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빵훈이의 최근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ㄷㄷ 원래 잘하는 선수인건 알고 있었는데 확실히 적응 완료하니 리그 씹어먹고 있는 수준임
특히 오늘 있었던 아미앵과의 경기에서 터진 동점골은 권창훈이 얼마나 폼이 올라와 있는지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감상하시죠.
덜덜덜덜덜덜덜덜ㄷ럳럳럳러
2:1 패스 빠지는 무브며 지체없이 때리는 왼발 감아차기라니... 이것만 보더라도 권창훈이 요즘 얼마나 자기 플레이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지 보입니다. 사실 슛하기에 쉬운 타이밍은 아니니 말이죠.
더욱 놀라운 것은 이걸 본 프랑스 레전드 뒤가리의 반응입니다.

"만약 네이마르가 저런 골을 넣었다면, 전 세계가 난리 났을거다"
뒤가리는 RMC 채널에서 이와 같은 말을 하며 권창훈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네이마르와 권창훈을 동일 선상에 놓긴 부족하지만 그래도 저 골장면에서 만큼은 네이마르 클래스에 근접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저런 골들은 네이마르 같은 선수들도 한 시즌에 1개? 혹은 2개 넣을까 말까한 원더골이긴 합니다. 저런골을 넣는 것보단 꾸준히 경기력과 스탯으로 자신을 증명하는게 권창훈 선수에겐 더 유익한 길이겠죠.
실제로 권창훈은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벌써 5골 2도움을 기록하며 팀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자이며 팀승리를 이끄는 디종의 실질적인 에이스입니다.

항간에는 음바페의 골 수와 권창훈의 골 수가 똑같아 권창훈=음바페라는 우스갯소리도 있었는데 진짜 음바페에 버금가는 선수로 권창훈 선수가 발돋움했으면 좋겠네요!
이번 시즌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