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50,000+ Views

취사병 김준현이 알려주는 건빵의 신세계

비쥬얼이 왜이렇게 고급지죠...!
역시 요리도 머리가 있어야 하나봅니다ㅠㅠbbb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 근데 먹어보고싶네 ㅋㅋ
헐 건빵이라니
오 고급져ㅋㅋㅋㅋㅋㅋ
건빵 +우유+제티+코코아분말 로 해봤었는데 여기까진 생각못했다 ㅎㄷㄷ
맛있겠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7냥이 리즈시절~♡
오늘은 각 멤버들의 리즈시절을 소환하도록 하겠습니다~^^♡ 박로또♡♡♡♡♡♡♡ 요래요래 아가아가하던 박로또씨♡ 지금은 훌륭한 냥청년이 되었네요 ㅎㅎㅎ 두번째, 세번째는 토라♡쿠마 입니다 (사진제공~ 라다시온네 집사님♡♡♡) 아~ 손바닥만했던 토라♡쿠마는 시큰둥매력쟁이 쿠마와 자~알생긴 미남 토라가 되었네요 ㅎㅅㅎ 네번째 태양이♡(태양이 구조자님사진제공♡) 구조될 당시 꾀죄죄 까치머리 태양이는 비록 회충을 토하는 충격도 주었지만 그래도 럭셔리하고 늠름한 울집 귀욤막둥이가 되었어요~♡ 다섯번째 페리♡♡♡♡♡♡♡♡♡ 7개월됐을때 부터 함께한 나의 사랑하는 딸 페리는 어릴적 사진이없어여 ㅠㅠ 그래도 지금보다 아가아가한 모습이네요 (추억소환중인 박집사~ㅠㅡㅠ) 여섯번째와 일곱번째는 크림이와 쿠키♡ 에요 저에게 리즈시절이 없어서 젤 예쁜 최근모습을 올려봅니다~^^ 크림♡♡ 파란눈이 매력적인 섹시한 언니에요~^^♡ 쿠키♡♡♡ 요즘 기적처럼 방언이 터진 쿠키는 하루종일 저에게 잔소리잔소리 중입니다 ㅎㅎㅎ 잘때 먹을때빼곤 머라머라머라 해요~ (절 똑바로보고 하니까 저한테 하는 말이겠죠~?!!) 밥도 잘먹고 잘지낸답니다 ㅎㅎㅎ 여기까지 박집사 추억을 좀 털어봤네요!! 행복한기억들이에요~^^ 좋은밤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