ㅋㅋㅋ
아깽이는 장난치고 싶은데 만사가 귀찮은 시로는 하악질에 도망다니는게 일상.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시로가 얼른 쿠로를 받아들여...서로 꽁냥꽁냥하는 모습 보고싶네요~~^^ 시로가 엄청난 스트레스 받는중일테니~ 시로 신경 많이 써주세요~~^^
시로 안볼때 아깽이 예뻐해주는데.. 그래도 아깽이한테 미안하고..첨에 몇일은 시로가 설사하고.토하고...그래도 지금은 많이 좋아졋어요. 둘이 꽁냥꽁냥하는 모습 저도 보고 싶어요..^^
옴마야 크기 차이 봐..😦
ㅋ ㅋㅋㅋㅋㅋ
시로에게 귀여운동생이 생겼네요 ㅎㅎ 하루빨리 친해졌음 좋겠어요
ㅈㅔ발 친해지길 바랍니다...
아깽이 에너지를 따라갈수가 없지요 ㅎㅎㅎㅎ 시로는 털 때문인지? 덩치가 엄청나보이네요
ㅋㅋㅋㅋ 뚠뚜니 만큼 커요..ㅋㅋㅋ 이 동네에서 젤큰데. 젤 겁보예요.그리고 아깽이는 유난히 작아요.실제도
어머낫예뻐랑!^^♥
ㅋㅋㅋ 감사합니다
@chiaki0789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9년 추석은 아리와함께~
만또아리 4냥이중 선택받은냥이 "아리" 시골에 온 아리예요~~^^ 아리: 여기 너무 좋다냥~ 아리: 여기엔 나 괴롭히는 만듀도 없고~ 사사건건 시비거는 아옹이도 없쪄~ 만듀와 아옹이가 없어서 그런지.... 세상 맘편한 아리예요~~ 저와 함께 창가에 앉아서..... 바깥구경도하고~ 즐거워하는 아리예요~^^ 아리: 이곳이 천국이다냥~~ 이번에 몰랐던 사실을 알게됐어요~ 아리는 천성이 독한냐옹이가 아니였어요~~ 시골집에서 맘이 편해서인지.. 애교냥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어요~ 화내지도 않고,, 온가족들에게 부비부비는 기본이고.. 아리가 이런 아인데,, 사회성이 부족해서 그랬던거였단걸 이번에 알았네요~ 괜시리 미안해졌어요~~ㅜㅜ 시골가는길~~ 아리와함께~ 버스타고 갔어요~~^^ 가방에서 힘들어하기에~ 잠깐 꺼내줬어요~~(잠깐이예요~~^^) 우는 아이 달래줘야해서... 엄마심정으로 우리아리 우지마~~~하고 달랬더니~ 저러고 안겨요~~ 아리: 내가 참아준다~~ 다시 서울행~ 아리는 시골이 좋았나봐요~~ 꽤~ 슬퍼보이지 않나요???^^ 만듀와 아옹이 볼 생각하니.. 갑갑해지는건지~ㅋㅋㅋㅋㅋ 아리는 나름 추석연휴만큼은 행복했던듯싶어요~~ 반면에~~~~~~ 또동: 난 점말 누나랑 안노꺼야~ 또동: 누나는 날 버렸쪄~~ 집에 도착하니, 저런 섭섭이 얼굴로 우엉우엉 울면서 뛰어다니던 또동이예요~^^ 아옹: 집사누나는 우릴 버린거야!!!!!! 화가난다!!! 아옹: 아~됐고~ 츄르까!!!!!! 울 옹이는 어찌나 냥냥거리는지... 츄르가 많이 고팠대요~^^ 만듀: 집사온니!!진짜 이따구로해라!!!!!! 세상쫄보 만듀는 시골을 갈수없어서 두고갔던건데,, 아리만 데려간게 용납이 안되나봐요~~^^ 명절증후군으로 쓰러진 아리네요~~ 명절증후군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ㅎㅎ 마지막으로 저희집 창가에서 찍은 사진인데 하늘이 너무 예뻐서 올려봐요~|^^ 빙글러님 모두 즐거운 추석연휴셨길 바라구요~~ 이번주도 행복가득하세요!! 2019/09/16
34
1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