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1520
1,000+ Views

루비와루이 아직 전쟁중...ㅠㅜ
루이가 온지 일주일 됐는데 싸우는게 장난 아닌듯 어째야 하나요ㅠㅜ 이대로 합사가 안되는 걸까요? 서로 다칠까봐 걱정입니다 집사가 스트레스 받네요 ㅠㅜ 여러분들은 어째하셨나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도 둘째들인지 한달됐어요. 4일정도 격리시키고 5일째부터 나아져서 합사시키고. 한달이 지났는데..아직도싸워요..둘째가 이제 4달정도 된아이인데 좀커요 몸무게가 2.7 나갈정도로ㆍ 반면 성묘인 첫째는 되려 0.2킬로가 빠져서 3.7 나가구요. 그래서 처음엔 첫째가 일방적으로 싸움걸고 이기더니 지금은 둘째가 먼저덤비고 위에서 눌러버려요. 결론은 한달이지나도 싸우더라구요.. 그런데도 한공간에 있으면서 잘먹구잘자니 지켜보고있는데.. 다른분들 조언처렴 시간이 답인거같아요. 첫째외로울까봐 데려왔는데 첫째가 받는 스트레스가 더 심한것같아 미안하지만. 사람이 채워줄수없는 외로움을 서로가 느끼고 체온을 나누었으면 하는바램이네요.. 시간을 갖고 지켜보아요 우리!
고양이 서열정리 관련해서 찾아보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저도 둘째 들이고 힘든 시간이 좀있었어요 둘째가 아주 어려서 상황이 다를수 있지만 그 시간이 좀 지나면 서서히 적응되더라구요 저는 5개월 됫는데 이제 좀 편해졌어요 시간이 해결해 주더라구요 바로 합사하신건가요? 너무 심하다 싶으면 다른방으로 잠시 격리하시는것도 좋을듯 하구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