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yon78
100+ Views

악마의 잼이라 불리는 코코넛잼~
산물로 받은 코코넛잼 이에요
악마의 잼이라나 뭐라나~별 기대 안 하고 뚜껑을 열어 봅니다
순백의 하얀 잼~ 너 참 낯설다
뭐지 이 느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필리핀 여행 갔을때 사 온 스카이 플레이크 과자에 먹어 보기로 합니다 그냥 우리나라 참크래커 딱 그 맛이에요
와우~ 이건 뭐죠 은은하게 코코넛 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사르르 녹아 버려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왜 악마의 잼이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제주코코넛 카페에 판매 한다고 하는데 나중에 카페에도 들려 봐야 겠어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푸르른 풍경따라 떠나는 제주도 여행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가을! 제주다운 제주를 느낄 수 있는 제주도 뷰 맛집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예쁜 꽃도 보고~ 맛있는 음식들도 먹고~ 제주여행이 하나의 즐거운 추억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0' #닭머르해안길 #소문난맛집 #마노르블랑 #영주산 닭머르, 닭머루, 해안누리길 등 다양하게 불리는 '닭머르해안길' 닭머르해안길은 탁 트인 시야의 푸르른 바다 뷰가 너무 멋있는 곳이에요 가을에는 주변에 푸른 잎들이 억새로 변하는데, 그 경관이 너무 멋있답니다 혼자 걸어도 부담스럽지 않아 제 지인들에게 자주 추천해주는 명소이기도 해요!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 야외 포토존들도 다양해서 사진찍기 너무 예쁜 카페에요~ 음료도 실내에서 먹으면 예쁜 찻잔에 담아 주는데, 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예쁜 포토존 뿐만 아니라 산방산이 눈 앞에 보이는 뷰라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랍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죠! 제주의 소문난맛집~ 갈치 구이, 조림 등 통통하게 오른 갈치가 맛있답니다 어릴때는 갈치가 맛있는지 잘 몰랐는데, 이곳을 다녀오니 왜 "제주도 갈치~ 갈치~ "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생선을 안좋아하시더라도 제주를 여행한다면, 한번쯤 드셔보는것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산 18번지. 제가 좋아하는 많고 많은 제주도 오름들 중, 진짜 감탄이 절로 나온 오름이에요! 신선이 살아 신령스럽다고 하여 불려진 영모루, 이후 한자로 영지로 표기되다가 발음이 비슷한 영주로 불렸다고 해요! 예전부터 내려온, 오름 봉우리에 아침안개가 끼면 비가 내린다는 속설도 있는데요! 제주도 오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뷰도 좋고, 맛도 좋은 제주도 카페 추천!
제주 카페 투어가 로망인 사람?! 여기 집중! 핫하디 핫한 제주에는 감성 넘치는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에디터가 직접! 다녀온 분위기 넘치는 카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쌀쌀한 계절 따뜻한 차 한잔 즐기며 느끼는 여유로운 여행은 어떠신가요~? 지금가면 딱인! 제주도 동백 카페로 핫한 '마노르블랑'이에요! 예쁜 찻잔에 따뜻한 티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정원에는 예쁜 동백꽃들이 활~짝 피어있어요! 따뜻한 차 한잔 즐기신 후 산방산을 배경으로 한 동백 정원에서 인생사진들을 남겨보는건 어떨까요? 떠오르는 인스타그램 핫플 카페! 카페 2085에요 커다란 창과 초록초록한 느낌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카페랍니다 카페 2085는 목줄 착용한 반려동물 이용 가능하고, 대형견은 입마개 하면 함께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안전문제로 인해 카페 전구역 초등학생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협재해수욕장을 바라보는 카페 파라토도스에요! 음료 가격이 살짝 쎄지만, 그래도 풍경과 뷰가 다 한 카페랍니다 맑은 날 방문하시면 더욱 더 파란 제주의 바다를 따뜻한 곳에서 한 눈에 즐길 수 있어요! 제주 애월에 위치한 이국적인 카페 '팜파네'에요! 이곳은 특히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로도 유명하답니다 :)
단단한 진심,카페 단단
제가 오늘 소개 시켜 드릴곳은 테이블이 몇개 없는 작은 카페단단 입니다! 이곳은 인테리어가 취향저격으로 꾸며져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많은 분들이 찾는 카페라고 합니다. 1인이 운영하는 작은 카페 단단은 '숫자에 연연하지 않고, 단단한 진심으로'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 마음이 따뜻해지지않나요? 8평의 작은카페라 4인이상 방문시에는 좀 불편할 수 있다고하네요! 카페 단단은 작지만 메뉴는 꽤 많고 다 맛있다는 리뷰를 보니 더 믿음직스러워 앞으로도 많이 애용할 예정입니다! 카페단단은 커피맛도 최고였고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라는게 가장 좋죠! 가게 곳곳에는 사장님의 애정과 취향이 담겨있는게 느껴져 카페 단단의 뜻과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제일 좋았는데 주말에 친구랑 가서 커피마시며 수다 떨러가면 정말 힐링이 될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 스트레스 받으실텐데 카페단단은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써있는걸 보니 더 믿음이 가죠? 조용하고 아담한 카페,커피 맛이 예술인 카페를 찾는다면 제주 카페 단단을 추천해드릴게요!! [위치]제주 제주시 관덕로4길 1-6 1층 [문의]0507-1336-2846 ------------------------------------------------------- 제주 모바일 할인 입장권 받고 저렴하게 제주여행을 즐겨보세요♥ https://findjeju.co.kr/mticket/
요샌 제주에서 이게 대세! 활활특집!
관광도시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면서 이 곳에 살게되는 분도많은데요. 그래서인지 유행도 여기저기에서 많이 일어나는 것같아요. 요샌 제주에서 어떤게 입소문을 타고 대세인지 제가 가고싶었던 곳을 방문해보았답니다. 전부 다 만족 스러워서 후기 알려드릴게요!! 1.서귀포회직판장 이전도 사랑을 받고 있지만 최근에도 계속 사랑받고 있는 서귀포 회직판장. 계속 제주주민들의 입담에 오르내리는 곳이에요. 그 열기는 아직도 식어 갈 줄 모르는 것같아요.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에서 위생에 신경쓰는게 많이 보였어요. 소주를 걸치기 위해 여러명과 왔는데 모두가 만족했어요. 상을봐요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에 회도 굉장히 푸짐하게 나와요. 반들반들하게 날 반겨주돈 회를 잊지 못하겠네요. 회의 광택에서부터 그 싱싱함이 느껴졌더랍니다. 회는 굵게 썰려져 있어서 포만감도 어마어마했어요. 이 스끼다시에 이렇게 많은 회를 주고도 남는게 있는 가격도 굉장히 착한 식당이랍니다. 가까이서 클로즈업~! 하니 회의 반들반들함과 신선함이 배로 느껴지는 것같죠. 한입 물면 신선함 + 야들야들함이 혀를 녹인답니다. 스끼다시도 이것저것 잘 나오는데요. 요샌 겨울이라서 저 해물뚝배기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시원하고 얼큰해서 회와의 궁합이 잘 맞았어요. 거기에다 소주까지 합해 정말 기분좋게 먹었어요. 만족도 짱짱입니다. 이전이나 지금이나 왜 맛집명소인지 알것같아요~~ 2. 썬호텔 제주공항근처에 바로 버스정류장 앞 위치한 썬호텔이에요! 뷔페로도 유명한 이 곳은 특급쉐프가 음식을 만들어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맛집겸 숙박으로 이 곳을 들려봐도 좋을 듯 하네요~! 편안한 금빛 베이지 분위기와 푹신한 침구 때문인지 이곳에서 꿀잠 잤어요. 호텔안에 없는 것도 없답니다~! 3.씨스파 애월해안도로 앞에 위치한 씨스파! 하루 여독을 기분좋게 풀기엔 이 곳만한 곳이 없답니다! 여행일정으로도 좋지만 특별한 이벤트를 가족, 연인, 친구한테 해주기에도 좋은 장소 인것같아요. 스파 뷰가 아주 기가막히거든요. 아침때도 기가막히지만 특히 석양때와 야경을 바라볼때는 넋을 잃고 바라보았답니다. 오늘 하루는 최고의 날로 기억되길 바란다면 이곳을 예약해 보세요. 최고의 서비스를 대접받아 그날은 하늘 위에 둥둥 떠 있는 행복한 기분이었어요. 4. 한담해안도로 효리네 민박집에 나와, 효리해변으로도 불리는 이곳. 이효리, 아이유 핫피플이 선택한 굿뷰 장소로 한창 뜨고 잇는 곳이에요. 핫피플중 안목이상당하다는 연예인이 택한 장소. 후회는 없을거에요~ 푸른바다, 시원한바람, 한적함을 즐기기엔 이만한 장소가 없을거에요. 연인과 같이 가니 로맨틱함이 두배였답니다~! 5. 솔트스톤 솔트스톤은 새로생긴 카페인데요. 한창 입소문을 타고 도는 곳이에요. 전부터 이곳에 가겠다고 벼르고 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어서 소원 성취 하였답니다~! 무엇을 시키든 무엇을 하든 만족 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솔트스톤은 제주도 향토 브랜드라고 해요. 땅에서부터 천장을 타고 오르는 나무 등의 제주를 상징하는 인테리어, 제주의 멋을 담은 커피. 사장님이 소금이 물을 만나 바닷물이 되었고, 지금의 제주를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담은 이 솔트스톤 카페를 열었다고 합니다.  맛이 좋은 카페이기도 하지만 제주다움의 멋스러움을 카페로 예술적으로 잘 승화한 감각이 남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지만 이 곳이 하나의 관광지, 작품이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추합니다! 카페겸 관광지로도 생각하고 들려보면 좋을듯 싶네요~!
이 시국에 제주를? Ep2. (역시 쳐묵술술)
첫날 그렇게 쳐묵술술 쳐묵술술 하고 아침 11시가되어서 겨우 눈뜨고 대충 씻고 아점겸 해장을 하러 간다 뼈국 을 먹으러 가잰다 뼈국? 뼈해장국? 감자탕 미니미? 라고 생각한 내눈 앞에 나타난건...... 왜.... 뭐땜에.... 빨간 국물이 아닌거지? 제주식 뼈국이랜다 음.... 첫맛은 솔직히 너무 낯설었지만.. 살짝 돼지냄새도 많이 나는것 같았지만.. 먹다보니 특유의 구수한 맛이 나쁘지 않더이다 그렇게 아점을 먹고 오늘의 일정 시작!! 제주 오기전에 친구한테 마르고 닳도록 얘기했던게 "너는 제주도 사니까 별감흥은 없겠지만 난 말이다 거의 첨이나 다름없다 귀찮으니 낯술이나 때리자 이말만은 하지마라 5시 전엔 절대 술 안마실끼다 대신 나도 많이 안바란다 니가 제주도 살면서 여긴 진짜 맛있드라 한 식당 하나랑 바닷가 한군데랑 예쁜 카페 하나는 가자" 그랬는데 친구가 저몰래 펜션도 예약했네요 ㅋ 흑돼지는 꿔무야한다고 그러나 지집엔 냄새를 피우기 싫다며..... 펜션 입실이 4시부터라 시원하게 만장굴 한번 갔다가 월정리에서 차 한잔 마십니다 어제는 날씨 좋았는데.. 오늘은 영 흐리네요 태풍 하이선이 올라오고 있었던 중 월정 바닷가에선 서핑배우는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우리가 갔던 카페... 전세냈습니다 ㅋㅋㅋㅋㅋ 분위기 깔끔하고 3층이라 바다도 잘보이고 음료도 맛있던데 들어갈때부터 나갈때까지 단 한명도 없었다는 텅빈 카페에서 바다보며 시원하게 자몽에이드 한잔 날씨가 맑았으면 정말 예뻤을거 같은데... 좀 아쉽긴 하네요 이제 펜션으로 고고고 친구가 일부로 한산한곳으로 잡았고 특히나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곳으로 어렵게 잡았습니다 제주도에 펜션이 차고 넘치게 많지만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곳이 생각보다 없다네요 펜션사장님이 특별히 추천해준 하나로마트에서 흑돼지 목살을 사고 이것저것 안주꺼리를 샀더니 ..... 십만원 실화냐? 미리 말하지만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다 쳐드신것도 실화냐 펜션 내부는 그냥 머 평범했습니다 그러나 여기만의 장점은 바로바로 발코니 발코니에서 바다도 바로 보이고 우도랑 성산일출봉이 바로 앞에 발코니 식탁에 상을 차리고 이 펜션만의 시그니처 !!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심 ㅋㅋㅋ 십수년을 고깃집을 하셨담서 자부심 넘치게 고기를 구워줏셨다 저 사진은 이미 흑돼지 한판 먹고 나서 찍은거라 돼지가 좀 많이 익었지만 그래도 속은 촉촉했음 육즙 팡팡 사장님이 손님이 많지 않아 심심하셨는지 결국 우리랑 같이 술마심 ㅋㅋㅋㅋㅋ 너무 배가 불러 소고기가 남았는데... (아 절대 제주에선 소고기 사묵는거 아님 맛이가 읍슴 ㅜㅜ 제주는 역시 흑돼지!!) 남은 고기 어쩌나 하는데..... 어디선가 냥님들 출현 길냥이들인데 이시간쯤 되면 펜션으로 슬금슬금 온진 꽤 됐댄다 아깽이들 얼마나 귀엽던지.... 남은 고기 다 던져줌 그렇게 1차를 마무리 하고 소화시킬겸 바닷가 산책좀 하고 2차전 돌입 여기서 우린 희대의 발견을 하게되는데..... 신라면 사발면과 새우탕면 사발면을 같이 끓이면 맛남!! 새로운 맛남!! 진짜 얼마나 맛있던지 신라면의 매운맛에 새우탕의 그 새우맛이 은은히 퍼지면서 와 이건 직접 해봐야함 짜파구리못지않은 퓨전임 그렇게 또 쳐묵술술 을 하다가 사간 술 다 먹고 겨우 파함 (소주 여섯병에 맥주 큐팩 세개 올 클리어) 언제 잠든지도 모르게 잠이 들어버림 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음 날씨가 심상치 않다 진짜 태풍이 오긴오나부다 그나저나 신기한게 첫날 둘째날 그렇게 술을 부어라 마셔라 했는데 숙취가 없다.... 제주도 좋은곳이규나 ㅋㅋㅋ 술에 쩔은 우리의 심심에 피톤치드를 주입시키려 비자림으로... 캬 공기 좋고 ~~~~ 그러나 이 맑은 공기에도 마스크를 써야함이 참 슬프다 ㅠㅠ 천년된 나무.... 앞으로도 만수무강 하십쇼~~~ 이제 느지막히 점심을 먹으러 가본다 제주에 왔으니 갈치는 먹어야지!! 캬.....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살짠 간이 세긴 했지만 밥 많이 먹음 된다 ㅋㅋㅋㅋ 야무지게 싹싹 다 글어 밥 비벼 먹었지~~~ 자 이젠 협재로 고고 너무 예쁘고 멋진곳인데.... 날씨가 너무 아쉽다 정말 햇빛 쨍쨍한 날이었으면 숨못쉬게 예뻤을것 같은 협재바다!! 정말 태풍이 오는게 느껴진다 바람어쩔 덕분에 내머리는 미친여인네 그렇게 바다구걍도 실컫 하고 이제 친구네 집에 갈 시간 이날 제주 동서를 가로 질렀다지 ㅋㅋㅋ 평소 하루 많이 운전해야 출퇴근 이삼십분이라는 친구는 한달 운전할 분량 한꺼번에 다 한거 같다며.... 한참을 가다가 "자 여기다 예쁜 카페... " 어머. 외관 독특 창고를 개조한건가? 폐 공장을 거의 그대로 살려서 최소한의 리모델링만 한것 같은 카페 엔트러사이트 내부가 정말 독특했다 라떼를 시켜봄 아..... 맛없음 ㅠㅠ 전혀 내 스타일 아니다 산미가 너무 강하다 난 자고로 커피는 묵직해야 맛나다 라고 느끼기에 몇모금 먹고 그냥 버림 그래도 내부는 독특하고 예뻤으니 봐줌 내일 아침 다시 나의 집으로 가는 날이네 아쉬워라 그 아쉬움은 역시 술로 달래본다 ㅋㅋㅋㅋ 집에와서 맥도날드 햄버거랑 교촌시킨 시켜서 씐나게 쏘맥을 말아먹고 있는데...... 톡이 온다 내일 비행 결항이라고? 왔 더 헬 !!! 저 문자를 받은게 6시 19분 저때부터 폭풍 검색 분명 예약 가능이라 떠서 들어가는 순간 자리 순삭 저당시 정말 예매 사이트는 전쟁이었음 그러다 하나남은 7시 50분 출발 대한항공 9만원짜리 걸림 걀제완료 진짜 술쳐마시다 그대로 짐싸들고 뛰쳐나와 택시를 잡아탐 친구집에서 6시 50분에 택시를 탔고 공항 도착하니 7시 20분 공항은 그야말로 북새통 바로 보딩패스 뽑아들고 게이트로 가니 탑승시작 해외를 가든 국내를 가든 난 나가기만 하면 사건이 생긴다 아하하핳하 그래 뽠타스틱하고 쫠깃하고 좋지 머 ㅋㅋㅋㅋ 그렇게 9시 쫌 안되서 김포 도착하여 11시쯤 집에오니 내가 제주도를 가긴 했었나 싶다 걍 쳐묵술술밖에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 정말 쳐묵술술이었던게 3키로 쪄서 왔네요 ㅠㅠ 그래도 결항전에 뱅기잡아탄게 어디야 (23000원 환불받고 90000원 결재 ㅋㅋㅋㅋ) 혹시 몰라 다녀와서 그 주는 수업도 안하고 밖에 나가지도 않고 나름 자가격리 했네요 제주에 사는 친구가 있으니 좋으네요 ㅋ 이번 한번은 최선을 다해 나름 관광 시켜줬으니 담부턴 낮부터 술이나 먹자네요 ㅋㅋㅋㅋㅋ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또한번 다녀올랍니다 이번 여행기 끄읕~~~ https://vin.gl/p/3110438?isrc=copylink
제주 버거 맛집
제주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 많지만! 이번에는 버거를 좋아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준비해 본 제주 버거 맛집들이에요! 비주얼부터 우와~! 소리가 나오는 수제버거들 한 번 둘러볼까요? :9 어라운드폴리는 캠핑&카라반 뿐만 아니라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있어요! 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서 버거 먹는 내내 왠지 캠핑하는 기분도 느낄 수 있답니다~ 감자튀김도 짭짭쫀득! 간 김에 캠핑도 즐긴다면 너무 좋겠죠~? 예약문의는 필수! 김녕에 있는 삼다버거는 이미 수제버거 맛집으로 인정받은 곳이에요! 야채도 신선하고, 육즙도 가득한 패티에~ 푸짐한 양까지! 아름다운 김녕 바다를 보고 난 뒤 먹으면 그야 말로 꿀맛!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황금빅버거는 정말 이름 그대로 빅! 버거를 파는 곳이에요! 햄버거를 6조각 내는 것도 너무나 신기한 광경인데 그 한 조각마저도 일반 햄버거 크기! 먹방용으로 찍기에도 너무 재밌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죠? :) 제주공항과도 가까운 신제주 연동에 있는 카페 아르보!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고,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메뉴들도 굿굿! 가성비도 괜찮아서 친구들끼리 수다 떨면서 먹기 너무 좋아요~ 가게 곳곳이 포토존인 탐나버거는 사진 찍기에도 너무나 좋을 뿐더러 수제버거의 비주얼도 훌륭해서 음식이 나오자마자 셔터음이 터진답니다~! 혼밥하기에도 괜찮아서 혼자 제주를 여행하는 분이라면 한 번 들러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제주길잡이 유튜브에서는 매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 제주여행 코스를 알려주며 실시간으로 제주여행 쿠폰을 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요~! 놀러 오셔서 제주여행 꿀팁도 얻으시고 제주여행쿠폰도 받아가세요!
제주에서 여기 안가보면 억울해!
제주까지 왔는데 안가보면 억울하다는 핫플 BEST5 소개해드릴께요. 친구끼리, 가족끼리 모두가 좋아할 만한 곳으로 모아봤어요. 제주도여행을 계획 중이시거나 나들이, 데이트를 하실 때 아침부터 밤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뿜뿜 코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동백 포레스트 꽃길이란 바로 이런거지~! 한걸음 한걸음 내딛을때 마다 "사진찍자~"를 연발하게 되는 곳이예요. 너무나도 아름다운 동화속 같은 풍경에 입을 다물수가 없다는~~ 셀프 웨딩촬영도 많이 오는만큼 이 곳에서 가장 많은 인생샷이 나온다고 해요^^ 동백포레스트에서 아름다운 추억 카메라에 담아가시는건 어떨까요? 머체왓숲길 서귀포의 숨겨진 명소는 바로 여기! 머체왓숲길이 아닐까 싶어요. '돌로 이루어진 밭'이라는 뜻을 가진 머체왓숲길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오롯이 보존한 다양한 테마로 어우러져 있어요. 맑은공기 마시며 몸도 마음도 제대로 힐링하고 싶다면 이곳을 지나치지 마세요. 주상절리 에메랄드빛 바다를 끼고 있는 주상절리를 보고 있노라면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거센 파도와 바람을 이겨내어 더욱 더 아름답게 빚어진 모습을 보려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어요. 여유롭게 산책로를 거닐며 자연이주는 신비로움을 한껏 느껴보세요. 카페세렌디 여행하며 출출해지셨나요? 식사후 분위기깡패 갬성카페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카페세렌디 소환각!! 탁 트인 전망과 큰 규모를 자랑하는 카페세렌디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으실거예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분위기에 확 빠져드는 이곳은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을걸요! 거기다 맛도 깡패!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디저트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여 식사를 마치고도 부담스럽지 않은 달콤함으로 충분한 디저트와 차를 즐길 수 있답니다. 새연교 서귀포의 명물!하면 새연교가 떠오른다지요. 밤늦은 시간까지 즐기는 새연교에서의 낭만투어로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산책코스로 인기를 끌고있는 이곳은 야간 관광명소로도 유명하여 산책을 즐기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 폭의 그림같은 황홀한 일몰을 가슴에 담아보시는건 어떨까요?
당신만을 위한 역경매렌터카
제주 여행에 필수적인 렌터카 예약! 힐링되는 제주여행하고 싶은데 이것저것 비교분석하느라 머리아프고 귀찮으시죠? 이제는 그런 귀찮은것들 신경 쓰지말고, 편하고 즐겁게 여행만 하시라고,파인드제주에서 신개념 렌터카 어플을 출시했습니다! 수십개의 제주 렌터카 업체들이 입찰하는 역경매 방식을 통해 터치 몇 번으로 1~2분 안에 원하는 모든 조건을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판매 대행이 아닌 1대1 연결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소식 아닌가요? 편의성은 최대로 올리고, 가격과 수수료는 최대한 내린 신개념 역경매 방식의 렌터카, 한번 이용해 보시면 제주 여행할 때 그냥 렌터카 이용 못할정도로 편리할거예요! !역경매 렌터카 사용방법! ① Google Play 혹은 App Store에서 '역경매' 검색 후 어플 다운! ② 역경매 렌터카 어플 로그인! 대여일/반납일/보험/차종/연료 등 선택하고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 클릭! ③ 실시간 최저가 기준 5곳 중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택하고 '업체 전화하기' 버튼을 눌러 예약하면 끝! *실시간 이용시간 9시부터 18시까지! --------------------------- 제주 최초!! 역경매 시스템을 도입한 FINDJEJU 렌트카 앱! 2021년 3월 30일 오픈!!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3
제주여행오면 맛집도 있지만 꼭 가는곳 하나가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이왕 가는거 이쁜곳 가야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 카페 3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델문도 카페 델문도는 함덕서우봉 해변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품고 있어, 맛있는 음료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 딱 좋은 핫플레이스 카페랍니다! 예전 1박2일 제주도 촬영지로 유명하기도 하고 핫플레이스인 만큼 인테리어도 풍경도 정말 이쁘겠죠? 카페갔다가 인생샷을 건지고 간다죠~ [위치]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문의] 064-702-0007 #카페 달력 카페 달력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핫플레이스 카페로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지입니다! 내부 뿐만 아니라 디저트,커피도 맛있어서 더욱 인기가 많죠! 애견동반이 가능하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해 꼭 하네스,켄넬 둘 중 하나는 꼭 사용해주세요!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로9길 39 [문의] 0507-1379-1147 #노티드 도넛 도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카페! 아메리카노에는 곰돌이 모양의 얼음이 들어있어 방문할만한 가치가 충분하다는 리뷰들! 노티드도넛은 서울에도 있지만 제주도매장에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주한정메뉴가 있답니다! 궁금하다면 당장 달려가봐야겠죠? 웨이팅도 있으니 시간공략 잘하셔야합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문의] 070-4415-9377 ------------------------------------------------ 제주 모바일 할인 입장권 받고 저렴하게 제주여행을 즐겨보세요♥ https://findjeju.co.kr/mtic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