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20
5 months ago10,000+ Views
01. 한화 Lifeplus 앰배서더로 표지 촬영을 하게 되었어요. 기분이 어떤가요?
전화 받았을 때 믿기지 않을 만큼 기쁘고 감사했어요! Lifeplus 앰배서더 활동도 너무 귀한 경험이었는데, 이런 기회까지 생겨서 올해는 저한테 정말 잊지 못할 한 해가 된 것 같아요. 우리 멋진 앰배서더들을 대표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려고 합니다!♥
02. Lifeplus 앰배서더 활동은 어땠나요?
Lifeplus 앰배서더는 끼, 열정, 꿈 등 삶에 플러스 되는 무엇이든 실천하는 대학생 홍보대사예요. 스펙을 강조하는 다른 대외활동과 달리, 자신만의 뚜렷한 라이프스타일이 있고 얼마나 열정적인가가 중요한데요. 그래서인지 같이 활동한 앰배서더들 모두 끼가 참 많고 재밌고 열정적인 친구들이었어요! 좋은 인연을 얻게 되어 기뻐요.
03. 활동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요?
지난 9월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참여하는 것으로 앰배서더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저희를 위해 마련된 VIP 라운지에서 불꽃을 관람할 수 있었어요! 라운지의 너무 예쁜 인테리어부터 맛있는 음식까지, 축제가 시작되기도 전에 얼마나 설레었는지 몰라요. 또 그렇게 가까이서 불꽃놀이를 관람한 건 처음이었는데 정말 눈물 날 만큼 아름다웠어요.
04. 나경씨의 삶에 플러스 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제 희로애락의 경험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순간이요! 이건 제가 배우가 되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한데요. 어떤 경험이든 그것을 어떻게 내 것으로 만드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아무리 슬프고 불행한 경험이었어도, 훗날 그것이 누군가를 이해하거나 위로해줄 수 있는 마음이 되기도 하잖아요.
05. 내가 생각하는 나의 매력!
영화를 봐도 반전이 있는 영화는 쉽게 잊혀지지 않잖아요. 저에겐 그런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하.(민망) 진지한 줄 알았는데 엉뚱하고, 강한 것 같았는데 또 여린 부분이 있어서 대체 얜 어떤 앨까, 하며 더 알고 싶어지는 그런 사람. 함께하면 나도 모르게 웃게 되는 사람이랄까요. …네, 민망합니다. 하하.
06. 겨울방학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일단 오디션을 많이 보러 다닐 예정이고요. 영화와 연극 관람도 많이 하려고요! 그리고 이번 방학에 꼭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가족사진 찍기. 두 번째는 그동안 해왔던 무용 외에 다른 장르의 춤 배우기. 세 번째는 혼자 여행 떠나기입니다! 꼭 모두 이뤘으면 좋겠어요.


대학생이라면, 대학내일의 커버모델에 도전하세요!
필요한 사진은?
전신 사진 2장 이상.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얼굴 사진 4장(프로필 사진 제외)
+ @끼를 뽐낼 수 있는 사진 얼마든지!
어떤 일을 하는지?
1. 대학내일 표지와 내지를 장식하는 촬영 진행
2. 짧은 인터뷰
3. ‘뷰티 인생템’ 4가지 소개
4. 그 외 대학내일 행사 참여
대학내일 표지모델 신청은 어디로?
covermodel@univ.me으로
연락처를 포함한 개인정보와 사진을 보내주세요!


Photographer 배승빈
Stylist 이정은 I am RED
Hair & makeup 이솔 솔방울 살롱

[838호 – 커버모델]

대학내일 김신지 에디터 summer@univ.me
[대학내일] 20대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0 comments
Suggested
Recent
5
Comment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