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nnel
50,000+ Views

썸에서 연애로 가기 좋은 데이트 장소 (ft.껍데기집)

'내 딸의 남자들2' 핫한 언니 미자!
미자 언니가 알려주는 연애로 가는 꿀팁!

소개팅(미팅) 성공을 위해서는 한식보다는 일식, 은은한 장소, 그리고 실내!
그래서 우리 미자언니가 선택한 장소!

일식+은은한 분위기+ 실내 =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서 절친과 2:2 미팅을 한 미자언니
훈내 쩌는 변호사 도훈씨와 꽃미모 뿜뿜하는 미자언니의 운명적인 만남!
연하보다는 연상을 외치던 미자언니에게
다가온 연상남 도훈오빠!
털털하기만한줄 알았던 우리 미자언니!
잠재됐던 내숭 폭발

(미팅남들이 잠깐 나간 사이에 음식 폭풍 흡입한건 안비밀)

분위기 은은하고,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에서 만남은 에프터로 이어지고

에프터에서는 한적한 장소가 좋으니 한적한 공원에서 야경 바라보며 대화 하기!
두 사람은 서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원에서 산책하며 대화!
두 번째 만남을 얘기했고

두 번째 만남은 취미를 공유할 수 있었던 서울숲 공원 데이트
날 좋은 어느날 급만남한 미자언니와 도훈오빠
베드민을 치기로 했는데 ...
이와중에 우리 미자언니 기럭지 쯘다아 ♥
장난치기 시작하며 더 편해진 두 사람
미자언니는 내기를 제안하는데 ...
이에 물러서지 않고 꿀밤?! 딱밤?! 고르라는 도훈오빠
손가락으로 딱밤 때리자는 말에 "진짜 아프다"는 도훈오빠 ...
(결국 미자 언니가 졌다고 한다 ... 이마가 빨갛게 부어오를 정도로 딱밤을 맞았다고 한다 ...)

운동후 배고 픈 두 사람이 찾은 곳은 껍데기 집!
여기서 나온 미자 언니의 꿀 팁
껍데기집 (고깃집)을 가면 연애로 이어질 가능 성이 높다고 ><

(그럼 ..저도..껍데기집을 이용해 볼께요 ...)
껍데기는 항상 나중에 굽던 미자언니
BUT
도훈오빠만의 철학이 있었으니 ...!
삼겹살과 껍데기를 함께 올리고
껍게디다 익을 동안은 삼겹살 먼저 흡입
그리고 마무리로 껍데기를 호로록
보기만해도 군침 넘어가는 비주얼 ....!
껍데기집에서 데이트를 마친 두 사람은 어떻게 됐을까요?

두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매주 (토) 밤 10시 50분 E채널 <내 딸의 남자들2>에서 확인하세요 :)

두 사람의 이야기는 Youtube에서 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미자언니😍
이남자 괜찮다..♡♡ 느낌 빡~~~!!! 잡아요 미자언니~~^^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이 남자 정말 괜찮다 배트민턴 데이트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봄에 미리 만나본 수국 따라 여행코스 추천
인스타를 보다가 수국핫플 휴애리를 보고 친구들과 함께 수국여행을 다녀왔어요 :) 오늘 소개드리는 수국여행코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코스랍니다 '휴애리' '멜버즈' '물팡과허벅' 은 특별히 더 추천드리는 곳들!! 힘든 코스도 없고 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다닐 수 있어요 💐#큰엉해안경승지 제주특별자치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522-17 💐#북타임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중앙로 160 💐#이피엘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항구로 8 💐#휴애리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토종흑염소목장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자배오름로 74-274 💐#멜버즈 제주 제주시 한라대학로 114 골든스퀘어 1층 멜버즈 💐#물팡과허벅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35 💐#시리우스호텔 제주 제주시 도령로 133 이 코스 중에서도 세 군데를 특별히 더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너무 좋았던 곳들이라 나만 가기 아깝다는 마음에..ㅎㅎ 첫번째는 휴애리! 이번 여행의 메인이었죠 제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수국축제답게 화사한 수국을 마음껏 볼 수 있었어요. 걸음을 내딛을 때마다 꽃향기도 향기롭고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 셔터를 멈출 수가 없었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기에 중간 중간에 쉬어갈 수 있는 곳들도 있기도 하고, 지금은 수국이 메인이니 꼭 전체를 다 돌지 않더라도 수국길들 위주로만 걸어도 좋을 것 같네요 :) 두번째는 멜버즈인데요. 제주공항 근처 신제주 노형에 위치한 로스터리&베이커리 카페에요. 카페가 분위기도 너무 좋고 좌석도 편안하고 커피, 디저트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원두 로스팅을 카페에서 직접 하고 있다보니 신선한 원두로 내린 커피를 바로 마실 수 있어요. 그럼 향도 훨씬 배가 되고 맛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답니다. 호텔 출신의 파티셰가 직접 만들어주는 베이커리와 디저트는 멜버즈만의 부드러운 커피와도 너무나 잘 어우러지는데요. 치즈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는데 얼른 또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멜버즈였습니다! 마지막은 물팡과 허벅이에요~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의 황토인테리어, 미소가 너무나 아름다우신 손맛 좋은 친절한 사장님,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하고 맛좋은 음식들, 세 박자가 고루 갖춰진 곳이에요. 그래서인지 이미 도민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게 났답니다!! 저도 몇 번 가봤는데 갈 때마다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맛 없는게 없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이 그 날 더 좋은 메뉴도 추천해주시기도하고, 이미 한 번 맛보고나면 사장님에 대한 신뢰가 올라가서 사장님께서 알아서 추천해주세요! 해서 드셔도 좋습니다 ㅎㅎ 간이 너무 세지도 않고 딱 적당하고, 배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저녁 안먹고 가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하루를 근사한 저녁과 함께 마무리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 🏨#제주숙소#제주호텔[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국내여행#제주여행코스#제주힐링여행#제주당일치기#제주주말여행#제주데이트코스#제주핫플#제주핫플레이스#제주관광지#여행에미치다_제주#수국#제주수국#제주포토존#제주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