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u42
500+ Views

<성공한 CEO 12명이 밝힌 아침에 하는 일>


1. 팀 쿡 애플 CEO'일 중독자'로 유명한 팀 쿡은 4시30분에 일어나 회사 이메일에 답장을 보내고 5시부터 운동을 한다. 그는 6시까지 회사에 출근하는데 회사에 가장 먼저 출근해 가장 늦게 퇴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 로버트 포젠 미국 하버드대 경영대학원 교수'극도의 생산성(Extreme Productivity)'이란 베스트셀러의 저자인 로버트 포젠은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에 기고한 글에서 오전 7시에 기상해 7시15분까지 샤워하고 옷을 입는다고 밝혔다. 또 아침을 먹으면서 신문 2개를 읽고 7시30분에 집을 나선다고 설명했다.
3. 잭 도시 트위터 CEO트위터 공동창업자 겸 스퀘어 CEO는 5시30분에 일어나 명상을 한다. 이후 6마일(9,656m) 정도를 조깅한다.
4. 토리 버치 디자이너 겸 CEO미국 신흥 명품 브랜드 토리버치의 디자이너이자 최고 경영자인 토리 버치는 5시45분에 일어나 이메일을 체크하는 습관이 있다. 이후 그는 자고 있는 세 명의 아이들을 깨우고 나서 빨리 걷기와 같은 운동을 45분간 한다.
5. 인드라 누이 펩시코 CEO2010년과 2011년 미국 포춘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경제인 50인'에 이름을 올린 인드라 누이는 4시 정도에 일어난 후 7시가 되기 전에 회사에 출근한다고 밝혔다.
6. 대니얼 애커슨 제네럴 모터스 CEO2010년 제너럴 모터스 CEO로 취임한 후 3년 연속 흑자 기록을 내고 있는 대니얼 애커슨은 4시30분이나 5시가 지날 때까지 자는 법이 없다. GM 아시아 지사와 연락하기 위해서다. 그는 이러한 막중한 업무에 대해 "복잡하고 재미있고 신난다"고 말했다.
7. 로버트 아이거 월트디즈니 회장뉴욕타임스에 따르면 그는 매일 4시30분에 일어난다. 스스로를 충전시키기 좋은 조용한 시간이기 때문이다. 그는 일어난 후 운동, 신문 구독, 이메일 확인, 인터넷 서핑, 음악 감상, 등 여러가지 일을 한꺼번에 한다. 보통 운동을 할 때는 뉴스를 시청한다.
8.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CEO블룸버그에 따르면 하워드 슐츠는 매일 4시30분에 일어나 개를 산책시키며 운동을 한다. 5시45분쯤에는 아내와 자기 자신을 위해 보덤사의 프렌치 프레스 커피 메이커를 이용해 커피를 만든다.
9. 안나 윈투어 미국 보그 편집장 '패션 거물' 안나 윈투어는 매일 5시45분에 일어나 한 시간 정도 테니스를 친다. 그리고 나서 전담 헤어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특유의 뱅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후 운전기사가 운전해주는 차를 타고 회사에 출근한다.
10. A.G. 래플리 P&G CEO A.G. 래플리가 포춘지와 인터뷰한 내용에 따르면 그는 5시와 5시30분 사이에 일어나 운동을 한다. 이후 6시30분 또는 7시까지 회사에 출근한다. 아침 식사로는 V-8주스와 베이글 반쪽, 요거트 한 컵을 먹는다.
11. 빌 그로스 핌코 창업자'채권왕'으로 유명한 빌 그로스는 4시30분에 일어나 블룸버그와 텔러레이트와 같은 기기로 일본과 유럽 시장을 체크한다. 이후 아침식사를 한 후 5시45분쯤에 회사로 향한다. 회사에 도착하는 시간은 6시 정도다. 매일 8시30분에는 책상에서 일어나 반대편 거리에 있는 헬스 클럽에 가서 요가와 운동을 1시간30분 정도 한다.
12.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 영국의 억만장자 리처드 브랜슨은 5시45분에 일어나 햇빛을 쬔다. 자신의 섬에서 휴가를 보낼 때에도 5시45분이 되기 전에 일어난다. 그는 아침식사를 하기 전에는 섬 주변을 수영하거나 카이트 서핑을 하고 날씨가 좋지 않을 때에는 테니스를 친다.
---------------------------
[ #행복나무좋은글 ]

**소식받기 하시면 좋은글 매일 배달해드려요**
소식받기>> http://bit.ly/2x5nOLt
소식받기>> http://bit.ly/2x5nOLt

★ 카톡친구 하기
---------------------------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법정스님이 말하는 참다운 삶이란 무엇인가
욕구를 충촉시키는 생활이 아니라 의미를 채우는 삶이어야 한다. 의미를 채우지 않으면 삶은 빈 껍질이다. 소유란 그런 것이다. 손안에 넣는 순간 흥미가 사라져버린다. 하지만 단지 바라보는 것은 아무 부담없이 보면서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소유로 부터 자유로워야 한다. 사랑도 인간 관계도 마찬가지다. 말이 많은 사람은 안으로 생각하는 기능이 약하다는 증거이다. 말이 많은 사람에게 신뢰감이 가지 않는 것은 그의 내면이 허술하기 때문이고 행동보다 말을 앞세우기 때문이다. 말을 아끼려면 가능한 타인의 일에 참견하지 말아야 한다. 어떤 일을 두고 아무 생각없이 무책임하게 타인에 대해 험담을 늘어 놓는 것은 나쁜 버릇이고 악덕이다. 사람들은 하나같이 얻는 것을 좋아하고 잃는 것을 싫어한다. 그러나 전 생애의 과정을 통해 어떤 것이 참으로 얻는 것이고 잃는 것인지 내다 볼 수 있어야 한다. 때로는 잃지 않고는 얻을 수가 없다. 나그네 길에서 자기보다 뛰어나거나 비슷한 사람을 만나지 못했거든 차라리 혼자서 갈 것이지 어리석은 자와 길벗이 되지마라. 사람의 허물을 보지마라. 남이 했든 말았든 상관하지 마라. 다만..내 자신이 저지른 허물과 게으름을 보라. 비난받을 사람을 칭찬하고 칭찬해야 할 사람을 비난하는 사람. 그는 죄를 짓고, 그 죄 때문에 즐거움을 누리지 못한다. 눈으로 보는 것에 탐내지 말라. 속된 이야기에서 귀를 멀리하라. 사람들이 집착하는 것은 마침내 근심이된다. 집착할 것이 없는 사람은 근심 할 길도 없다. 날때부터 천한 사람이 되는 것은 아니다. 날때부터 귀한 사람이 되는 것도 아니다. 오로지 그 행위로 말미암아 천한 사람도 되고 귀한 사람도 되는 것이다. 사람은 그 누구를 막론하고 자기 분수에 맞는 삶을 이루어야 한다. 자기 분수를 모르고 남의 영역을 침해 하면서 욕심을 부린다면 자신도 해치고 이웃에게도 피해를 입히기 마련이다. 우리가 전문 지식을 익히고 그 길에 한 평생 종사하는 것도 그런 삶이 자신에게 주어진 인생의 몫이기 때문이다. -법정스님- #법정스님#명언#희망글귀#오늘의명언#명언좋은글 #행복명언#명언글귀#명언#동기부여
Like
Comment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