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20
5,000+ Views

지금 당신의 피부에 딱 맞는 색

잠깐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나 했더니 어느새 칼바람 등! 판!
기온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에 크고 작은 트러블이 일어날 시기다.
지금 가장 급선무로 해결해야 할 피부 고민은 무엇인가?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라인으로 당신의 피부에 딱 맞는 색다른 스킨 솔루션을 처방해주겠다.
올 겨울은 이 색깔만 믿고 가자.




# 반짝반짝 브라이트닝 케어 

피부 겉은 칙칙하고, 속은 건조하고, 화장은 하나 마나고! 쓰리 콤보로 기분이 울적하다면, 파워10 포뮬라 ‘브라이트닝 케어(Vc)’ 라인을 권한다. 비타민C 유도체가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해 생기를 팍팍 충전해주기 때문. 녹차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어 늘어진 모공을 싹 잡아주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입소문 난 ‘대란템’ ❶Vc 이펙터를 얼굴과 목에 소량 발라 톡톡 두드린 후, 역시 비타민 가득한 ❷원 샷 Vc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어느 날 피부가 형광등 100개를 켠 듯 밝아진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늘진 눈가에 수분을 채워주는 ❸Vc 아이크림까지 같이 쓰면 세 가지 고민을 다 해결할 수 있겠다.
#산뜻하게 모공 케어

날이 추워졌다고 해서 모공이 절로 좁아지는 고마운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 건조함과 외부 자극으로 평수만 넓어질 뿐. 산뜻하고 보들보들한 피부가 절실한 이들에게 파워10 포뮬라 ‘모공 케어(Po)’ 라인을 추천한다. 모공에 좋다는 어벤져스들이 총출동했다. 피부 수렴 기능이 뛰어난 어성초,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황백, 피부 결 정돈에 효과적인 매실,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오미자와 붉나무 추출물까지.

❶Po 이펙터로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❷원 샷 Po 크림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꾸준히 케어 해주면 더욱 시너지가 폭발한다. 실제로 인터넷에 Po 라인 제품을 쓰고 모공 축소 효과를 보았다는 간증이 넘쳐난다는 사실!


# 토닥토닥 진정 케어

거친 바람에 잔뜩 예민보스가 되어버린 피부. 어떻게 달래야 하나, 혼란스러워하는 사이 피부 톤이 울긋불긋 변하기 시작하는데…. 그럴 땐 재빨리 파워10 포뮬라 ‘진정 케어(Li)’ 라인으로 인공호흡을 하자. 조상님들의 피부 관리 지혜가 담긴 감초 추출물과 발효 물질 PGA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보습이 충분히 이루어지면 피부 톤은 자연스럽게 균일해지기 마련.

적당히 유분감이 있으므로, ❶Li 이펙터와 ❷원 샷 Li 크림 두 가지만 발라도 충분하다. 유난히 피부가 많이 뒤집어진 날에는 ❸Li 마스크 시트로 스페셜 케어를 해보자. 감초와 허브 추출물이 낭낭하게 함유되어 있어 20분만 붙였다 떼도 피부가 눈에 띄게 가라앉을 것이다.


# 생기충전 활력 케어

컨디션 괜찮은데 자꾸 “어떡해, 피곤해 보인다…”는 걱정을 듣는다고? 대대적인 생기 충전이 필요한 시점이다. 파워10 포뮬라 ‘활력 케어(Ye)’ 라인은 효모 폴리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여기에 해양 미생물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제가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하여 추운 날씨에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피부가 영양을 머금고 있으면 속에서부터 광이 뿜어져 나오는 게 인지상정.
❶Ye 이펙터와 ❷원 샷 Ye 크림으로 귀티 나는 윤광 피부를 뽐내보자. 정성스레 관리할 힘이 없을 때는 ❸Ye 슬리핑 캡슐을 꺼내자. 에센스와 슬리핑 캡슐을 섞어 얼굴에 도톰하게 올리고 잠들면 관리 끝!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서로 배척했다는 90-00s 강남패션과 강북패션 비교
안녕! 뉴트로 패션에 대환장하는 나는 급기야 과거 방송, 영상, 잡지까지 뒤져보았고 흥미돋한 자료를 발견함 바로 강남패션과 강북 패션이 나뉘어져 있었다는거...!!!!!!! 강남은 주로 힙합패션으로 바지통 크게!!!! 상의도 크게!!!! 심하면 신발도 크게크게!!!신었어 ex) 반대로 강북은 복고가 유행했고 (지금도 복고가 유행인데 그때도 복고가 유행ㅋㅋㅋ) 좁은 바지통에 상의도 딱맞는 정장스타일을 입었다고 함 이에따라 강남사람이 강북에 가면 확튀고 강북사람이 강남에가면 확튀어서 서로 쳐다보곤 했다고함 나이트에선 서로 패션을 입뺀시키기도 했다고 ㅋㅋㅋㅋ 연예인으로 비교해보면, 먼저h.o.t가 가장 대표적인 강남스타일 무대의상부터 펑퍼짐+힙합스러운게 강남스럽고요 장우혁 사복이 대표적 강남스탈 당시 잡지에 따르면 ses도 강남스타일이었다고 함 반대로 대표적 강북스타일은 태사자 세미정장(슬림핏) + 당시 유행하던 브랜드인 보브 뱃지 위에 통크고 큰 워커를 신은 ses 정장 패션이랑 비교하면 구두부터 확 차이나는거 보이지?? 여담으로 강북 나이트 클럽에 가면 태사자 코스프레한 사람이 많았다고 함 하지만 당시 1세대 사복을 보면 거의 강남인거로 보아 아마 강남 스타일을 더 좋아했던거 아닌가 하는 조심스런 추측...🧐 젝스키스 핑클 이효지씨가 된 이효리 심지어 무대의상은 강북이었던 태사자 조차도 ㅋㅋㅋ 지금 유행하는 뉴트로 패션은 복고+클래식한 강북과 힙합풍의 강남을 조금씩 섞어서 유행하는 느낌임 ㅋㅋ( 아님말고) 암튼 이제 글마무리를,,,음... 출처:쭉빵카페 모야모야 🤩✨ 역시 유행은 돌고 도는건가!?!?!? 강북 태사자 움짤은 요즘 아이돌 느낌이고 강남 이효리, 장우혁은 지금 홍대나 번화가 가면 오조오억명 마주칠 것 같은 패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한 2040쯤 되면 또 이 패션이 유행하려나아..
[연애의참견3] 훈남셰프가 파스타싸대기 맞은이유
고민녀 = 푸드잡지 에디터 남자친구 = 훈남 셰프 왕미나 = 엄청 유명한 bj 및 유튜버 훈남셰프 레스토랑에서 개인방송 하고있었음 그러다 좋은 제안을 받는데.. 왕미나 연애컨텐츠에 출연해달라는 제의를 받음 (요즘 유튜브에서 상황극하는 그런거) 아는 셰프형 방송 한번 탔더니 잘나감 요즘 적자라 월세 걱정되고 눈치보인다고 밑밥 깔죠? 해보면 안되냐 하지만 고민녀는 선뜻 허락해주기 어려웠음 주우재: 내가 홍보비 벌어올게!!!ㅋㅋㅋㅋㅋ = 절대안됨 서장훈: ㄴㄴ 김숙: 마이너스가 나오는 상황에서 고민은 충분히 할 수 있을거 같음 한혜진: 먹고사는 문제(=커리어)가 걸려있기 때문에 나라면 일단 출연 시킬 것 같아 출연시키지 않아서 올 뒷감당을 내가 감당 못할거 같아 곽정은: 분명 다른 방법이 있을 것. 연애 컨텐츠가 자극적이긴 하지만 양날의 검이기 때문에 잘못하면 너무 큰타격을 입게 됨 고민녀는 결국 컨텐츠 출연 허락했고 대박이 터져버림 런치 끝나자마자 재료소진ㄷㄷㄷㄷ 레스토랑도 대박터짐 인스타라이브도 하고 컨텐츠에 열심히 출연함 왕미나가 여친행세하며 가게 도와줌 가게 갔다가 왕미나한테 불려옴 (손 가지런ㅋㅋ) 스벌ㅋㅋㅋㅋㅋ 리얼연애가 뭔말이여ㅋㅋㅋㅋㅋㅋㅋ 가게에서까지 애인행세 할 필요가 있냐! 라고 맞말 하니까 프로그램 끝날 때 까지 셰프님 만나지 말라고 협박 왕미나가 이 관계에서 가장 갑의 위치지만 사실은 남친도 성공과 연애 둘다 만족스러워서 즐기고 있는 것 촬영이 잦아지고 고민녀는 혼자있는 시간이 많아짐 남친가게에 오랜만에 갔더니 세상에ㄴ(ㅇ0ㅇ)ㄱ 이딴.. 이딴 짓을!!ㅅㅂㅈㄷㄳㅂㅈㅓㅣㅏㅓㅁㄴㅇ (캡쳐하면서도 소름돋았다..) 파스타 싸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촬영중ㅠㅠㅠ 그래 ㅅㅂ 너 촬영 끝나고 보자ㅠㅠㅠㅠㅠ 한달 후 촬영 끝나고 여전히 왕미나에게 휘둘리는 중 비즈니스 - > 현실 삼각관계가 됨 사실 여자친구도 푸드에디터였고 도움이 되는 사람이었다가 사랑보다 성공 프리패스가 더 우선인 사람 언뜻보면 왕미나가 나쁘지만 사실 제일 나쁜게 남친...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