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innews
10 months ago1,000+ Views
마음이 풍성해지는 ‘초량화성갈비’

동래의 최고 번화가인 메가마트 후문에 자리 잡은 초량화성갈비는 저렴한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소문난 맛집입니다. 이곳에서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음식을 맛보세요.

내부로 들어서면 넓고 깨끗한 테이블들이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습니다. 안쪽에 위치한 깨끗한 오픈 주방은 손님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줍니다.

초량화성갈비의 국내산 대패삼겹은 단돈 2000원입니다. 이밖에도 삼겹살, 돼지갈비 등 모든 메뉴가 착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푸짐하게 나오는 양념돼지갈비는 비계와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여있어 더욱 고소합니다. 달짝지근한 양념은 파절임과 먹어도 맛있고 향긋한 깻잎에 구운 마늘과 함께 싸 먹어도 최고입니다.

시원한 냉면을 한 젓가락 크게 올리고 위에 달달한 양념갈비를 얹어 한입 가득 드셔보세요. 물냉면과 돼지갈비의 조화는 언제 먹어도 찰떡궁합입니다.

고기와 냉면을 다 드셨다면 조개와 미더덕이 듬뿍 들어간 구수한 된장찌개도 필수입니다. 뜨끈한 국물과 밥은 속을 더욱 든든하게 만들어줍니다.

가게 입구에는 수많은 감사장과 표창장들이 한 쪽 벽면을 가득 차지하고 있습니다. 초량화성갈비 사장님께서는 맛있는 음식으로 손님을 대접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계십니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7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시 동래구 명륜로 129번길 20
시간 : 24시간
전화 : 051-556-8900

■ 초량화성갈비 맛집 후기

“대패삼겹살이 정말 맛있으며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들끓는다.”

“물냉면에 바싹익은 고기를 올려서 함께 먹으면 최고다.”

“동래 시내 번화가 한복판에서 고기 맛으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집이다.”

“주머니 가벼운 직장인, 학생들이 찾기 좋은 맛집이다.”

0 comments
Suggested
Recent
4
Comment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