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eeeeeeeeee
10,000+ Views

결혼욕구 사라지게 만드는 요즘 예능

별거가 별거나랴는 방송임 ㅋㅋㅋㅋㅋㅋㅋ
김지영ㅡ남성진 씨 부부 에피소드
갑자기 시어머니가 말도 없이 찾아오신 상황. 아내 김지영 씨는 이 상황이 당황스러움.
남성진은 잠깐 오시는건데 뭐어떠냐면서 어머님이 오실때마다 얘기하는게 더 이상하다고 함
가족이니까!
우리엄마는 남이 아니잖아!
남성진은 지금 발을 다침.
그런 남성진의 발을 손으로 마사지 해주라는 시어머니... 네 손길로 마사지 해줘야 빨리 낫는다고 하심....
하지만 김지영 씨는 상처 드레싱하는게 무섭다고 함 ㅜㅜ
그래서 주물러주진 않겠다?

아니 드레싱이 무섭다잖아요....ㅠㅠ 그럼 너 주물러주진 않겠다? 라는데 내가 다 서럽고 울컥함 ㅠㅠ
시어머니가 낙지를 가져왔는데 두마리만 가져오심... 손자랑 남편꺼.... 김지영 씨는요.....ㅜㅜ
하지만 손질은 김지영씨가 해야함 ㅎ
이와중에 어머니는 앉아계시라는 남편...
앉아서 시어머니와 남편이 주거니받거니 김지영씨에게 한소리씩 하는중....ㅎㅎ
김지영 씨가 낙지를 잘 못다듬으셔서 보다못한 남편이 나서려고 함
근데 시어머니가 뭘 네가 하냐고 가만 있으라고 함
칼질은 지영이가 하라그래
울면서 설거지 하시는 김지영씨 ㅠㅠ
시어머니가 가시고 둘이 대화하는 상황...남성진 눈도 안마주침...
왕따 당하는 기분이었다는 김지영씨
남성진 자세랑 포즈 보셈...
그만해! 됐어!
...ㅠㅠㅠ
아이고 정말...........

주작이었으면...ㅎㅎ

ㅊㅊ : ㅇㅅㅌㅈ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