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arcabeapoke
5,000+ Views

라바르카비스포크 캐시미어 그레이 싱글 맞춤코트

내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웠던 음악은 짐을 쌓아놓기 위해 존재했던 한 평짜리 다락방에서 들었던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 밤이었다, 매일 밤 아홉시가 되면 나는 별이 보이는 내 다락방에서  나에게만 들리도록 볼륨을 낮춰두고 이문세의 음악소리를 들으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아버지는 당신이 결혼 선물로 받았던 카시오 전자시계를 아들인 나에게 선물로 주었다. 아버지가 시계를 구매하셨을 때 가격이 무려 팔십 킬로짜리 쌀 한 가마니  가격이라고 말씀하시면서.... 나는 밤마다 이불 속에 들어가 시계의 라이트 기능을 눌러댔고 그때마다 아버지는 내게 그렇게 자주 누르면 건전지가 닳는다고 뭐라고 하셨던 기억이 난다. 그때 나는 정말로 행복했었다
건조한 공기 탓에 코피가 나기 쉬운 계절인 겨울, 아픈 곳이 없는데도 불쑥 코피가 쉽게 날 수도 있습니다.콧속은 혈관으로 가득하기 때문에 코피가 나기 쉬운 구조이며, 건조한 공기가 콧속 점막으로부터 수분을 빼앗아 가면서 점막이 마르고 갈라지면서 코피가 나는 상황이 생기는 것인데 코를 세게 푼다거나 외상으로 인한 상황 때문에 코피가 나는 경우가 더 많은데 코피가 나게 되면 당황하지 마시고 고개를 살짝 앞으로 기울인 뒤 엄지와 검지로 코의 낮고 연한 부위를 잡아주셔야 합니다. 코피가 멈출 수 있도록 압박을 가해 5분 정도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때 고개를 절대로 뒤로 젖히면 안 된다고 합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로 건조한 겨울 철 체내 수분 꼭 지켜내시면서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우리 라바르카비스포크 종로맞춤정장에서는 그레이 컬러의 투 버튼의 싱글 하프 맞춤 코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어제 소개해 드렸던 '브라운 컬러의 윈도우 페인 블루 오버체크 세퍼레이트 재킷 (Window Pane Blue Overcheck Separate Jacket)'을 맞추신 고객님께서 같이 진행하진 그레이 하프코트입니다.
노치드라펠(Notched Lapel)의 2버튼 디자인으로 디자인하여 노멀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시켜줄 수 있습니다. 안에 레이어드 한 스타일링 또는 매치한 액세서리에 따라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하프 기장의 싱글 코트입니다.
소매 버튼을 4버튼으로 진행하면서 핸드 스티치 디테일을 표현하였습니다. 스타일이 단아하시면서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시는 고객님께 너무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허리라인의 부드러운 곡선이 더욱 슬림해 보이며 부드러운 분위기와 동시에 시크한 매력까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터틀넥, 스카프, 레이어드 재킷 등의 스타일링 매치에 따라서 굉장히 다른 분위기의 다양한 연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터틀넥에 스카프를 길게 가볍게 감싸주는 스타일링이 좋은듯합니다.더욱 부드러워 보이는 남성의 이미지와 더욱 포근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레이 하프코트는 캐시미어 100% 소재의 이탈리아 원단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하단에 맞춤 코트지의 자세한 내용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캐시미어(Cashmere)는 카슈미르 지방, 인도 북부, 티베트, 이란 등에서 기르는 산양에서 채취한 모사를 사용하여 정교하게 짜이는 패브릭을 말합니다.
양의 가장 속털로 제작되기 때문에 소량으로만 채취가 됩니다. 그래서 수요에 비해 공급량이 부족하여 생산량이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굉장히 고급 명품 패브릭으로 손꼽히는 원단입니다. 캐시미어는 자연스러운 원단의 결과 뛰어난 보온성, 그리고 가벼움이 돋보이며 고급 원단인 만큼 원사에서 흐르는 실루엣과 빛 반사율은 굉장히 정교하면서도 아름답습니다.
우리 라바르카비스포크 종로맞춤정장에서는 이러한 명품 원단을 네덜란드, 이탈리아, 잉글랜드 등에서 직접 직수입해오는 맞춤코트원단, 맞춤정장 원단 등을 다량으로 수입해와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권유해드립니다. 직수입한 원단의 소개와 저희 라바르카비스포크의 국내 최고의 기술력, 사용하고 있는 부자재의 종류를 하나하나 설명해 드리면서 고객 한 분 한 분의 스타일과 체형을 고려하여 한 분만을 위한 클래식 맞춤 코트와 맞춤정장을 지어드리는 과정은 꽤나 정교한 작업 과정입니다. 직접 비스포크 방식으로 지어진 슈트를 착용해보시면서 가벼움과 편안함을 느껴보시길 권유해드립니다.
라바르카비스포크 종로맞춤정장 삼청동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 47-1 / 02-762-1173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꿀 연휴에 꿀 아이템으로 무장하는법.jpg
안녕~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한 빙글의 지름 전도사 에형이다. 긴~ 추석 연휴 여행 갈 때 필요한 꿀 아이템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1. 스컬리즘 스컬리즘 백팩은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깔끔한 느낌을 주면서 동시에 실용성까지 갖춘 만능 아이템이다. 여행 갈 때 가방은 필수템이니 구경해보자. http://attive.kr/m/att_event_view.asp?uid=828&clickmedia=event 2. 유니에르 여행 갈 때 모자도 필수 아이템이 아니겠는가. 단순히 햇빛을 가리기 위해서 모자를 쓴다면 경기도 오산이다. 유니에르 볼캡으로 스타일리쉬한 빙글러들이 되어보자.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80691&clickmedia=event 3. 슈페너 화이트 스니커즈야 말로 진정한 기본템이다. 여기저기서 쏟아지는 화이트 스니커즈 대신 슈페너 스니커즈를 보자. 20년 전통 신발 장인들이 제작 하니 신뢰성은 덤이다. http://attive.kr/m/att_event_view.asp?uid=770&clickmedia=event 4. 크럼프 가을하면 집업 또한 빠질수가 없다. 옆동네 유니네에서 파는 후리스보다 파스텔톤이라 더욱 좋다. 더 많은 컬러를 보려면 클릭해보자.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734&clickmedia=event 5. 86로드 86로드하면 데님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맨투맨/후드/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9월18일 ~ 10월10일까지 패밀리세일로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니 구경가보자. http://attive.kr/m/att_event_view.asp?uid=869&clickmedia=event 6. 페퍼시즈닝 브랜드네임이 생소하다고 뒤로가기 누르면 후회할 페퍼시즈닝이다. 가을 필수템인 맨투맨을 무려 1+1으로 진행한다니 구경안하면 이불킥 각이다. http://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956&cate=0&nowType=EVENT&params=&clickmedia=event 7. 에번라포레 아직 사이드 레터링 티셔츠 하나 없는 빙글러들은 없으리라 믿는다. 에번라포레는 전상품 시즌오프로 50%부터 최대 60%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꼭 구경해보자.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234&clickmedia=event 더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질러라~~~! http://attive.kr/m/2017holy/main.asp
20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 패션 Part 1
가을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서울패션위크. 다가올 봄을 기약하며 20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위크가 드디어 막이 올랐다. 다소 축소된 규모 탓에 인파가 줄었을까 걱정도 잠시, 여전히 DDP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향연이었다. 쌀쌀해진 날씨를 뒤로한 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껏 차려입은 모습들. 스트릿한 무드와 스포티 감성을 두루 활용한 이들도 있는가 하면, 단출한 아이템으로 가을 분위기를 가득 채운 미니멀룩도 강세를 보였다. 더 이상 젠더의 구분이 무색한 요즘, ‘젠더리스’ 트렌드에 따라 <아이즈매거진>은 이번 시즌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는 4가지 테마로 스트릿 패션을 모아봤다. 이미 끝나버린 서울패션위크의 아쉬움과 가지 못한 이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서울패션위크 스타일 총정리.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THEME.1Minimal 가을의 무드에 맞게 차분한 컬러가 주를 이뤘던 미니멀룩.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깔끔한 슈트를 선보인 이들을 비롯해 클래식한 셔츠에 뷔스티에를 매치하는 등 정형화된 미니멀 스타일이 아닌 각자 자신만의 패션 철학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베이지, 브라운 등의 우아한 컬러웨이에 포인트 벨트와 장갑 등을 활용하고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의 변주를 주기도. 아이템 몇 가지만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위 슬라이드를 주목해보자. THEME.2 Street Casual 여전히 거리를 가득 채운 스트릿 스타일은 이번 시즌 역시 그 인기를 입증했다. 한 단어로 형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채로운 패션은 캐주얼부터 펑크까지 그야말로 각양각색. 빼놓을 수 없는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Supreme)을 포함해 발렌시아가(Balenciaga), 루이비통(Louis Vuitton), 오프 화이트(Off-White™) 등 여러 브랜드가 DDP를 장악하고,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벨트와 힙색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더욱이 지속적인 입지를 다져온 네온 컬러와 스트랩 디테일은 변함없이 등장했으며, 레이어드로 연출한 스타일링도 주목할 포인트.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향수 덕후들 여기여기 모여라.
빙글러 열허분 중에 향수 덕후 있으신가여? 제가 요즘 향수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새로운 향수도 살겸,, 추천도 받고 싶은데 말이져,, 흠흠,, 향수가 꽤 비싸니까 신중하게 사야해서 어떤 향이 인기가 많은지 좀 알고 싶더라고여. 일단 제가 몇가지 가지고 싶은 걸 추려본 것! + 써본 것 이 이외에도 써보고 좋았던 향수 추천 좀.... 해주십셔 제발 먼저 가지고 싶은 향수,, 먼저 요즘 그,, 멋이 철철 흐르는 모양새에 이끌려 딥디크를 한 번 사보고 싶더라고요,, 딥디크 플레르드뽀 딥디크 도손 + 제가 써봤던 향수! 러쉬 Flower's Barrow 이 제품은은 러쉬 향수 제품인데요.. 옛날에는 한국에서도 팔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런던에서만 팝니다...! 2년 전 런던에 가서 향에 반해서 샀다가, 이 향을 못잊어서 다시 런던에 가서 한 병 더 사왔다는 이야기... 혼자 여행할 때 계속 뿌리고 다녔던 향이라서 그런지 이 향수를 바르면 여행할 때 생각이 나여.. (아련...) 향수의 장점은 향기를 통해 과거 기억이 더 강렬하게 난다는 것.. 이 향수는 달지 않고 좀 딥한데 농후한 들꽃향기가 납니다.(향기 묘사는 언제나 어려워,,,) 런던 가시는 분이 있다면 시향해보시길.. 더 쟁여두고 싶네여,,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이고는 약간 스테디 향이져? 랑방에서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많이들 쓰고,, 그만큼 향도 좋고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를 잠깐 써봤었는데, 왜 많이들 쓰는지 알겠더라고요. 무난하면서 차분하고,,, 그렇게 가볍지 않은 향 같았어요! 무난한데도 뿌리면 오 좋다~ 라는 말이 나오는 그런 향.. 달달한 꽃향 그런데 달달한 향 싫어하시면 비추입니다! + 좋았던 향수 추천 ㄱㄱ!
현실 데일리룩 놓치면 스튜핏!
안녕. 빙글형누나들? 빙글의 쇼핑전도사를 꿈꾸는 에형이다. 오늘도 빙글러들에게 강추하는 브랜드 핫딜과 함께 찾아왔다. 데일리 스트릿패션으로 남녀노소 어울리는 '울프엔더' 상품을 가지고 왔다. 정말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는 현실 데일리룩을 추천할테니 일단 구경부터 하고 가자. 1. 무지 맨투맨&후드 가을, 겨울에는 뭐니뭐니해도 편하게 입기 좋은 맨투맨&후드티가 최고! 무지 맨투맨&후드는 캐주얼 외에도 클래식, 심플 등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1+1+1] 맨투맨과 후드티를 같이 구매할 수 있으며, 거기에 에코백과 티셔츠까지!! 가격이 얼마냐고?!! 바로 38,800원!! 이라면 믿어지는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핫딜이니 이것이야말로 슈퍼구뤠잇! 색상 : 블랙/그레이/네이비/베이지/핑크 151,900원 > 38,800원 (74%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220&clickmedia=event 가격 : 59,000원 > 26,900원 (54%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96&clickmedia=event 69,000원 > 27,900원 (60%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97&clickmedia=event 2. 로고 후드티 울프엔더 로고를 패치자수로 제작하여 앞부분에 심플한 포인트를 주었다. 색상 : 블랙/카키/머스타드/그레이 69,000원 > 36,900원 (47%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95&clickmedia=event 3. 배색 아노락 맨투맨 앞쪽에는 욜로 자수가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안정함 있어 보인다. 아노락 집업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배색 컬러 또한 매력적이다. 색상 : 그레이/그린/머스타드 69,000원 > 36,900원 (47%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91&clickmedia=event 4. 타탄체크 후드남방 고급스러운 글렌체크 패턴에 후드가 있어 좀 더 스타일리쉬 하게 활용 할 수 있다. 69,000원 > 38,900원 (44%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86&clickmedia=event 6. 청자켓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심플한 디테일의 데님 자켓. 149,000원 >82.900원 (44%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77&clickmedia=event 6. MA-1 자켓 테이핑 디테일이 특징인 깔끔한 MA-1 항공 자켓.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이며, 소장해두면 두고두고 유행없이 활용할만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색상 : 화이트/카키/블랙 89,000원 > 45,900원 (48%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84&clickmedia=event 트렌디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입어도 예쁘고 실용성이 좋은 브랜드! 울.프.엔.더. 더 다양한 상품을 보고 싶다면 얼렁 ㄱㄱ!! http://attive.kr/m/att_event_view.asp?uid=932&clickmedia=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