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konen
10,000+ Views

남편때문에 속터진다는 정다혜 ㅎㄷㄷ

남편이 원래 말도 잘하고, 직설적이었다고 함ㅋㅋㅋ
그 모습에 든든함을 느꼈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이게 개민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ㅋㅋㅋ 아이고..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눈치가 없네요
완전 얄밉겠군. ㅋ
솔직한거보단... 할 말 안 할 말 못 가리는 게 문제지요ㅋㅋㅋㅋㅋ
너무 솔직해도 탈이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인생을 살면서 반드시 만나지 말아야 할 12명
2022년에는 이런 사람들 모두 피해가세요^^ 1. 방해 공작원 이들은 많은 질문을 하며 당신과 일대일로 시간을 가지는 것을 즐기며 당신이 말하는 아이디어를 가로채고, 그렇게 훔친 지식을 자신이 이기는 데 쓴다. 2. 등에 칼 꽂는 자 당신의 등에 칼을 꽂기 전까지는 대개 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로 배신의 아이콘이다. 3. 꿈 절도범 당신의 가능성, 포부 등을 빨아들이는 사람들로 정수기 근처나 사무실 탕비실에서 어슬렁거리는 의외로 가까운 친구이거나 동료가 많다. 4. 배신자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 두 얼굴의 위선자다. 5. 자아도취자 자신에 대해 과장된 자만심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려 하고, 또 자신만이 모든일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6. 에너지 뱀파이어 절대로 긍정적인 얘기를 하는 법이 없는 사람들로 늘 남 탓을 하고 자신의 행동이나 태도에 책임지기보다는 처한 상황에 대해 변명거리를 늘어놓는다. 7. 회의론자 당신의 내적인 두려움을 키우고 당신의 걱정거리와 스트레스를 가중시킨다. 그리고서는 옆에 비켜 서서 지켜보고 기다리다가 “내가 뭐라고 했어?” 라고 말하는 것을 즐긴다. 8. 꼬리표 붙이는 자 틀에 몰아넣고 이름표를 붙여주면서 당신의 한계를 정해버린다. 9. 악당 악의적이고, 권력, 욕심, 질투 등에 눈멀어 있는 인물로 일부러 당신과 주변인들에게 논쟁, 방해 공작, 문제를 일으킨다. 10. 깡패 모든 점에서 당신과 싸우려고 들고 더이상 희망이 남아 있지 않다고 느끼도록 당신의 정신력을 파괴한다. 11. 거짓말쟁이 일부러 중요한 정보를 당신에게 숨기며, 늘 변명이 난무하고 핑곗거리가 없으면 침묵한다. 12. 비평가 당신이 일을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목표, 계획, 아이디어, 생각 그리고 행동을 가로막으며 신랄하게 비판만 한다. 출처) <인맥보다 강력한 네트워킹의 힘>
국내 웨딩홀 투탑 (스으으으으으아아아아압)
1.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웨딩베뉴. 물론 가격도 최고 경우에 따라 800명까지도 수용 가능 먼저 웨딩홀 전경 꽃장식에 어두운 홀 우리나라 웨딩홀중 버진로드가 가장 긴 걸로 알고 있음.. 으리으리하다잉 샹들리에랑 휘장을 써서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는데, 워낙 넓은 홀이라 답답해보이지 않음 꽃도 신랑신부 원하는대로 다양한 연출 가능 꽃 디테일 신부대기실 알록달록 꽃장식 너무 이쁨 천장 장식까지 놓지않고요~ (영빈관이랑 섞인듯...) 그리고 진짜 센스있다고 생각한 식장 올라가는 계단에 신랑신부 모노그램 2.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볼룸 남산 차타고 가본 덬들은 알겠지만 신라랑 되게 가까움 여긴 신라보다 더 넓어서 천명 넘게 온 결혼식도 봤다... 여기도 신라랑 가격대 비슷 역시나 규모가 어마어마함 ㅋ (급격하게 줄어든 사진은 무시) 신라는 휘장을 옆으로 치는데 비해서, 하얏트는 대부분의 웨딩홀이 그렇듯 위로 쳐줌 안치는 사람들도 종종 있음 신라에 비해 화려한 맛은 떨어지지만, 깔끔한 웨딩을 원하는 신랑신부( 이거 다 뻥임 식장 다 엄마아빠가 고름)에게 선호도가 높음 그리고 하얏트 웨딩의 진가는 2부 시작할때 신랑신부 뒤로 커튼 열리면서 짠 하고 나타는 분수쇼. 하객들한테 반응 겁나 좋음ㅋㅋ 출처 으리으리하다잉ㅋㅋ 돈도 으리으리하게 들던데.... 저런데서 결혼하는 사람부러!!!!버!!!
20대때 연기대상 받은 배우들 나이순 정리
29세 2004 SBS 연기대상 김정은 (파리의 연인) - 공동수상 with 박신양 2015 SBS 연기대상 주원 (용팔이) 28세 1995 MBC 연기대상 채시라 (아파트, 아들의 여자) - 역대 최초 한 방송사 2년 연속 대상 수상 1998 MBC 연기대상 김지수 (보고 또 보고) 1999 SBS 연기대상 심은하 (청춘의 덫) 2015 KBS 연기대상 김수현 (프로듀사) - 공동수상 with 고두심 2016 MBC 연기대상 이종석 (W) - 당시 역대급 단시간의 대상 수상소감 "제가 남들처럼 멋진 수상소감을 못해요. 열심히 할게요" 27세 1993 MBC 연기대상 김희애 (아들과 딸) 1994 MBC 연기대상 채시라 (서울의 달) 1996 MBC 연기대상 김혜수 (짝) 26세 없음 25세 1991 MBC 연기대상 김희애 (산 너머 저쪽) 1993 KBS 연기대상 하희라 (먼동) 24세 2002 SBS 연기대상 안재모 (야인시대) - 현재까지 남자 최연소 대상 수상자 2010 MBC 연기대상 한효주 (동이) - 공동수상 with 김남주 23세 없음  22세 2008 SBS 연기대상 문근영 (바람의 화원) 1998 SBS 연기대상 김희선 (미스터Q) -현재까지 깨지지 않고 있는 역대 최연소 연기대상 수상자 (문근영보다 생일 1개월가량 늦은 최연소) 눈에 띄는 점으로는 MBC에서 1991년부터 1998년까지 8년 동안 무려 6번의 대상을 20대 여자배우가 수상함 출처 와 다들 진짜 어린나이에 성공했구나.. 대단하당 !!!
빗방울시인의 연애클리닉(16화)
Q 저는 한 번도 설레는 연애를 해 본 적이 없어서 진짜 가슴 설레는 연애를 해보고 싶어요. 딱히 외롭단 생각은 안하지만 애인이 갖고 싶거든요. 그런데 막상 썸을 타면 좀 귀찮아요. 연락하는 것도, 만나려고 준비하고 시간을 내는 것도요. 하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서 한 사람을 만났는데 이 남자하고 관계를 끝까지 하기는 싫었어요. 전 성욕이 꽤 있는 편이거든요. 보수적이지는 않는데 그렇다고 해서 아무 남자와 스킨십을 하고싶지는 않았어요. 솔직히 애인이 생기면 내게 무슨 도움이 되는걸까라는 생각도 해요. 너무 냉정한가요?  이래서 애인을 못갖는건가. 다들 사랑한다고 사랑노래부르면서 애인한테 달려가던데 저는 사람들이 말하는 사랑을 잘 모르겠어요. 전 그냥 사람을 전반적으로 좋아하는 편인데 다들 그냥 좋아서 친구랑 애인의 차이조차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다 좋은걸요. 저의 문제가 뭐에요? A 가슴 설레는 연애를 해보고 싶은데 막상 썸을 타면 귀찮아지고 연락하는 것도 만남을 준비하는 것도 귀찮아진다고요. 그리고 보통의 사람들이 말하는 사랑이 무엇인지 모르겠다고요. 친구랑 애인의 차이조차도 잘 모르겠다고요. 자신의 이러한 문제가 무슨 문제인지 알고 싶다고요. 사랑이란 복합적인 감정인데 한 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운 감정이지요. 그런데 어떤 분은 사랑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가진 분들이 있습니다. 사랑이란 뭔가 특별하고 강렬한 감정일거라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 말이죠. 자칫 잘못하면 실체도 모르는 뜬구름을 잡는 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자분의 문제는 먼저 사랑이라는게 어떠한 감정인지 그동안 느껴왔던 감정과 어떤 면이 다른지 생각해보는 것이 먼저라는 생각이 듭니다. 막상 썸을 타고 연애를 할 때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 못해서 고민이라는 여자분의 사연을 보았을 때,  여자분의 증상은 감정표현불능증에 가까워 보입니다. 감정표현불능증이란 자신의 감정을 잘 인식하고 묘사하지 못하는 정신 병리입니다. 감정표현불능증을 가졌다고 해서 모든 분들이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건 아닙니다. 느끼기는 느끼지만 단순한 호감과 사랑의 감정 차이를 잘 구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다음에는 억압이나 억제라는 방어기제가 작동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억압이란 힘든 기억이나 괴로운 감정을 등을 무의식적으로 억압하는 방어기제를 말합니다. 에를들어 어린 시절 겪은 어떤 경험때문에 타인과의 깊은 감정적 교류를 회피하는 경향 등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반면에 억제는 강렬한 감정을 느꼇을 때 그것을 표현하는 대신 의식적으로 참는 방식으로 해소하려는 것을 말합니다. 에컨대 어릴 때 부모님의 영향으로 감정의 표현에 있어서 억제를 많이 당해, 성장 과정을 통해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억제라는 방어기제가 습관처럼 몸에 베인 결과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여자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자신의 자연스러운 감정이나 욕망을 탐색하고 그것을 잘 표현하는 노력을 권유드립니다. 자신의 기분이 좋다 나쁘다라고 단순하게 표현하는 것 보다는 무슨 일에 도전을 하면 뭐든 잘 될 것 같은 느낌이라거나, 물 먹은 솜처럼 기분이 가라앉아 아무것도 하고 싶지않는 무기력한 기분과 같이 자신의 감정의 상태를 구체적으로 생각해보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 속 느낌에 대해 주의를 기울여 보고 그것을 표현해 보려고 노력하면 점차 세밀한 자신의 감정까지 인식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앞에서도 언급한 내용과 같이 자신이 억압이나 억제의 방어기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않은지, 방어기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 심리적 배경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혼자서 힘들다면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전문가에게 면담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빗방울 시인의 단행본 시집이 출간되었습니다.
인간극장 아들 네쌍둥이 10년 지난 최근 근황.jpg
2011년 방영된 인간극장 네쌍둥이 영웅호걸 첫째 둘째 일란성, 셋째 넷째 이란성인 아들 네쌍둥이 태영, 태웅, 태호, 태걸 아이가 생기지 않아 시험관을 했는데 네쌍둥이라는걸 알게됐고 병원에서는 힘들거라 유산도 권유 했지만 낳기로 결정한 부부 첫째는 일찍 나와 병원에 있음 아이들을 낳고 몸이 안좋아진 아내 그런 아내를 대신해 아이들 옷과 이불등을 재봉틀로 만드는 남편 병원에서 보호사로 일하는 남편, 일하는 중에도 아들보기 직장동료에게 자랑하기 ㅋㅋㅋ 허리가 아파서 집게로 물건을 집는 아내..ㅠㅠ 그리고 묵묵히 부부를 도우는 아이들 친할머니 아빠가 직접 그려준 아이들 백일옷 각자 캐릭터가 다름ㅋㅋㅋ 좋은아빠가 되기위해 아버지학교를 다니는 남편 어릴때 집을 나가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보며 자람 아버지의 정을 느낀적이 없는 수일씨는 아이들에게 더 잘하고 싶어졌다 쉬지도 못하고 아이돌보기와 일을 병행하는 남편 돈을 절약하기위해 아이들옷 나눔을 받은 아내 그것을 보는 시어머니는 마음이 편치는 않고, 드디어 첫째 퇴원 한곳에 모인 영웅호걸이 시어머니, 이모가 교대로 아이를 봐주고 있음 시어머니가 몸이 아프신데도 도와주는게 감사하다는 아내 돈을 벌수 있다면 무슨일이든 하러 나가는 남편 농사 보조일도 묵묵히 하러간다 이제 앉아서 밥도 먹는 아이들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힘들긴하지만 아이들을 보면 행복하다고 이제 말썽꾸러기가 된 아이들 + 작년 (2020년) 근황 벌써 초등학생이 된 아이들 딸이 이뻐죽는 아빠 요즘 굴삭기 자격증을 공부하는 아빠 코로나로 병원이 닫고 일을 쉬게되서 집에서 주부로 4개월, 그동안 공부도 틈틈히 하고있음 아침이 되면 아이들을 깨우고 이모집에 놀러온 태웅이 능숙하게 밥상을 차리는걸 도움 밥을 먹고도 자연스레 치운다 할머니가 놀러오시자 아이들이 모여들어 서로 옆에서 자겠다고 ㅋㅋㅋㅋ 할머니 손이라도 잡고 자겠다는 아이들 ㅋㅋㅋ 그리고 몇달후 코로나라 비대면으로 세배 올리기 주부로 살게되면서 요리도 하게된 남편 밥 더해달라는 아이들 남은밥까지 볶음밥 쓱쓱 밥을 먹고 자연스레 정리 그리고는 설거지하는 아빠에게 감 물 절약하기 잠시잠시라도 물을 끄는 습관이 생김 설거지 끝난후 놀기! 다들 건강하게 잘 자라는중 출처 보면서 왜 눈물이나지.. ㅋㅋ 부모님의 사랑과 희생이 정말 어마어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