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deo88
100+ Views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빌리스쿨 통해 매일 발레, 탭댄스, 보컬 등 피나는 연습

▲빌리엘리어트 오디션에 뽑힌 빌리들 ⓒSBS  2017 공개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한 뮤지컬<빌리 엘리어트>의 빌리를 공개한다.

뮤지컬<빌리 엘리어트>는 2009년부터 변성기가 지나지 않은 키 150cm이하 대한민국 소년이면 누구나라는 조건으로 빌리를 캐스팅했다. 동명 영화로도 유명한 뮤지컬 빌리엘리어트는 1980년대 영국 북부 탄광촌을 배경으로 11세 소년 빌리가 권투 수업중 우연히 발레를 보고 발레리노를 꿈꾸는 이야기이다. 전 세계의 '빌리 스쿨'을 통해 94명의 빌리가 양성됐다. 한국의 '빌리 스쿨'은 빌리 후보를 선발하면서 문을 열었다. 200여 명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개성과 반짝거림, 열정을 품은 아이"를 찾아 뽑은 후보들이었다. 

전 세계의 '빌리 스쿨'을 통해 94명의 빌리가 양성됐다. 한국의 '빌리 스쿨'은 빌리 후보를 선발하면서 문을 열었다. 200여 명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개성과 반짝거림, 열정을 품은 아이"를 찾아 뽑은 후보들이었다.  이들은 매일 오후 3∼9시 서울 양재동 연습실에서 발레ㆍ탭댄스ㆍ현대무용ㆍ아크로바틱ㆍ스트릿댄스ㆍ보컬ㆍ필라테스 등 일곱 과목의 수업을 받았다. 빌리들은 피나는 연습으로 4000시간을 투자했다. 한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2018년 5월 7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