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medicine
1,000+ Views

강남 맛집, 서초동 맛집 / 더플라잉팬레드

안녕하세요. 먹이를 찾아 헤매이는 Hi에나입니다. 우리 모두 하이라고 인사를 해보아요. 강남 서초동에 있는 더플라잉팬레드 소개할게요.
강남 맛집, 서초동 맛집 / 더플라잉팬레드

강남 더플라잉팬레드는 맛있는 브런치 카페에요.
문득 아침에 일어났는데 브런치가 생각날 때가 있는데
그 때 찾아가게 되는 맛집이에요.
아마 브런치카페를 처음 가보는 사람들도 정말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어서 추천하게 되었어요~
더플라잉팬레드 파스타 진짜 맛있어요!
브런치로 먹기엔 살짝 무겁지 않을까 했는데 진짜
파스타 소스에 빵 찍어 먹으면 세상에서 제일 맛있어요!
달달한 브런치 메뉴도 있어서 골라 먹기도 딱 좋아요!
강남 쪽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운 곳!
이렇게 딸기가 올려져서 나오는 팬케이크까지!
브런치 메뉴가 다양하니까 가볍게 식사하기 너무 좋아요.
파스타는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브런치 카페라 큰 기대를 안했는데 파스타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 소스맛에 취향저격! 당했어요~
프렌치 토스트에 바나나 조합은 다들 아시죠?
진짜 환상의 궁합이라 집에서도 만들어 먹는 편인데
더플라잉팬레드는 진짜 꿀맛이에요~
팬케이크 좋아하시면 위 메뉴도 추천드릴게요~
딸기랑 팬케이크가 정말 잘 어울리고  딸기 과즙이
상큼해서 더 맛있어요!
상큼한 샐러드에 연어가 곁들여진 메뉴까지! 원하는 취향에 따라 브런치를 즐기는 것도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아요~
전화번호 : 02-590-2488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7-23 월 - 토 : 이른 10시 30분 - 늦은 9시 50분 일요일 : 이른 10시 30분 - 늦은 9시 유료주차 가능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강남 맛집, 청담동 맛집 / 스코파더셰프
안녕하세요. 강남, 청담동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코파더셰프 소개를 해드릴게요. 강남 맛집, 청담동 맛집 / 스코파더셰프 소르티노셰프가 오픈했다고 알려져 있는 스코파더셰프. 그라노와 가격대는 비슷한 편이에요. 매장이 많이 넓은 편이 아니고 정말 유명한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가야 더 좋은 자리에서 앉을 수 있어요. 스코파더셰프의 시칠리안 피자 너무 맛있었어요. 화덕에서 구운 것 같은 느낌! 도우가 너무 바삭해서 좋고 토핑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파스타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도 먹기 좋아서 스코파더셰프에 가족들끼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피자는 진짜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갈 때마다 다른 피자를 먹어보고 싶네요. 크림소스의 농도가 적당해서 많이 꾸덕하지 않고 느끼한 정도가 심하지 않아서 제가 먹기에도 좋았어요. 그리고 스코파더셰프는 간이 짜다고 하는 분들이 있던데 미리 덜 짜게 해달라고 요청하면 간을 잘 맞춰주셔서 짜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파스타에 피자 이 두 조합은 말로 설명할 필요가 없죠! 너무 잘 어울려서 무난하게 주문하기 좋아요. 스코파더셰프는 피자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도우가 정말 적당히 구워지고 각 메뉴마다 다른 토핑들! 너무 맛있으니까 꼭 피자 드셔보세요. 전화번호 : 070-8828-7717 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123-53 영업시간 : 이른 12시 - 이른 01시 브레이크타임 : 늦은 3시 - 늦은17시 30분
논현동 돼지고추장불고기& 박성광의 풍기물란
논현동 먹자골목 돼지고추장불고기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5-19 박성광의 풍기물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5 유창빌딩 돼지고추장불고기 (줄 서서 먹을 때도 있어요.) 1. 삼겹살 냉동 삼겹살이 1인분에 6000원밖에 하지 않는다. 고기 굽는 연기를 보면서 옷에 냄새도 살짝 묻혀 주고 먹는 분위기. 사진에 보면 기본 찬으로 나오는 양배추 무침이 있는데 은근히 계속 먹게 된다. 2. 닭발 뼈 없는 닭발이다. 13'000원. 살짝 매콤하다 (날씨가 따듯해지면 가게 앞에 플라스틱 테이블을 피고 앉아서 소주 한잔해보세요. 바람이 선선히 부는 날이면 한강에서 먹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 박성광의 풍기물란 총 7명. 테마가 있는 룸으로 안내 받았다 (거울에 비친 니 얼굴이 예뻐이지? 그럼 넌 많이 취한거다!ㅋㅋ) 재밌는 문구를 많이 발견할 수 있다 풍기 문란 직원들도 정말 재밌고 유쾌했다 3. 해물 누룽지탕 국물이 매콤했고 소주 안주로 손이 자주 갔던 메뉴 4. 치즈 모듬 소시지 소시지보다 치즈가 더 맛있었다. 배가 부르고 치즈가 굳어도 씹을수록 고소했던 치즈 강민경의 꿀주: 소주잔에 소주와 맥주 비율을 9:1로 따르고 바로 마셔야 한다. 술을 잘 못하는데 분위기가 재밌고 좋았는지 괜찮았던 꿀맛나던 주 오늘은 맛보다 분위기가 행복한 곳들이었다 (딱 기억에 남는 것들 추천)
빙글러가 가장 많이 본 114 '맛집' 카드 TOP 5
안녕하세용 빙글러님들~ 언제, 어디서나 번호안내 02-114입니다! 오늘은 빙글러님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았던 맛집 소개 카드들이 뭐가 있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 비록 댓글은 없었지만... 생각보다 조회수와 클립해 간 것들은 꽤나 많았습니다용(뿌듯) 조회수가 10,000회 이상이면서! 좋아요와 클립수가 많았던 것을 기준으로 TOP 5를 선정해보았는데요! 과연 어떤 맛집 카드들에 빙글러님들이 열광했을까~~~요??? 5위. 서울 오므라이스 맛집 6 ★ 클립 50, 좋아요 26 최근에 올린 카드였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뜨거워서 놀래써여!!! 서울 외 지역 빙글러님들께 아쉬움을 남겨드려 죄송하기도 했습니당....ㅜ.ㅜ 4위. 믿고 먹는 영자의 맛비게이션 ★ 클립 58, 좋아요 22 먹방계의 신! 영자 언니가 추천한 휴게소 맛집 모음이 4위를 차지했습니당~(짝짝짝) 역시 영자 언니의 클라스에 놀람 O_O 3위. 연예인이 운영하는 식당 모음 ★ 클립 64, 좋아요 38 3위는 바로 '연예인이 운영하는 식당 모음'! 이때만 해도... 승ㄹl 게이트 터지기 전이라.... 아** ramen은 양해를 부탁드릴게요^^;; 그리구 이국주 국주네 호로록은 문을 닫았다고 하네요..ㅠㅡㅠ 어쨌든 연옌이 운영하는 식당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았었습니당! 2위. 호텔 뷔폐 추천 BEST 6 ★ 클립 72, 좋아요 39 연말 맞이로 준비했었던 호텔 뷔폐 추천 BEST 6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꺄) 꼭 연말이 아니어도 특별한 기분 내러 호텔 뷔폐 가볼만 하죠~!! (다만 내 지갑 눈물 좀 닦겠습니다...) 1위. 서울 먹자 골목 Best.7 ★ 클립 109, 좋아요 44 클립을 어마어마하게 많이 해간 먹자 골목 추천 BEST 7!! 대망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WOOOOOOW!) 작년 여름이 지나갈 무렵에 진행했던 카드였는데요, 이제 슬슬 날이 따뜻해지니 다들 먹자골목 한 판 어때요? 네? 가요! 가요! 사실 이 외에도 완전 좋은 맛집 카드들이 많았는데용 ~_~ 다른 맛집 카드들이 궁금하면 요기 밑에 링크를 통해 한 번 보시든가요!! (아니 제발 봐주세요..) 빙글러님들 덕에 이렇게 재밌는(?) 랭킹도 해보고 02-114 빙글을 사랑해주시는(사랑까진 아닌가요?) 빙글러님들을 위해 열심히 카드를 만들겠습니당! 랭킹 매기기는 To Be Continued....
강남 맛집, 청담 맛집 / 뚜또베네
안녕하세요. 먹이를 찾아 헤매이는 Hi에나입니다. 우리 모두 하이라고 인사를 해보아요. 오늘은 강남 맛집 뚜또베네를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맛집, 청담 맛집 / 뚜또베네 오늘 소개할 뚜또베네는 청담 맛집으로 라자냐, 파스타 음식이 정말 맛있기로 소문이 난 곳이랍니다. 퓨전요리들의 완벽한 조화가 일품인 뚜또베네. 워낙 유명한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무엇보다 청담 맛집 뚜또베네는 음식과 함께 와인을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이 좋아서 저는 종종 와인을 마시고 오는 편이에요. 유명한 뚜또베네의 라자냐 음식은 누구랑 함께 가도 다 칭찬을 할 정도로 맛이 일품이기 때문에 중요한 사람과 식사를 하고 싶다면 꼭 이 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강남 맛집 뚜또베네의 식전빵이 식욕을 돋궈주어서 너무 좋고 특히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고 걱정하는 분들 계시죠. 퀄리티와 양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이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명란이 들어간 파스타도 청담 맛집 뚜또베네의 유명한 메뉴라고 알려져 있어서 지난 번 갔을 때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명란이 입에서 씹히는 느낌이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와 적당하게 반숙이 된 계란이 함께 나오는 음식까지도 제 입맛에 완전히 맞춤이었답니다. 갈 때마다 고급스러운 퀄리티에 항상 놀라게 되는 뚜또베네. 곧 부모님도 한 번 모시고 가려고 합니다! 강남 맛집, 청담 맛집 / 뚜또베네 훈제 한우 차돌박이 구이 : 23,000원 / 뚜뜨베네 카프레제 : 29,000원 참소라와 키조개 관자 까르파치오 : 25,000원 / 엔쵸비 스파게티 : 25,000원 특선 링귀네 : 25,000원 전화번호 : 02-546-1489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77길 5 월 - 토 : 이른 12시 - 늦은 23시 일요일 : 이른 12시 - 늦은 22시 브레이크타임 : 15시 - 18시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