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medicine
5,000+ Views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 리틀파파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연남동에 있는 쌀국수 맛집.
리틀파파포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 리틀파파포

오늘 알려드리고 싶은 홍대 맛집은 리틀파파포에요.
친구랑 연남동에서 약속이 있어서 만났다가 배고파서
근처에 있던 리틀파파포에 가게 되었어요.
미리 생각하고 찾아간 곳이 아니었는데도 맛있어서
이렇게 추천을 하게 된 쌀국수 맛집이에요.
제가 평소에 쌀국수 음식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편이라
항상 자주가는 곳들이 몇 군데 있는데 이제 리틀파파포도
그 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것 같네요~
차돌박이가 큼직하게 들어간 차돌박이 쌀국수는 국물이 너무
맛있었고 고수도 따로 담아서 갖다주셨는데 센스 넘치셨어요!
면발도 쫄깃쫄깃했고 숙주나물도 따로 듬뿍 넣어서 먹으니
더 식감도 살려주면서 쌀국수만의 깊은 국물 맛도 좋았어요~
쌀국수 하나만으로도 양이 많아서 배불렀지만!
쌀국수 맛집에서 쌀국수만 먹고 오기는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리틀파파포에서 인기가 많은 것 같은 파인애플 볶음밥을
눈치껏 시켜봤는데 완전 잘한 선택이었어요!
파인애플의 상큼함이 너무 잘 어울리는 볶음밥이었어요.
그래서 전! 혹시 연남동 리틀파파포에 가시면 꼭 차돌박이
쌀국수에 파인애플 볶음밥 이 두개는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 물론 메인 음식을 먹기 전에 이렇게 간단한
에피타이저도 하나 주문해서 먹으면 식욕도 더 돋궈주고 좋죠!
쌀국수를 드실 때 고수 싫어하는 분들이 꽤 많은데
저는 특별히 싫은 느낌이 없어서 꼭 고수를 넣어서 먹는 편이에요!

이제 연남동에도 맛있는 쌀국수 맛집으로 리틀파파포를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자주 갈 일만 남았네요!


전화번호 : 02-336-5678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390-83
영업시간 : 이른 11시 30분 - 늦은 10시
브레이크타임 : 토 - 일 : 늦은 3시 30분 - 늦은 5시
유료주차 가능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남동 맛집] 일본인 손님이 많은 우동집 @가미우동
📍서울 마포구 홍익로2길 23 📍12:00-20:00 (B.T 15:00-17:00, 월화 휴무) 🙋🏻‍♀️ ★★★☆☆ (손님이 우글우글) 붓가케 우동 + 닭튀김 세트 (8,500원) 붓가케 우동 단일 가격은 6,000원 붓가케 우동은 쯔유가 부어진 우동입니당 시원한 우동 중에 베스트라고 하여 시켰는데 사람이 많아 빨리 만들어서 그런지 첫 입에서 캬!!!! 시원하다!!!!는 못 느꼈구요 🙃 우동 면이 쫄깃쫄깃하고 아주 두툼했어요! 닭튀김은 단일 메뉴로 못 시킵니당 특이한 점은 간장 없이 소금에 찍어 먹어요. 근데 모든 튀김이 그렇게 나오는 것 같았어욬ㅋㅋㅋ 5조각 나왔는데 잘 튀겨진 닭튀김 맛있었어용 사실 소금이나 간장없이 먹어도 짭쪼름~~~~ 🐥 치쿠와=어묵 튀김 (1,500원) 시킨 메뉴 중 일빠로 맛 본 어튀 아주 배고픈 상태였기에 더 맛있었습니당 12시에 오픈이라고 했으나 이전부터 매장 안 사람들이 우글우글했어요. 평일 점심이었음에도.. 🤦🏻‍♀️ 특이한 점은 일하시는 분들 모두 일본인이셨고 제가 갔을 때 손님들 2/3이상 일본인이었습니다 🇯🇵 알바생들이 한쿡말 귀엽게 하고 계시니까 의사소통에는 문제 없고, 아! 간장 달라고 했었는데 없었어요. 우동 국물에 찍어드셔보라고 권유하심 (맛있었음) 타 우동집과 면발이나 튀김의 느낌(?)이 다르긴 했으나 특별할 만큼 엄청난 색다름이다!!!!!! 여기가 니홍이로구나!!!! 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만 인테리어는 니홍스러워요 👍🏻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생 당한 식당 그 후
Editor Comment 먹방의 인기는 사그라들 줄 모른다. 음식을 소재로 한 방송이 우후죽순 방영되고 있는 최근. 그중에서도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시청자들을 분통 터지게도, 새로운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한다. 지역 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시작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고 이를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담았다. 일명 ‘거리 심폐 소생 프로젝트’. 후문만 자자하던 백종원의 솔루션을 통해 소생 당한 식당, 그 후를 파헤쳐 보자. 구태여 남산에 오르지 않아도 서울 풍광이 한 눈에 들어오는 해방촌. 굽이진 골목을 비집고 올라 북적북적한 신흥시장 속 조그마한 골목에 자리 잡은 ‘코스모스 식당’의 따스함은, 몸도 마음도 녹이기에 충분하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은 마치 비밀 아지트에 온 듯함을 선사한다. 영혼까지 끌어모은 플레이팅으로 유니크한 비주얼이 매력이지만 문제는 가격. 향이 약하고 순한 맛에 비례하지 않은 가격이란 평을 내린 백종원의 솔루션에 따라 가격대가 재정비되었다. 오동통한 새우와 함께 입안 가득 은은한 담백함을 선사하는 새우크림 카레가 그야말로 일품. 부담스럽지 않게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미니 와인 또한 판매해 연인과의 데이트에도 안성맞춤이다. 햇살 좋은 날 분위기 있고 정갈한 카레를 맛보고 싶다면 강력 추천. 해방촌 코스모스 식당 서울 용산구 소월로20길 28-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수요일 휴무) 메뉴 가격 새우크림 카레 8,000원 야채 카레 8,000원 돼지고기 카레 8,000원 소고기 카레 8,000원 반반 카레 9,000원 해방촌 코스모스 식당 서울 용산구 소월로20길 28-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수요일 휴무) 메뉴 가격 새우크림 카레 8,000원 야채 카레 8,000원 돼지고기 카레 8,000원 소고기 카레 8,000원 반반 카레 9,000원 기존 부챗살 스테이크 식당이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아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으로 탈바꿈되었다. 충무로 1번 출구 언저리 골목에 자리한 ‘코너스테이크’, 말 그대로 코너에 존재하는 식당이다. 그 크기가 크진 않지만 깔끔한 간판과 포스터, 투박한 멋이 존재하는 매장 입구와 벽면에 부착된 메뉴판과 웨이팅 안내 등 들어가기 전부터 꽉 찬 느낌이다. 투움바 함박, 까르보 함박, 클래식 함박 중 별미는 투움바함박과 까르보함박.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은 편이며, 특유의 한국인 입맛을 잘 겨냥한 매콤한 크림소스 투움바함박의 맛은 단연 입맛을 돋운다.  코너스테이크 충무로점 서울 중구 퇴계로 218-16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 주말 11:30 – 20:30 / 공휴일 11:30 – 20:30 메뉴 가격 투움바함박 9,500원 까르보함박 9,500원 클래식함박 8,500원 직장인들로 가득한 공덕 빌딩 숲속, 조용한 소담길 골목 한 켠에 위치한 ‘오 자네 왔는가’. 공덕 소담길 편 중 일환으로 소개되었던 이곳은 유일무이한 대표 메뉴 생태탕으로 백종원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정갈한 밑반찬 네 가지로 입가심 후 양은 냄비에 담긴 굵직한 생태를 보글보글 끓여주면 본격적인 식사 준비 완료. 향긋한 미나리와 아삭한 콩나물, 얼음에 신선하게 재워 놓은 생태의 궁합은 묵혔던 속이 시원하게 뚫릴 것이다. 생태와 함께 제공되는 곤이와 이리를 고추냉이 간장에 곁들어 먹는 건 이 집만의 별미. 오 자네 왔는가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2길 37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일요일 휴무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메뉴 가격 생태탕(1인분) 12,000원 (2인분부터 주문가능) 자반 갈치조림 10,000원 뽈찜(중) 39,000원 by eyesmag supporters 이석용 / 안두현 / 이훈 / 지선영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홍대 맛집, 상수 맛집 / 츄리츄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상수동에 있는 맛집으로 츄리츄리 소개를 해드릴게요. 홍대 맛집, 상수 맛집 / 츄리츄리 츄리츄리는 상수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맛집이에요. 이탈리아 남부의 전통 음식점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츄리츄리는 이태리 부부 셰프가 운영을 한다고 해요. 가게의 인테리어가 밝은 하늘색이 딱 눈에 보이는 게 너무 귀엽죠. 화려한 색감의 인테리어 덕분에 기분도 밝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스피나치아란치니? 이름이 살짝 어려워서 잘 기억나지 않는데 전 부들부들하니 씹히는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요즘 파스타가 맛있는 식당은 정말 많이 있잖아요. 그런데 아란치니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많지는 않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가본 곳중 가장 좋았던 곳이 바로 츄리츄리에요. 흔히 보기 어려운 너무 맛있는 이태리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친구에게 꼭 추천해주는 맛집이에요. 파스타가 유명한 맛집들은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특히 츄리츄리가 가장 베스트라고 꼽힐 정도! 전체적으로 음식의 퀄리티와 비주얼에 비해서 가격대는 많이 높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은 정도에요! 가끔! 아담하면서 소박하지만 분위기는 낼 수 있는 레스토랑에 가고 싶을 때 딱 맞춤인 츄리츄리에요. 특히, 츄리츄리의 식전빵이 전 그렇게 좋더라고요. 포카치아인데 고추올리브기름에 빵을 찍어 먹어요~ 가끔은 식사 하면서 술 한잔도 하면 기분좋더라고요~ 전화번호 : 02-749-9996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수동 314-3 휴일 : 월 영업시간 : 늦은 12시 - 늦은 10시 브레이크타임 : 늦은 3시 - 늦은 5시 30분 유료주차 가능
홍대 맛집 / 윤씨밀방
안녕하세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홍대 맛집 윤씨밀방 소개할게요. 홍대 맛집 / 윤씨밀방 홍대 맛집 윤씨밀방은 너무 유명해져서 1호점이 있고 2호점도 생긴 맛있는 맛집이에요. 홍대 맛집 윤씨밀방은 1호점과 2호점의 분위기가 살짝 다르고 1호점이 조금 더 넓은 편이에요. 저는 2호점은 가보지 않고 1호점만 가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아기자기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봤어요. 식사하기 너무 아늑했던 것 같아요! 저는 홍대 맛집 윤씨밀방의 기본으로 나오는 저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더 좋은건! 리필이 된다는 점~ 윤씨밀방의 함박스테이크는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가 편하고 또, 같이 나오는 빵을 소스에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윤시밀방에서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를 가장 좋아하는데 토마토 파스타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느끼함이 없어서 질리지 않아요! 홍대 맛집 윤씨밀방은 메뉴가 적지도 많지도 않은 편인데 거의 모든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평일 늦은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살짝 길었어요. 그래도 식사를 시작하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긴 웨이팅을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홍대 맛집 윤씨밀방은 가격대가 정말 저렴해요. 거의 모든 메뉴가 만 원 이상을 넘지 않아서 부담이 없어요~ 전화번호 : 02-3143-4116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11-6 휴일 : 월요일 영업시간 : 이른 11시 - 늦은 22시 브레이크타임 : 15시 - 16시 주차공간 없음
서울가볼만한곳 돈의문박물관마을 레트로 갬성 가득
호미가 국가균형발전위원회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9월 취재기사로 NABIS(나비스)블로그에 올린 내용 소개합니다. 오늘은 도시재생으로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거듭난 돈의물박물관에 대한 취재를 했습니다. 호미가 국가균형발전위원회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9월 취재기사로 NABIS(나비스)블로그에 올린 내용 소개합니다. 오늘은 도시재생으로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거듭난 돈의물박물관에 대한 취재를 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서울, 그 가운에 아직도 옛것을 간직하고 시간이 멈춘 곳이 있다. 1960-80년대에서나 볼 듯한 레트로 감성여행지인 돈의문박물관마을이다. 돈의문박물관마을은 이웃한 종로구 교남동 일대와 더불어 2003년 ‘돈의문 뉴타운’ 지역으로 선정되면서, 기존 건물의 전면 철거 후 근린공원으로 조성될 계획이었다. 사라질뻔한 돈의문박물관마을, 도시재생을 통해 시간을 정지시켜 그시절 그때의 모습으로 유지하여 새로운 관광명소로 거듭나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새롭게 뜨고 있는 레트로 감성여행지인 돈의문박물관에 대하여 제대로 알아보자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여행 #서울여행코스 #도시재생성공사례 #돈의문박물관마을 #레트로감성여행지추천 #레트로감성 #갬성여행 #도시재생 #서대문사진관 #서문안극장 #삼거리이용원 #국가균형발전 #지역균형발전 #국가균형발전큐레이터 #도슨트 #새문안극장 #생활사전시관 #돈의문역사관 #돈의문박물관
[마포구 홍대 서교동] 와우끝집
그냥 활어회와 숙성회는 서로가 가진 오묘한 매력들이 있다. 이곳 <와우끝집>은 후자인 숙성회를 파는 곳이다. 숙성회는 활어회보다 부드럽고 생선의 맛이 더 풍부하다. 고소함이 더 배가 된달까. 활어회는 쫄깃하고 싱싱한 느낌으로 먹는 것과는 조금 다르다. 이곳은 그냥 그 숙성회 가게 중에 끝판왕이라 할 수 있겠다. 와우교 끝에 있다고 해서 와우끝집이 되어버린 이곳은 언제나 웨이팅이 존재하는 곳이다. 그렇기에 우리는 웨이팅이 생기기 전에 5시부터 가서 먹었지. 후후. 가게 내부는 꽤 추운 편이라서 날씨가 추우면 옷을 두텁게 입고 가야 한다. 옷을 입고 먹어야 안추우니까. 그리고 사장님 취향인지는 몰라도 90년대 음악이 나온다. 뭐 그런건 중요하지 않지, 사실. 여긴 너무 존맛탱이니까. 추위 따위 감수하며 먹을 수 있다. 이곳은 숙성된 광어, 우럭, 도미, 연어, 방어가 나온다. 사진에 플레이팅된 양은 4인을 주문한 것이다. 우린 3명인데 4인으로 주문. 왜냐하면 우린 회를 엄청 먹거든. 생각하는 것보다 엄청 먹거든. 그리고 이곳은 마끼와 김치라면 또한 팔고 있다. 마끼는 직접 김과 무순을 이용해서 싸먹는 셀프시스템. 그런데 저 밥의 양이 어마어마하다. 저탄고지로 인해 한 입도 먹진 않았지만 정말 냄새도 그렇고 사람 미치게 하는 셀프마끼. 셋이서 한라산 한병을 노나마시고는 접시를 비우고 나왔다. 저탄고지의 적, 김치라면은 다음번에 먹는걸로. 예약도 가능하니 혹시 갈 마음이 생겼다면 전화 먼저 하는게 좋을거다. 좌석이 5좌석 밖에 없어서 6시 이후에는 거의 웨이팅일테니! - : 와우끝집 in Hongdae 2020 / iPhone11pro + Lightroom 모든 사진에는 저작권이 있습니다. 허락 없이 사용하실 경우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황금연휴에 가기 좋은! 제주 애월 맛집 3
황금 연휴를 맞이해 제주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제주의 많고 많은 맛집들 중에서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애월에서 가보면 좋을듯한 제주 맛집 BEST 3를 소개해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들은 FINDJEJU 에디터가 직접 다녀와 맛보고 온 곳들입니다 #제주맛집 #뚱딴지 #소문난맛집 #아루요 생생정보통, 좋은아침, VJ 특공대 등 다양한 티비 프로그램에도 방영되었던 제주 흑돼지, 해산물 모듬으로 유명한 맛집 뚱딴지에요~ 이곳은 도경완님, 김유정님, 박상민님 등 유명인들이 많이 찾아서 더욱 핫한 곳이기도 한데요! 도톰한 고기에 멜젓을 듬뿍 찍어 먹으면 굉장히 맛있답니다 제주에 방문하면 절. 대! 빼먹지 않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소문난맛집 이에요~ 소문난맛집은 제주산 갈치를 통으로~ 즐길 수 있는데 통갈치구이와 조림이 대표적인 곳이랍니다 함께 나오는 성게미역국 또한 맛있어서 밥 한공기는 물론, 두공기 세공기 뚝딱할 수 있는 찐 맛집이에요~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한 아루요는 혼자 방문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곳인데요~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살짝의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답니다! 가츠동, 시샤모, 베이컨숙주볶음 등 메뉴가 다양해요~ 추석을 맞이해 제주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마스크 꼭~ 지참하시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겨요 :) 🌴 여행자 방역 5대 수칙 1. 아프면 여행 일정 미루기 2. 여행 내내 마스크 착용하기 3. 타인 접촉 최소한으로 줄이기 4. 방역 수칙을 꼭 지키며 여행하기 5.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신고하기(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