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hare
1,000+ Views

알고 보면 배우 집안이지만 이 3명이 가족인지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배우들

한 집안에 무려 3명이 배우라니. 그야말로 배우 집안이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알고 보면 배우 집안인데 이 셋이 가족인지 아는 사람만 안다는 배우들.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가장 먼저 소개할 인물은 배우 이유진이다. 현재 나무엑터스 소속 배우로 활동 중인 그는 지난 2013년 MBC ‘불의 여신 정이’로 데뷔했다.
특히 JTBC ‘청춘시대2’에서 천재적이지만 자폐 성향을 가진 권호창 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앞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기도 했다.
그런데 뒤늦게 그가 배우 이효정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유진의 아버지 이효정은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야인시대’, ‘자이언트’, ‘불멸의 이순신’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한 베타랑 배우.
다만 이유진은 이를 알리고 싶어하지 않아 소속사에 따로 부탁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입시생 생활, 각종 오디션, ‘프로듀스 101’까지 스스로 묵묵히 자신의 길을 닦아온 기특한 친구다. 앞으로도 배우와 음악활동을 꾸준히 해나갈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이효정의 아들이 아닌 배우 이유진으로 기억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유진의 작은 아버지는 배우 이기영이었다.
이기영은 드라마 ‘펀치’, ‘개와 늑대의 시간’, ‘타짜’, ‘뉴하트’ 등에 출연하며 현재도 활발한 연기활동을 벌이고 있다.

그는 이유진 아버지 이효정에 대해 KBS2 ‘1대 100’에서 “만약에 같은 작품에 형의 이름이 들어가 있으면 작품을 포기했다. 함께 하기 어렵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세 살차이 형님이지만 내겐 어려운 형님이다. SBS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그때 형님보다 내가 더 높은 직급이라 형님에게 마음껏 소리칠 수 있어 좋았다”고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이효정과 이기영의 관계는 ‘자이언트’ 출연 후에야 알려졌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방송화면 캡처 및 SNS
당신이 놓치면 후회할 인기기사!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포스트쉐어 카톡 플러스 친구!!! ▶ http://pf.kakao.com/_XTKxgd 친구 추가해주세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짧고 신기한 '동물의 18가지 비밀'
1. 판다가 생쥐보다 작았던 순간이 있다고? 거대한 판다는 갓 태어났을 땐 쥐보다 작다고 해요. 2. 소도 베프가 있어요  소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가장 친한 친구가 한 명씩은 있습니다. 연인이 아닌 친구요! 이 둘을 떨어트리면 소들은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다고 해요. 3. 해달은 손잡고 자요 해달은 잘 때 옆에 누운 친구와 손을 잡고 잡니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돌멩이를 주머니에 지니고 다니죠. 항상 조개를 들고 다니는 보노보노의 모습을 떠올리면 되겠네요! 4. 호랑이 줄무늬의 비밀  호랑이는 피부까지 줄무늬가 이어집니다. 아셨나요? 5. 웜뱃 똥은 사각사각  웜뱃 똥은 네모난 육면체 모양입니다. 자칫하면 초콜릿으로 착각할 것 같아요. 6. 고래에겐 너무 가벼운 코끼리 코끼리는 흰 수염 고래의 '혀'보다 가볍다고 해요.  7. 댕댕이가 여러분을 미리 감지할 수 있는 이유  개는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와 없을 때의 냄새의 정도를 기억해요. '킁킁! 엄마의 냄새가 갑자기 많아졌어! 엄마가 온 건가?' 8. 개구리를 키우는 거미  굴에서 생활하는 거미의 가장 큰 적은 다름 아닌 작은 벌레들인데요. 너무 작은 벌레들은 아무리 거미라도잡아먹거나 공격하기 어려워요. 그래서 굴 생활을 하는 일부 거미는 알을 지키기 위해 작은 개구리를 키운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개구리를 키우는 거미가 제일 신기하군요! 지금까지 신비한 동물의 비밀 18가지 중 8가지만 소개해드렸는데요. 나머지 비밀은 아래를 꼬리스토리 네이터포스트에서 확인하세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정체불명의 거대한 알을 구입한 영국사람
영국에 사는 샬롯 해리슨은 이베이에서 3만원짜리 거대 알을 구입한다. 이 거대 알은 ‘에뮤’라는 새의 알로, 에뮤는 아라비아어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새’를 뜻한다. 실제론 타조에 이어 세상에서 두 번째로 큰 새이며, 시속 50km까지 달릴 수 있는데, 날카로운 발톱에 강력한 발차기 능력이 있어 가까이하기 위험한 새이다. 부화시키고 싶어 ‘부화기’에 넣었다. 놀랍게도 47일 후 에뮤가 알을 깨고 나왔고.. 새끼 에뮤는 샬롯을 엄마라고 생각하여 졸졸 따라다녔고, 샬롯은 이런 에뮤를 귀여워하며 ‘케빈’이란 이름을 지어주고 가족처럼 지냈다. 이후 샬롯은 ‘케빈’의 성장과정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렸는데, 문제가 생긴다. 누군가 이 영상을 보고 가정집에서 ‘에뮤’를 키우고 있다고 신고한 것. 이후 영국 동물학대방지협회에서 샬롯의 집을 방문했고, 샬롯은 케빈을 떠나보내야했다. 동물협회는 케빈을 데려가며 “에뮤를 가정집에서 키우는 것은 적합한 일이 아니며, 에뮤는 최고 165cm, 몸무게는 60kg까지 늘어나는데, 성장하면서 주인까지 공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샬롯은 “누군가 단체에 제보했다는 사실에 상처받았다. 우리는 이미 케빈이 커졌을 때를 대비한 계획도 세웠다. 케빈은 우리 가족이었다”고 한 인터뷰에서 심경을 토로했다. ㅊㅊ 루리웹 (에뮤전쟁 만화 실화임)
7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