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 Views

츄파춥스 뷰티, 스트로베리 캔디 글로우 쿠션 출시

더욱 강렬하게, 더욱 매끈하게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롤리팝의 대명사 츄파춥스 뷰티(Chupa Chups Beauty)가 첫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스트로베리 캔디 글로우 쿠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스트로베리 캔디 글로우 쿠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 보다 강력한 커버력을 가지고 있지만 번들거림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 5 in 1 이라고 불릴 만큼 강력한 커버 파운데이션과 SPF 50이라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미백 기능성, 주름개선 기능성 그리고 광채감까지 쿠션 하나로 완성 할 수 있어 모공, 트러블 등의 흔적을 쿠션 단 하나만으로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모찌 쿠션 형태로 되어 있어 스폰지 속 풍부한 수분감과 위생도를 높였다고. 제형은 물에서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한 지속력의 W/Si 제형을 사용하였으며 매일 사용하는 쿠션을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내부에 잠금 기능이 있어 외부 물질의 유입을 최소화 시켜주었다. 스트로베리 캔디 글로우 쿠션은 오는 10월 10일 츄파춥스 뷰티 공식 온라인 숍(chupachupsbeauty.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컨셉츄얼한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
눈과 피부가 동시에 즐거운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 탬버린즈는 화장품을 단순한 제품이 아닌 콘텐츠로 인식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하며, 신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제품의 기획 단계에서 파생된 주제를 기반으로 한 컨셉츄얼 콘텐츠 ‘모멘트(moment)’를 함께 공개한다. 다시 말해 화장품이란 분야의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영역으로 그들이 추구하는 가치를 담아낸다는 것. 작년 9월 론칭 이래로 현재까지 그들의 심도 깊은 연구를 통해 탄생된 제품을 살펴보자. (제품명 클릭 시 판매 페이지 이동) moment. 001 누드 에이치 앤드 크림 첫 번째 모멘트에서는 그들만의 시각으로 구현한 에디토리얼과 퍼포먼스, 오브제 등의 아트 콘텐츠를 통해 ‘누드 에이치 앤드 크림(NUDE H. AND CREAM)’과 연계된 감각적인 손의 실루엣을 구현했다. 감각을 마주하는 통로인 손에 초점을 맞춘 이 제품은 촉촉함과 부드러움으로 가득한 텍스처, 그리고 함유된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선사하는 탁월한 보습 및 영양공급 효과, 여기에 패출리와 베르가못의 신선함과 샌달우드의 짙은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코끝을 매혹하는 독창적인 향까지. 탬버린즈의 감각이 집약된 야심작이다. 아트 피스처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은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마치 핸드백 같은 체인이 달려 눈에 띄는 곳에 걸어두고 수시로 쓰기 제격. 65ml, 2만 6천원. moment. 002 댄스 앤핸스 크림 두 번째 모멘트, 페이셜 크림 ‘댄스 앤핸스(DANCE ENHANCE)’. 베타인과 부틸렌글라이콜과 같은 피부 유사 성분이 세포에 직접 작용해 깊숙한 곳에서부터 수분이 차오르게 하며, 천연 성분인 아티초크와 귀리커넬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준다고.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베르가못과 샌달우드가 어우러진 은은한 향이 기분 전환에 효과적. 60ml, 3만 8천원. 탬버린즈 플래그십스토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4
온종일 무너짐 걱정 해소, 에뛰드 ‘더블 래스팅 쿠션’
피부 속 촉촉&매끈‧보송 마무리 세미 매트 피부 표현 강점 http://www.cncnews.co.kr/mobile/article.html?no=3106 [CNC NEWS=차성준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첫 화장의 탄탄‧지속 밀착 쿠션인 ‘더블 래스팅 쿠션’을 3월 1일 출시한다. 제품 출시에 앞서  SNS를 통해 공개된 개그우먼 박나래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등장하는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 래스팅 쿠션’ 영상도 '화제'다.   영상에서 공개된 ‘더블 래스팅 쿠션’은 베스트셀러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은 신제품이다.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도 매끈 보송한 마무리감의 세미 매트 피부 표현이 강점. 또 피부 굴곡을 따라 얇게 밀착돼 처음 화장을 그대로 유지시키고 한 번의 터치로 더블 커버 효과를 부여해 결점 없는이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세 가지 더블 래스팅 특가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이나 더블 래스팅 쿠션 구매 시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를 증정한다.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 래스팅 쿠션,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를 동시 구매하면 특별 할인가에 살 수 있다. 두 혜택은 3월 1월부터 3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 제품 구매 후 주문일 기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1인당 1회 컬러 무료 교환 및 반품 서비스를 시행한다. 한편 신제품 쿠션과 함께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도 출시한다. 모공과 피부결을 감쪽같이 숨겨주는 밀착 브러쉬이다. 30만 모 이상 섬세하게 심어 피부 모공, 잔주름, 결을 매끈하고 촘촘하게 채워 완벽한 피부 표현에 좋다. 파우치 안에 넣어도 부담 없는 작은 사이즈도 눈길을 끈다.
베네피트,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브로우 트라이-온’ 서비스 공개
자기주장 강한 내 눈썹과 이별할 시간 귀에 딱지가 앉도록 ‘내추럴’을 강조하는 요즘 가지런히 정리된 눈썹이 뷰티 트렌드의 중심에 섰다. 눈썹만 잘 다듬어도 그 사람의 이미지 호감이 상승한다는 사실! 베네피트(benefit)가 가상 브로우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인 ‘브라우 트라이-온(Brow Try-On)’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브랜드의 풍부한 브로우 지식과 디지털 메이크업 전문 업체인 모디페이스의 기술이 결합된 증강현실 메이크업 서비스, 브라우 트라이-온. 사진을 통해 얼굴형에 어울리는 눈썹 모양, 색상, 두께 등을 조정하며 본인에게 맞는 완벽한 눈썹을 만들어준다. 실제 브로우 제품을 바른 듯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완성된 브로우 메이크업 이미지를 SNS에 공유는 물론 해당 스타일에 사용된 베네피트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사용방법은 이렇다. 카메라 화면을 통해 실시간 메이크업이 가능한 라이브 버전과 즉석 사진 촬영 및 이미지 업로드, 전문 모델 이미지 중 선택 후 본인에게 어울리는 브로우 모양을 선택하고 눈썹 색상, 산 모양, 두께를 조정하면 끝. 브로우 트라이-온 서비스는 모바일과 PC 모두 지원된다고 하니, 베네피트 자사 홈페이지(benefitcosmetics.com)를 방문해 직접 실행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