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 Views

휠라 ‘KNSB 롱 다운재킷’ 출시

빙속 황제, 스벤 크라머가 선택한 다운재킷
3년 전부터 네덜란드빙상경기연맹(KNSB)과 협업을 맺어온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17 가을, 겨울 시즌을 맞이해 ‘KNSB 롱 다운재킷’을 출시한다. 네덜란드빙상경기연맹 소속인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스벤 크라머(Sven Kramer)’의 착용 이후로 일명 ‘스벤 KNSB 롱 다운’이라 일컫는 이 제품은 솜털과 깃털이 믹스된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으며,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감과 등 부분 축열 기능이 함유된 안감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디자인면으로는 휠라와 KNSB의 시그니처 로고를 전면에 새겼으며, 후면은 네덜란드의 국가명과 소매에는 휠라를 상징하는 ‘F’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으며, 가격은 20만 원대. 한편, 네덜란드 빙상 국가대표 선수들은 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도 휠라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을 입고 출전해 빙상 강국으로서의 기량과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올 겨울준비 끄읏! 디스커버리 할인정보 공유!★
요즘 뒤늦게 빠져있는 드라마~ 도.깨.비 평소 드라마를 즐기는 편은 아닌데, 드라마 한번 볼때 전편을 몰아보는 스타일임..ㅎㅎ 도깨비 드라마에서 이동욱씨도 너무 너무 멋있게 나오지만.. 정말 커피프린스 할때부터 완전 푹! 빠진 우리 공.유.어.빠 ♥ 간지 폭팔 공유 어빠♥0 ♥ 멋지십니다. 진짜 ㅎㅎ 이제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겨울옷을 다 꺼내서 입으려는데.. 내 겨울 옷 다 어디갔음..? 작년에 뭐 있었지..?? 누가 내 옷 가져갔어?? 0-0 옷정리 하고 보니깐.. 이번 겨울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한 걱정.. 후하.. 도저히 더 추워지기 전에 이번 겨울을 따땃하게 보내려면 미리 준비를 해야 하기에 큰맘먹고 패딩을 사려 결.심.했.어!!! 이번 겨울패딩은 우리 공유 어빠♥가 모델로 있는 디스커버리 제품으로 사보려구용~~~ 디스커버리 패딩을 입으면 공유 어빠랑 커플 패딩을 입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디스커버리 신상은 가격대가 ㅎㄷㄷ 하겠쥬..?? 그래도 이번에 큰맘 먹고 사는거 신상으로 질러보겠어!!! 평소 인터넷 쇼핑을 씨제이몰에서 자주 이용하는데~ 오몽모모모 들어갔는데 똭 디스커버리 할인 정보가 똭!!! 옴마야~ 무려 57%나 할인한다요~~~~~~ 대.봑! 이 패딩을 사려고 하는데.. 색상을 뭐로 할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검은색 롱패팅이 있으니까능 카키색으로 결.졍!!!! 뜨앗..♥ 공유 오빠도 도.깨.비 에서 카키색 디스커버리 제품으로 입었네여.. 헷 커플패딩?!ㅎㅎㅎ 이번 겨울을 공유어빠 덕분에 디스커버리 패딩으로 따땃하게 보낼 수 있을 듯 ! ㅎㅎ
푸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화보 공개
고민보다 GO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도 푸마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다시 한 번 모델로 활약해, 새롭게 출시된 롱 다운재킷을 멤버 개개인의 스타일로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이 착용한 주요 제품은 ‘스트라이커 롱 다운(Striker Long Down)’과 ‘어반 롱 다운(Urban Long Down)’으로, 최근 화두로 떠오른 롱 패딩 대란에 합류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후드 일체형 롱 다운재킷인 ‘스트라이커 롱 다운’은 지난해 버전에서 가슴 포켓을 추가하여 수납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소매 뒷부분에 야간에 빛을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운동이나 시야 확보가 어려운 우천 시에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풍성한 오리털 충전재와 함께 푸마 고유의 ‘KEEP HEAT’라는 특수 개발 안감을 통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이어, ‘어반 롱 다운’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헤비 롱 다운재킷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재킷 겉면에 뒷면 라미 작업을 더한 립스탑 소재를 적용, 방풍 기능과 볼륨감이 뛰어나다. 소매에는 시보리 디테일을 가미해 원단의 오염을 줄이고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푸마는 이번 롱 다운재킷 출시를 기념해 방탄소년단의 화보가 담긴 ‘BTS 스토리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윈터 재킷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되니, 방탄소년단의 팬이라면 멤버별 사진과 사인이 포함된 ‘BTS 스토리북’과 올 겨울을 책임질 롱 다운재킷을 함께 누려보자. 푸마의 롱 다운재킷 시리즈는 현재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휠라 x 츄파춥스 협업 컬렉션 출시
론칭을 기념한 ‘스페셜데이’도 마련됐다. 매번 기대를 뛰어넘는 이색 협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휠라라(FILA)가 이번에는 ‘츄파춥스(Chupa Chups)’와 만나 새 봄, 달콤한 협업을 전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바탕으로 한 아이템들에 츄파춥스 특유의 컬러를 덧입혀 탄생시킨 스페셜 라인이다. 휠라와 츄파춥스의 아이코닉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에 재치있는 요소들을 디자인에 배치했다. 제품군은 의류와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을 필두로 휠라 키즈, 언더웨어까지 휠라 패밀리 브랜드와 연계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츄파춥스 그리고 휠라와의 만남은 개성 있는 아이템에 목마른 1020세대는 물론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으로도 안성맞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돼 브랜드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편,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휠라는 이번 협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3월 10일 오전11시,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내 휠라 매장 포함)에서 개최하는 ‘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데이’가 주인공. 현장에서는 드리프터(슬라이드 슬리퍼)와 맨투맨 티셔츠, 협업 굿즈(마스킹 테이프, 스티커팩, 배지 등)이 담긴 ‘휠라 x 츄파춥스 화이트데이 스페셜팩’을 드리프터 하나 가격인 2만 9천원에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또한, 미니 컬링, 자이언트 플링코(볼을 이용한 사다리 타기) 등 각종 게임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콜라보 컬렉션을 포함 휠라 제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 x 츄파춥스 협업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fila.co.kr), 이태원 메가스토어 및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 휠라 매장을 포함한 전국 주요 휠라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