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junkyu
5,000+ Views

녹색당 페북 펌) 오늘부터 신고리 5,6호기 건설여부를 판단하는 시민참여단의 2박 3일 종합토론회가 시작됩니다. 한국형 최신식 모델인 APR 1400을 적용했다는 신고리 5,6호기, 하지만 내수용과 수출용의 기준이 달랐습니다. 녹색당은 신고리 5,6호기 모델(APR1400)의 안전성에 대한 카드뉴스를 공개합니다. 안전은 기호가 아니라 기본입니다. 500명의 시민참여단이 숙의를 통해 안전한 대한민국, 새로운 에너지전환을 위한 현명한 판단과 결정을 할 것임을 기대합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내 친구의 글~
같이 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이런 글을 쓴 걸 봤다. 신라시대 청해진이 설치 되던 그때부터 우리는 '왜구'들의 약탈을 받아왔으며...강화도 조약이후부터는 한마디로 호구 잡혀 그들의 말도 안되는 침략과 농락을 받아왔었다... 요즘 일어나는 사태를 보면...어떠한 이유때문에 일본이 보복한다 어쩐다 말들을 하는데...언제 그들이 특별한 이유가 있어 우리 조상들 조선을 짓밟았으며...대한민국을 무시하기 일쑤였을까.... 모이면 편가르기 바쁜 민족이라 낙인찍고...더러운 민족이라 무시하고....냄비근성이 어쩌고 저쩌다며...경멸하고.... 하지만 그 속내를 들여다보면 다 열등감이 아닐런지.... 가야와 백제에서 납치해간 도공과 승려들로 겨우 문명이라는 것을 배울수 있었을테니.... 2차대전 패배를 한국 6.25전쟁이 그들을 세계 2워의 경제대국으로 만들어 주어 우리를 한참 밑으로 볼줄 알았더니...우리는 절반의 인구와 분단속에서도 그들과 대등하게 하고 있으며...한일전만 하면 모든 경기에 우세를 보이니 꼬라지가 날만도.... 세계에서 대한민국만이 일본을 우습게 본다..... 그 이유는 그들의 저열함과 뻔뻔함과 위선이 우리 나라 사람에게는 다 보이기에... 우리는 조용하고 고요하지만 강하다...... 누군가 글을 썼더군.... "개싸움은 국민들이 할테니, 정부는 제 할일 하십시오!" 라고....... 이 친구의 글을 읽으며 공감하는 바라 그 친구에게 허락받고 퍼 옴!
경제보복 일본 NO 댓글 화제(추가)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불매운동은 한다 선조들은 끌려 갔는데 후손들은 돈 쓰러간다. 개 싸움은 우리가 할테니 정부는 제 갈 길 가라 일본이 우리를 친다면 우리도 친다 매우 쳐야 한다 아베는 촛불로 탄핵시킨 우리를 과소평가 했다 내년 총선은 한일전 일베 아베 나베 모두 박멸 모두 안가요 안사요 안팔아요 안뽑아요 지금은 전쟁중 밖으로경제왜란 '노노재팬' 가서 확실하게 알자! 현재 일본을 지칭하는 가장 적절한 단어 '일본은 경제 전범국' 청와대와 5당 공동발표문. 문재인 대통령과 여야 5당 대표는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에 대하여 심도 있게 논의하였으며 아래의 사항에 대하여 인식을 공유했다. 1.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는 자유무역 질서에 위배되는 부당한 경제보복이며, 한일 양국의 우호적, 상호 호혜적 관계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조치라는데 정부와 여야는 인식을 같이한다. 일본 정부는 경제보복 조치를 즉시 철회하고, 화이트리스트 배제 등의 추가적 조치는 한일관계 및 동북아 안보협력을 위협한다는 것임을 분명히 인식해 외교적 해결에 나설 것을 촉구한다. 2. 여야 당 대표는 정부에 대해 일본의 경제보복 조치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차원의 적극적인 외교적 노력을 촉구하였으며 대통령은 이에 공감을 표하고 실질적 대책을 마련하기로 했다. 3. 정부와 여야는 일본의 경제보복 대응에 초당적으로 협력하고 우리 경제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국가 경제의 펀더멘털 및 소재·부품·장비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한다. 또한 범국가적 차원의 대응을 위해 비상협력기구를 설치하여 운영하기로 한다. 4. 정부는 여야와 함께 일본의 경제보복에 따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소통과 통합을 위해 노력한다. 
NO
14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