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earmag
5,000+ Views

나이키 에어맥스 270(NIKE AIRMAX 270)!

나이키 축제 중 하나인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NIKE AIR MAX DAY)는 올해 3월 26일 성황리에 마쳤다. 많은 셀럽들과 아티스트를 비롯 다양한 미디어 매체 등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은 축제로 기억한다. 내년 2018년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선보일지 지금부터 설레는 부분이다.

나이키는 내년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를 기약하면서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 현재 인기몰이 중인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NIKE AIR VAPORMAX)의 다음 타자라고도 불리는 나이키 에어맥스 270(NIKE AIRMAX 270)를 공개한것이다. 나이키 에어맥스 270은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로 특이하게 뒤꿈치 부분에 에어를 부착했고 메쉬 소재로 발에 땀을 증발 시킨다. 또한 하이퍼퓨즈(Hyperfuse)를 탑재 시켜 보다 가벼운 무게로 착용할 수 있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나이키 에어맥스 270 제품은 내년 3월 26일, 그러니깐 2018년 3월 26일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때 데뷔를 한다. 

다양한 패션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해 획득하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시그니처 라인의 재탄생, 푸마 'RS-X³ 큐브' 출시
새로운 스니커 스타일을 제안하다. 과거의 오리지널리티와 미래지향적인 무드가 조합된 푸마의 시그니처 라인 'RS-X³' 시리즈가 새롭게 돌아왔다. 레트로 퓨처리즘 컨셉의 'RS-X³ 큐브'는 세제곱을 의미하는 숫자 '3'을 제품명에 추가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제품은 다채로운한 소재가 믹스된 어퍼에 블루와 레드, 블랙 등 입체적인 컬러 블록으로 키치한 무드를 가미한 점이 특징. 또한 사이드의 폼 스프라이트에는 합성 가죽이 레이어드 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는가 하면, 설포에 'RS-X³'를 새겨 브랜딩을 강조했다. 더불어 푸마 RS 시스템으로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 없는 편안함까지. 벌키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독특한 매력을 자아내는 이번 신작은 3가지의 컬러 선택지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올겨울 다양하게 활용하기 제격이다. 트렌디한 감각을 오롯이 투영한 새로운 스니커 스타일의 'RS-X³ 큐브'는 11월 9일 푸마 웹 스토어(kr.puma.com) 및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RS-X³'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푸마의 앞으로의 행보에 주목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