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deo88
500+ Views

수어사이드 스쿼드

수어사이드 스쿼드 (2016)


액션/어드벤처
미국, 캐나다
2016.08.03 개봉
123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데이비드 에이어
(주연) 윌 스미스, 자레드 레토, 마고 로비, 스콧 이스트우드, 카라 델러비인, 제이 코트니

줄거리

정부는 특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가장 뛰어난 능력을 가진 슈퍼 악당들을 선택해 특별 사면을 대가로 자살 특공대인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에 합류시킨다. 그러나 멤버 중 한 명에 빙의한 마녀 인챈트리스가 지구를 멸망시키려 하고, 애인인 할리 퀸을 찾으려 조커가 움직이자 그를 잡으려 배트맨까지 나타나 혼란의 상황을 빚는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 섹시 히어로즈 (2016)


SF/액션/성인
미국
2016.12.15 개봉
69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악셀 브라운
(주연) 클리오 발렌타인, 토미 피스톨, 찰스 데라

줄거리

아캄 감옥에 잡힌 조커를 구출하라! 특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슈퍼 악당들로 조직된 오합지졸 특공대. 단연 최고의 악당은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의 할리퀸! 조커를 사랑하는 그녀는 배트맨의 마음까지도 사로 잡았다! 과연 그들은 배트맨의 방어를 뚫고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까
[할리웃통신] '대선출마' 드웨인 존슨 '수어사이드 스쿼드2' 합류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이 DC코믹스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2'에 출연할 전망이다.

7일(현지시각) 미국 연예 매체 더 랩의 보도에 따르면 드웨인 존슨은 블랙 아담 캐릭터로 '수어사이드 스쿼드2'에 합류할 예정이다.

'수어사이드 스쿼드2'는 대량 살상 무기를 추적하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의 모습을 그린다. 드웨인 존슨이 연기하는 블랙 아담이 바로 대량 살상 무기. 내년 10월 촬영에 돌입한다.

드웨인 존슨은 최근 "국민을 위한 대통령이라는 타이틀이 나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라며 2020년 대선 출마 가능성을 시사했다. 지난 5월에도 "실제 대선 출마 가능성이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