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 Views

조던 라케이, 첫 내한공연

내년 1월 17일 저녁 8시
런던을 주 무대로 활동하는 닌자튠(Ninja Tune) 소속의 싱어송라이터, 조던 라케이(Jordan Rakei)가 오는 1월 17일 내한 공연 소식을 전했다. 소울과 재즈, 그리고 힙합을 흡수하면서 자신의 음악을 구축해온 그는 런던 언더그라운드 신에서 톰 미쉬(Tom Misch), 디스클로저(Disclosure)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지난 2014년 첫 EP ‘Groove Curse’을 발매, 작년 정식 데뷔 앨범 ‘Cloak’을 발매하면서 세계 각지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런던의 음악 레이블 닌자튠(Ninja Tune) 멤버로 영입돼 새 앨범 ‘Wallflower’를 발매했다.

새해를 맞아 시작된 라케이의 월드투어는 호주를 거친 뒤 아시아에 착륙한다. 한국에서의 첫 공연이자 최근 발매작 ‘Wallflower’를 몸소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그의 음악적 소명이 담긴 이번 앨범은 반복적인 루프 속에서 드라마틱한 음악 선율의 변화가 구현되며, 감미로운 그의 보컬은 하나의 조화를 이룬다. 라케이가 선보일 복잡하고 정교한 음악의 세계, 이번 내한 공연을 통해 기대해보자. 공연 정보는 아래에서, 예매는 링크를 통해.

공연명
Focus Live Vol.3 Jordan Rakei

일시
2018년 1월 17일 20시

장소
홍대 무브홀 (MUV HALL)

관람가
12세 이상 (신분증 및 학생증 지참 필수)
Comment
Suggested
Recent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추석이 지나면 우리에게 남는거라곤 피로뿐,,,
그걸 해소시킬 수 있는 방법하나 공유하도록 하죠!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지금까지도 핫한 연예계활동과 음악을 하고 있는 가수 김경호! 최근까지도 방송에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죠! 우리들은 즐거운 추석연휴라는 시간을 보내기 바쁠테지만, 연휴가 지나면 남는건 피로뿐이겠죠? 남자분들도 여자분들도 남는건 오직 피로입니다!! 그런 분들에게 필요한건 바로 힐링이죠 잠깐이 일탈은 언제나 필요한법,, 우리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러 이곳으로 떠나볼까요? 김경호 콘서트 가면 보장되는 딱 3가지를 지금부터 공유해드리죠! 1.자유가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2.노래에 힐링, 추억을 만들 수 있다. 3.숨겨진 나의 흥을 느낄 수 있다.(스트레스 해소) 김경호 콘서트는 10월28일 전주-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에서 오후 4시/오후7시30분(1일2회) 공연을 할 예정이며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 멜론티켓에서 예매중입니다. 갈예정이였지만 아직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분들은 조금만 서둘러 티켓을 예매해주세요! 공연정보가 부족하다! 좀 더 알고싶으시다면? ☞ facebook-https://www.facebook.com/%EC%BB%B4%ED%8D%BC%EB%8B%88%EC%97%90%EC%9D%B4%EC%9D%B4%EC%97%94%ED%8B%B0-Company-A-1895280554053682/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ompanya_ent/ 링크를 참고해서 들어오시면 더 많은 공연정보와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럼 오늘도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내일만 버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