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a
10,000+ Views

뱃살을 빼기 위해 반드시 기억해야 할 생활습관

365일 다이어트란 말이 있는 것처럼 여름이 지나갔다고 해서 방심은 금물!
그중에서도 뱃살은 가장 빼고 싶은 부위인데요.

따로 시간을 내기보다 생활습관만으로 뱃살 빼기에 도전해 볼게요. ^^


1.음식은 꼭 식탁에서 먹기

편한 침실에서 먹거나 TV를 보며 또는 컴퓨터를 하면서 먹으면 배부름을 쉽게 느끼지 못해 생각보다 더 많은 양을 먹는다고 해요.

또한 식사 시, 천천히 꼭꼭 씹어 먹으면 뇌가 포만감을 느껴 살 찌는 것을 막을 수 있죠.

2.남긴 음식 아까워하지 말기

음식에 욕심을 버리세요. 아이가 남긴 음식이 아깝다고 대부분 먹게 되는데 그러다가 과식할 위험이 높아집니다. 처음부터 엄마도 엄마가 먹을 양을 정해 딱 그 정도만 지켜서 먹는 것이 좋아요.

3.공복으로 마트 가지 말기

배가 고픈 상태에서 시식코너가 넘쳐 나는 마트에 가면 이것 저것 먹게 되고 음식도 많이 담게 돼요.

4.식사 후 바로 양치질 하기

누군가에게는 ‘귀찮음’이 배고픔을 이기죠. 식사를 한 뒤, 바로 양치질을 하면 음식 생각도 덜 나고 또 다시 양치질을 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음식 생각을 덜 하게 돼요.

5.마시는 음료수 조심하기

시원해서 무심코 들이키는 음료에는 설탕 대신 사용하는 과당이 있어요. 이는 설탕보다 지방을 쉽게 축적하고 포만감을 느끼는 호르몬 생성을 억제해 계속 다른 음식을 당기게 한답니다.

6.매일 7시간 이상 잠자기

잠자는 동안 뱃살을 줄이는 성장 호르몬이 왕성해지고 콜레스테롤 대사도 활발하게 일어나는데요. 단 이는 깊은 숙면 상태에서만 가능해요.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언제 잤느냐 보다 일어나는 시간을 일정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해요.

7.허리 곧게 펴고 앉기

의자에서 보내는 상당 시간 동안 허리를 곧게 펴고 배에 힘을 주어 앉으면 복부의 군살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돼요. 또한 배와 허리에 항상 긴장감을 주고 허리를 펴면 근육이 힘을 받으므로 복부 근육의 탄력을 유지해 뱃살이 쳐지지 않죠.

8.복부 마사지 하기

옛날 궁녀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선택한 방법은 바로 복부 마사지에요. 아랫배에서 윗배로 누르며 올리고, 배꼽을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회전하죠. 튀어나온 살을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누르기도 해요. 이는 복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숙변제거에도 효과적이에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쉿)빙글 비밀 기능.jpg
열분덜 그거 아셨어여? 빙글에 숨겨진 기능이 있다는 스아실 하뤼파터의 킹스크로스역 9와 3/4 플랫폼처럼 빙글 죽순이죽돌이에게만 공개된 기능 ㅋㅋㅋㅋ 특별히 열분들께도 몰래 알려 드립니다요 (쉿) 우선 보통 빙글러들처럼 빙글에 입장을 해볼까여! 보통 빙글러들이라면 그냥 지나치도록 비밀 통로들은 모두 <회색>으로 돼 있습니다!! 예리한 눈썰미를 가진 저같은 사람만 발견 가능한 회색 글자를 주목해 주시져 제일 위에 지금 내 관심사 > 가 보이시나영! 아무도 모르게 저기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다른 카드들을 보는 순간 저걸 잊게 되니까 후딱 누르셔야 함 ㅇㅇ 들어오시면 이런게 보여요. 전 미리 즐겨찾는 관심사로 지정해 놨기땜시 나나연이 제일 위에 있져 ㅋㅋ 관심사가 많으신 분들은 위에서 여윽시 회색으로 돼있는 검색을 누르고 찾으시면 됨여 이게 비밀 기능이냐구여? 당근 아니지 거 좀 보채지 말고 들어봐영 암튼 저 리스트에서 내가 들어가고 싶은 관심사를 아무거나 눌러 보시면 짜란! 관심사(또는 커뮤니티)로 입장하게 됩니닷! ㅋㅋ 여기서부터 비밀 기능이 나오니까 집중집중하세영! 그러니까 저기서 화면을 밑으로 주우우우욱 내려 보시면 나타나는 비밀 기능!!!!! 비밀 기능!!!! 관심사 스레드!!!! 이게 제가 발견한 비밀 기능!!!!! 댓글처럼 생긴게 관심사에 딱 붙어 있다규여 저처럼 빙잘알 같은 분이 15분 전(지금 기준 3시간 전)에 남겨 주셨지만 아무도 답 안달아주심 ㅋㅋㅋㅋㅋ 빙글은 잘 알지만 빙글러들은 잘 모르시나봄여... (안쓰럽) 물론 저 분꺼 아래에는 제가 쓴 것도 있고 그것도 아무도 답 안해주심 (안쓰럽...) 관심사에 할 말 있으면 뭐든 저기다 쓰시면 되는거 같아여. 우선 나나연은 그러셔도 됨. 뭔가 싸이월드 일촌평 같은거 같기도 하고 담벼락 같기도 하고 뭐 알아서 쓰시길 (제꺼에 답글도 달아 주시구영) 혹시 콤푸타로 빙글 쓰시는 분들 계실까봐 빙글 홈페이쥐도 들어가봤는데 콤푸타로도 제일 밑으로 내리면 비밀 기능 접근 가능 ㅋㅋㅋ 콤푸타에서 캡처하니까 제가 쓴것도 보이네여 답글 1도 없어서 안쓰럽져? ㅋ 뭐 나나연이니까 괜춘해여 나나연은 홀로서기를 위한 관심사니까 ㅋㅋㅋㅋㅋ 혼자 놀아도 되긴 하는데 진짜 나 심심하게 둘거예여 열분덜? 다른 사람이랑 연애를 안하겠단 거지 혼자 놀겠단 소리가 아니잖아??????? 그럼 비밀 기능 우리끼리 잘 이용해 보쟈규여 마음 가는 빙글러 있으면 몰래 알려주구 그래영 ㅋ 나나연을 잠시 떠나도 다시 돌아올거 아니까 괜춘 @qudtls0628 이 분도 커플 되셨다고 하더라구여 하지만 그게 영원할 것 같애?! ㅋㅋㅋㅋ ㅋ 그럼 짤둥이는 이렇게 빙글에서 성공하겠나이다 참고) 이거 하려구 콤푸타까지 켜쓰니까 (사실 회사에서 몰래 빙글 하기에는 콤푸타로 하는게 짱ㅇㅇ) 언젠간 성공하겠져... 나나연 멤바 10만을 달리는 그날을 기다리며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