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LG, 폴더블 스마트폰 3분기 출시
독특한 힌지 메커니즘이 양쪽 부분 사이에 장착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왼쪽 영역서 자동 확장 디스플레이 너비가 1인치 이상 추가 LG전자가 삼성전자처럼 폴더블 스마트폰을 개발 중인 가운데 올해 3분기에 출시할 것이라는 외신의 보도가 나왔다. 경쟁 업체인 삼성전자의 경우 폴더블 스마트폰을 올해 3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가 출원한 특허에 따르면 외부에 유연한 디스플레이를 폴더블폰에 사용한다. 독특한 힌지 메커니즘이 양쪽 부분 사이에 장착돼 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의 왼쪽 영역에서 자동으로 확장되며, 디스플레이 너비가 1인치 이상 추가된다. LG전자는 지난 12월 27일에 특허를 출원했는데 기존 계획에는 접었을 때 접근이 불가능한 디스플레이가 포함돼 있었지만 유연한 패널로 바뀌어 접을 때 오른쪽이 구부러진다고 폰아레나는 설명했다. 디스플레이 위아래 에 비교적 두꺼운 베젤이 있고 왼쪽에는 훨씬 더 얇은 베젤이 배치돼 있다. 사용자가 폴더블폰을 태블릿으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 후면 부분을 바깥쪽으로 당겨 스마트폰 우측으로 쉽게 펼칠 수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자동으로 다른 폼 팩터에 적응해, 펼친 상태인 태블릿 모드에서 사용할 경우 디스플레이의 추가 중간 부분이 자주 사용되는 앱(애플리케이션)을 표시하기 위해 이용된다. LG전자의 특허에 따르면 폴더블폰은 다른 각도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매트릭스형 설정이고, 카메라가 3D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갤럭시S9 대신 LG G7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9과 LG G7에 대한 외신의 분석이 흥미롭다. 외신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갤럭시S9 대신 LG G7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분석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LG G7이 4가지 측면에서 갤럭시S9보다 낫다고 평가했다. 이밖에 LG G7은 퀄컴 스냅드레곤845 프로세서 탑재, 무선충전, 방수 기능 등 동일한 사양을 보유하고 있다. 1. LG G7의 화면이 더 크다 큰 화면을 선호한다면 갤럭시S9보다 LG G7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LG G7은 5.8인치, 갤럭시S9은 6.1인치다. 게다가 갤럭시S9의 가격이 95만7천원, LG G7이 89만8700원으로 약 5만원~6만원 가량 저렴하다. 2. 안드로이드계의 아이폰X LG G7의 노치 디자인은 안드로이드라는 점에서 더욱 매력있다. 일명 '탈모폰'이라고 불리는 아이폰X(텐)의 노치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고 있으나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LG G7의 노치 부분은 알림 표시줄로서 완벽하다. 이로써 홈 화면, 앱 등 기타 수행 작업 공간이 조금 더 넓어진다. 만약 노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이를 해제할 수 있다. 해제할 경우 기존 스마트폰처럼 검게 표시된다. 3. 유선 또는 무섬 헤드폰에서 최상의 음질 제공 LG G7은 다른 스마트폰보다 고품질의 헤드폰 앰프를 갖추고 있어 최고의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무선 블루투스 오디오의 경우 aptX보다 우수한 품질의 오디오를 전달하는 aptX HD 표준이 제공된다. 4. LG G7의 카메라는 많은 것을 포착할 수 있다 LG G7의 전면 카메라는 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는 초광각과 일반각 모두 1,600만 화소로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됐다. 후면 카메라 모듈은 고해상도를 지원, 인공지능 카메라는 사물을 자동으로 인식해 화각, 밝기, 대비 등 화질 추천 모드가 19개로 늘어났다.
살면서 반드시 피해야 하는 12명의 어둠의 세력!
우리는 성공과 성장을 위해서 꼭 만나야 할 사람과 네트워킹 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살면서 꼭 피해야 할 어둠을 세력들을 선별하는 것도 중요하다. 의식적이건 무의식적이건 나에게 방해가 되는 사람들을 멀리 해야 한다.  다시 한번 나의 네트워크를 자세히 살펴보고 아래의 인물이 속해 있는지 확인해 봐야한다. • 나를 힘 빠지게 만든다. • 내가 나의 능력에 의구심을 갖게 만든다. • 자신만의 아이디어는 없어 보이면서 언제나 나의 의견에는 찬성한다.  • 늘 모든 상황에서 부정적인 면만 본다. • 나를 수세에 몰리게 한다. • 나의 의사결정과 하고 싶은 일을 망설이게 만든다. • 항상 자신의 얘기만 할 뿐 나에게는 거의 관심을 두지 않는다. • 나의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자신의 것으로 취한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친구를 가려내거나 아니면 주위에 전화해 이제 다시는 만나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하라는 얘기가 아니다.  또한 “너는 이제 내 네트워크에서 아웃이야!”라고 말하라고 권하는 것도 아니다.  그보다 이 작업은 나의 내부 조직에 어떤 인물이 있기를 희망 하는지, 그리고 누가 나와 나의 여정을 응원하지 않는지를 알아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실제로 입 밖으로 이야기할 필요는 없다.  일단 나의 발전을 방해하는 부정적인 사람들을 찾아내고 나면 그들에게 얼마만큼의 시간을 할애할지 정하면 된다. 테두리를 치고 시간을 정해서 나의 에너지에 부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그들을 배제해야 한다.  ※ 주변에 숨어서 당신의 가능성을 제한하며 인생에 걸림돌이 되는 12가지 어둠의 유형 “부정적인 사람들은 당신의 에너지를 빼앗는다. 당신 주변을 사랑과 풍요로 채우고 적대감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라.”  -디팩 초프라 Deepak Chop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