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 Views

윤식당 여름 정유미

추운계절 다시 찾아 보는 여름날의 정유미
상큼하고 난리났네, 인간 라임이네ㅠㅠ
피부가 하얗고 말간 느낌이라 땀 흘리며 일해도 상큼한느낌>.<
알바생 온다고 좋아했는데
온 사람이..................!!!

반다나 야무지게 하고 열심히 일하던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양갈래도 귀엽죠?♡
너무 맛있어서 충격
1호점 철거하고 눈물 흘리는데.. 너무 예쁨
지금 한창 스페인에서 촬영 중일텐데
시즌2에서도 예쁜 모습 많이 나왔음 좋겠네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5 Comments
Suggested
Recent
러블리의 정수랄까..
이뻥 이뻐이뽀예뽀이이이이뻐~어~
진짜 사랑스러움ㅠㅠ♡
중국판 짝퉁도 따라올수 없는 원조 반다나의 요정♡
이거보고 팬됐어요 너무 예뻐 마음씨도 착하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나는 회사를 그만 두기로 했다. (1)
예전만큼 빽빽하지 않은 머리, 튀어나온 뱃살 , 퇴근 후 자연스레 맥주로 손이 가는 아저씨. 친구들과 회사 뒷담화로 대리만족하고, 후배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는 4년차. '젊은 네가 아이디어좀 내봐' 라는 틀에박힌 말을 내뱉는 아저씨가 되어가는게 싫어서, 나는 회사를 그만 두기로 했다. 지금 '아저씨'에서 벗어난다는 것 은 많은 의미를 갖고 있다. 내 기대수명은 110살로 (장수 유전자 보유) 내 몸은 향후 80년간 내 삶의 질에 관여할 큰 자산(혹은 빚)이다. 회사생활을 시작한지 4년차인 지금, 발이 보이지 않는 똥배와 하나둘씩 잔고장이 나는 몸을 보면. 그동안 회사는 내 자산을 착취하는데 급급했음이 분명하다. 고로, 내 자산은 내가 지켜야한다는게 내 결론이다. 링겔맞고 출근하는게 미덕인, 연차를 안 쓰는게 당연한 곳. 누가봐도 이상한 상황이 바르게 받아 들여지는 회사생활에서 '아저씨'에서 벗어나야 함은 장기적인 관점으로 봤을때 분명 옳은 판단이다. 우리의 과·차장들은 평범함이 목표였을테지만, 나는 장기적 생존이 최우선이기 때문이다. 마음 먹은 첫날인 어제, 자정을 한시간 남기고 퇴근했다. 여느때처럼, 귀가후 자연스레 맥주한캔을 꺼내 들었다가 다시 돌려놨는데 역시나 평범한 삶에 변화를 주는것은, 강한 자극이 없는 한 몸과 마음이 극구 거부를 한다. 몸은 습관대로 흘러가고 , 마음은 계속 '이대로 살아~' 라고 유혹을 하곤 한다. 회사에서 하루종일 진빼고, 퇴근 후 마시는 맥주한잔이 '낙' 이 었는데 이 또한 회사에 종속됐기에 느끼는 소소한 행복이었다 생각하니 뭔가 억울하다. 그래서, 어제는 스트레칭을 하고 명상을 하며 하루를 마무리 지었다. 새로운 환경을 억지로라도 만들어 변화를 주고싶은 내 욕심이었다. 덕분에, 평소보다 한시간 일찍 기상한 오늘 아침. 수영장에 가서 목표한 700m 랩 을 채우니 아침부터 졸렵긴 하나 소소한 성공이 기쁘다. 내 목표는 운동과 식습관 개선을 통해 향후 3개월간 보이지 않던 발을 내려보는것이다. 그간 방치했던 허리도 도수치료에 들어갔고 식습관도 차차 개선하려 한다. 아저씨에서 벗어나기. 지난 4년간 회사로부터 뺏겼던 내 자산을 하나둘씩 찾아오는 과정을 시작했다. 12.23 (수영 700m)
최애 배우 파기가 돌아왔다! 이번엔 디오(도경수)!
(지난 결과는 밑에 있어유 ^0^/) 약속한대로 댓글 50개가 넘었으니 돌아왔습니다. 선덕선덕한 배우들이야 여기저기 많지요. 오늘은 제 마음속의 선덕한 배우! 도! 경! 수!를 다뤄보겠습니다!(엑소팬들은 보고있나?) 아이돌 출신, 그리고 신인 답지 않게 도경수는 정말 다양한 역을 맡았어요. 작품수는 적지만 정말 천차만별인 역할들! 오늘은 도경수를 파봅니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하나! 여러분이 생각하는 디오의 최고작을 뽑아주세요! 댓글 50개가 넘으면 다른 배우를 파보겠습니다! ^0^/(혹시 아나요? 그게 같은 그룹 멤버일지..) 1. 카트 카트는 도경수가 아니라 다른 아이돌 연기자가 왔어도 '읭?'이라고 했을 영화였을 겁니다. 큰 자본이 들어간 상업 영화도 아니고, 맑디 맑은 아이돌 이미지에도 딱히 어울리는 영화는 아니었으니까요. 그래서 사실 디오찡이 이 역할 맡는다고 했을때 누나는 걱정이 백만리 ㅜㅜ.. 그런데 이게 왠걸? 막상 공개된 영화에서 디오는 '저 사람 신인 연기자야?'라고 할 정도로 영화에 너무 잘 녹아들어갔어요. 평소의 도경수라면 생각할 수 없는 거칠고 불안한 이미지를 잘 보여주었지요. 객관적으로 보아도 올해의 신인이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그냥가기 아쉬우니 짤좀 더 봅시다.. 2. 괜찮아 사랑이야 제가 딱히 도경수를 애정애정해서 하는 말은 아닙니다.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경수를 봤을 때 든 생각! '저런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캐릭터를 다른 누가 하겠어?' 조금 더 부연을 하자면,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디오가 맡은 역할은 사실 그렇게 현실적인 캐릭터는 아니었어요. 정말 순정만화의 조연같은 느낌? 하지만 이 역할을 잘 살리는 건 연기자의 역량, 그리고 그 연기자가 지금까지 쌓아온 이미지에 달려있다고 생각해요. 디오는 이 역할을 자기 역처럼 소화해내는데, 그건 디오의 연기실력+지금까지 쌓아온 선덕한 이미지의 힘이라고 생각해요. 다른 누가 저 자리에 들어갔다면... 글쎄요.. 욕만 엄청 먹지 않았을까요? 왜 다쳐 ㅜㅜ... 아프지마 ㅜㅜ... 3. 너를 기억해 사실 '너를 기억해'에서 도경수의 비중은 그리 크지 않아요. 하지만 지금까지의 캐릭터와 비슷한듯 하면서 상반된 모습을 이 작품에서 보여주었죠. 이 작품을 리스트에 넣은건, 연기자 '도경수'로서의 가능성을 제대로 보여주었다는 생각이 들어서였어요. 누군가는 아이돌 출신, 가수 출신이라고 손가락질 할 수 있지만, 전 배우 도경수가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누군가가 아이돌 딱지 붙이고 비웃으면! 전 이 드라마를 보여주고 싶네요. 봐! 이런 것도 할 수 있다! 하구요. 보라 이 눈빛을... 카드를 마치기 전에 지난 결과 공유할게요! 요즘 대세 박보검의 대표작은? 1. 차형사: @young2294(레알 딥한 팬 인증합니다) 2. 차이나타운: @realcheck, @unapologetic, @kmy8196, @Jbing, @lalisabonita, @EmilyBae, @shockingnews, @112hyuny, @kim21026, @kara6840 3. 너를 기억해: @Blachat, @sidestory, @ikissedagirl, @iran, @skmmm3975(죽지 마세요 ㅜㅜ), @gkals1129, @tpgml0616, @flamingo38, @idontgivea, @snowbrown, @chanme2379, @morte, @btob7412, @poiuy26, @akiko1988 4. 응답하라 1988: @meberic, @tylant, @idontgivea, @ccchujung, @laco00, @8520rlatngus, @LeahCrawford, @JennyJeong, @Parfait15, @wlsgmlwl1745, @qhfvps153, @mongsill, @dressyouup, @haeunkim9, @itsmepjy, @sani6303, @mingee0315, @LionAhn, @hongly, @esavella, @Skyliner, @Jesmart, @jeesoo5116, @ma3513, @TheRose, @irisjela0422, @ss28360102, @kara6840, @id4hero4, @welovejkjamie, @rkdrkdml, @brdbrd1234 5. 내일도 칸타빌레: @jhs01083447074, @Stubbypencil153, @tjdahtmdrl, @sunggue3955 6. 명량: @rucifer 7. 참 좋은 시절: @ececic 압도적인 숫자로 응답하라 1988이 뽑혔어요! 그만큼 이 드라마의 영향력이 크다는 것이 겠지요 ㅎ 다른 작품에서의 박보검도 많이 인상 깊었지만, 응팔에서의 역할이 정말 잘 맞아 떨어졌나보네요. 오늘의 투표도 재밌게 참여해주세요! 댓글 50개가 넘으면 누나는 돌아옵니다 ㅋㅋㅋ
사랑의불시착) 태세전환이 0.1초컷인 구승준
구승준(김정현)이 평양으로 들어옴 들어오다가 서단 (서지혜) 캐리어랑 부딪혔음 ㅡㅡ ㅡㅡ 저기 아까랑 많이 다르신데...ㅋㅋㅋㅋㅋㅋㅋ 진실의 광대와 입꼬리ㅋㅋㅋㅋㅋ 표정 너무 좋아보임ㅋㅋㅋㅋ (근데 서단 진짜 예쁨ㅠㅠ) 구승준은 조철강(오만석) 통장에 돈넣어서 북한에서 지냄 오만석이 구승준집으로 찾아감 "나 조철강이요" ㅡㅡ 조철강 머쓱타드 "한국에 말이지~ 나 죽이고 싶은놈들 아주 많다고, 내가 그거 피해서 여기까지 아주 잘~ 왔는데, 북한의 어느 고속도로에서 10키로로 달리다가 죽을뻔한거 어떻게 생각해요" "내가 이런 대접받으려고 그 돈을 쳐들였을까? 당신들 나 호구로보지?" "이보오, 구승준 동무" "동무는 이쒸, 내가 무슨 동무야 우리가 무슨 우정이있다고" "난 군복입은 장사치요. 남조선에 당신 잡아죽이고 싶은 사람들 많다면서? 그 사람들한테 당신 데려다주면.. 돈 벌수있지 않겠소?" "아니..(한국인특) 우리 동무라면서? 동무한테 농담을 그렇게 심하게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속도가 5g급 "앞으로 잘 지내봅시다 동무" 넘나 사기꾼미소ㅋㅋㅋㅋㅋㅋㅋ 김정현 이런역할 너무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 사불시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 (з´⌣`ε)
요즘 미국에서 가장 잘나가는 우월한 자매들
요즘 미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애들은 누구다? 바로 하디드 자매와 제너 자매! 금수저들에다가 모두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서 몸매 and 얼굴까지 쩔음. 존트 빈익빈 부익부쉬먀..... 어쨌든 이 4명이 현재 미국을 씹어먹고 있다는 거! 미국 안가봐서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 불가. 걍 내 느낌이 그렇슴 아하하하하하하핳ㅎ핳하하하하핳 문제시 미국 여행감. 지지 하디드 (언니) 모델 1995년 4월 23일생 키 178cm 벨라 하디드 (동생) 모델 1996년 10월 9일 키 178cm 지지 부모님들이 지지 낳고 5개월만에 다시 임신했쇼잉. 후끈후끈하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현재 가장 잘나가는 상업 모델답게 몸매는 쌍따봉 드립니다. 베이비 페이스에 글래머라니 세상 다 가졌음. 하지만 제 취향은 지지 뒤에 있는 남자에게 눈이 가고요? 읭????? 사실 저 남자 환장하는 여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와 벨라의 몸매는 네덜란드 출신 모델이었던 엄마에게서 물려받았어요. 엄마가 50대인데 키랑 몸매가...... 내 몸 눈감아ㅠㅠㅠㅠㅠㅠ 헤어 컬러 때문인지 둘이 닮은 듯 하면서 안 닮은 것 같쥬? 셀카를 이따위로 찍어도 예쁘다니. 여러분 이런 거 부러우면 지는거야. 지지 말라고! 근데 전 100번 졌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 넘치는 하디드 자매들. 제 시선은 오로지 지지에게만 향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시선 강탈자가트니라고. 전 이 영상 중독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여워서 빠져나갈수가 음슴. 연년생에다가 직업도 똑같다보니 서로에게 의지도 많이하고 친구처럼 지내는 것 같아요. 나와 성덕선에게는 있을 수도 상상할 수도 없는 그런 사이. 아 미안 성수여이. 켄달 제너 (언니) 모델 1995년 11월 3일생 키 179cm 카일리 제너 (동생) 모델 / 사업가 1997년 8월 10일생 키 168cm 엉덩녀로 유명한 킴 카다시안의 이복 동생들이죠! 카일리 팔에 끼워진 까르띠에 러브 팔찌 좀 보thㅔ여. 팔에 아우디를 차고 댕기는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자매도 하디드 자매 못지 않게 쭉빵이에요. 쭉빵쳐맞고 싶냐할때 그 쭉빵말고 쭉쭉빵빵쉬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카일리 굴곡은 코카콜리 저리가라 수준임. 킁킁 어디서 냄새 안나요? 부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어났을 때 부터 금수저 물고 태어난 아이들답게 입고다니는 옷, 자동차, 주최하는 파티 모두 화려함의 극치를 달려요. 카다시안 집안이 진짜 신기한게 자매들끼리 사이 존트 좋음. 부유하다보니 심적으로 안정이 되서 그런가 안싸우나봐요ㅋㅋㅋㅋㅋㅋ 특히 켄달이랑 카일리는 서로의 덕후인것처럼 맨날 붙어다니죠. 광고 찍을 때도 같이 찍고 징글징글하지도 않은지 서로 엄청나게 붙어다님. 서로 엄청나게 애틋해 보이는 자매 사이. grande 말입니다.. 응팔을 보다보면 보라와 덕선이가 박터지게 싸우는 모습을 종종 발견하는데요. 이 모든게 극적인 재미를 위해 방송에서 꾸며내는 픽션인걸까요? 아 미안 수여이. 현실1 현실2
배우 이동휘의 패션센스, 5가지 비결
동룡이 이동휘의 패션센스에 대해서는 익히 알고 있을 게다. 남친룩의 정석이네 어쩌네 하는데, 이 형 감각이 진짜 좋다. 비결이 뭘까. 한 번 같이 파헤쳐 보자고. 1. 베이직 컬러 조합에 대한 감각 오버사이즈 코트, 통 넓은 바지. 말도 안될 것 같은 아이템도 세가지 이하의 색 조합으로 단순하게 입는다. 두번째 사진 코트, 맨투맨, 모자, 양말의 톤온톤 스타일링을 봐라. 봤으면 우리도 해보는 거다. 2. 범상치 않은 맨투맨 스타일링 능력 32살을 무색하게 만드는 맨투맨. 브로들도 할 수 있다는 거다. 그러나 맨투맨은 너무 평범하다는 단점이 있다. 이 형은 적당한 프린팅과 디자인을 활용해 스타일링한다. 참고해. 3. 핑크 소화 능력 핑크를 아주 자연스럽게 소화해낸다. 그가 어느 인터뷰에서 한 말이다. “분홍색은 사랑이다. 사랑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색이자, 입고 싶은 사랑의 색이다” 그리고 모델 정호연과 열애설이 터지는데.. 아마도 핑크는 사랑을 하면 입을 수 있나보다. 4. 과감한 컬러 감각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양한 색에 대해 엄두를 내지 않는다. 이 형은 패턴 대신에 컬러를 가진 아이템을 조합해 스타일링 한다. 가령 사진처럼 수트+포인트 있는로퍼, 모자+코트, 모자+맨투맨+신발 같은 식이다. 5. 바지 핏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능력 위에서도 봤겠지만 극단적인 와이드 핏부터 와이드 롤업, 1자 핏, 크롭팬츠. 때로는 발목을 드러냈다 감췄다가 그 때 그 때 자신에게 어울리는 바지의 기장과 핏을 짚어낸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게 제일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한다.(지릴 뻔) 쭉 쓰면서 느낀 건데 이 형. 내공이 상당하다. 덤. 뭐 이런 존잘 화보도 찍었다. 그러나. 가만보면 패완얼은 아니다. 이 형이 잘생긴건 아니잖아? 우리에게도 희망은 있다. 빙글에 톡기능이 생겼다. 다들 앱 업데이트하고 톡으로 와서 잡담 좀 까봅시다. 아앙, 그리고 인간적으로 댓글은 달고 가달라고!!!
심쿵보장! 이번주 남녀 아이돌 움짤
이번 한 주 동안도 아이돌들은 열일하고 저는 열심히 짤줍 했습니다. 1. 지난번 댓글에 신청하셨던 가수들 위주 2. 이번주에 활동한 영상자료가 있는 아이돌 위주 가수당 2장씩 모아봤구요 지난번 댓글에 신청자가 제일 많았던 방탄소년단은 (아미가 또...) 10장 가져왔습니다! 순서대로 여돌 : AOA(설현) / 아이유 / 러블리즈(케이,미주)/ 트와이스(쯔위,나연) 남돌 : 비투비 / 엑소( / 비스트(윤두준) / B1A4 / 아이콘(바비,준회,동혁) / 방탄 입니다. (에이핑크 마마무 수지 하니 레드벨벳 투애니원 세븐틴 블락비 인피니트는 다음에 꼭 가져올게요 ㅠㅠㅠ) 1. AOA (설현 - 연예가중계 인터뷰 / 인스타그램 영상) 2. 아이유 (대만공연 분홍신 무대직캠) 아이유! 아이유는 표가 너무 많이나왔어요ㄷㄷ 근데 이번주에 새로운 활동은 없었고 1월 10일에 했던 대만공연 직캠영상이 올라와서 그걸로 짤 들고왔습니다! 3. 러블리즈 (케이/미주 - 아육대 직캠) 러블리즈도 슬슬 인기있어지는지 표가 꽤 나오는군요 4. 트와이스 (쯔위/나연 - '려욱 키스 더 라디오') 트와이스도 표가 많았습니다ㅎㅎ (쯔위 화이팅!) 5. 비투비 (WHAT'S on CUBE) 비투비는 지난주엔 없었지만 댓글로 많이들 요청하셔서 들고왔습니다!! 5-1. 비투비 (WHAT'S on CUBE) 이건 개인적으로 너무 웃겨서 추가로 올려요ㅋㅋㅋㅋㅋㅋ 1. V앱 방송 시작하자마자 에베베베베 3분 하면 인정한다고 도발 2. V앱 방송 시작하자마자 에베베베베 하는 창섭ㅋㅋㅋㅋㅋ 6. 엑소 (찬열/디오/세훈 - 중국 행사 인터뷰) 엑소 당연히 표 많았구요ㅎㅎㅎ 근데 아깝게 두번째로 많았어서 ㅜㅜ 이번주는 방탄이 10장이지만 다음주는 엑소 고고!! 7. 비스트 (윤두준 - 아육대 퇴근 직캠) 비스트 올려달라는 분들이 계셨는데 비스트 활동이 없음요 ㅠㅠㅠㅠ 이번주에 한 활동은 윤두준이 아육대 참여한것밖에 없는듯 그래서 윤두준 아육대 퇴근길 직캠짤 들고왔습니다!! (다리 다쳤던데 별일 아니길!) 8. B1A4 (남미 콘서트 예고영상) B1A4도 보기에 없었는데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주에 새로 들고왔습니다! 9. 아이콘 (바비/준회/동혁 - 프로젝트 투유 슈가맨 출연분) 아이콘도 저번주에는 없었는데 새로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들고왔어요! 10. 방탄소년단 (베트남 공연 I Need U, Run 무대영상 + 멘트) (지난주 댓글 투표 1등 = 10장) 방탄소년단ㅋㅋㅋㅋㅋ 2주 연속으로 댓글 표 1등이군요 (아미가 또...) 순서대로 진 제이홉 슈가 지민 정국 랩몬 뷔 + 단체샷3 입니다. 이번주 짤에서 좋았던 아이돌 혹은 다음주에 짤 보고싶은 아이돌은 누구인가요? 댓글에 요청하시는 가수들 위주로 짤 들고올게요 가장 많이 요청되는 가수는 다음주엔 10장! 1. AOA 2. 아이유 3. 러블리즈 4. 트와이스 5. 비투비 6. 엑소 7. 비스트 8. B1A4 9. 아이콘 10. 방탄 11. 다른 가수! + ) 빙글러중에 여자 아이돌 연습생이 있으시더라고요!!! 이번에 프로젝트 101 나가신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이 카드를 봐주세요 https://www.vingle.net/posts/1360207
‘손흥민 퇴장’ 토트넘, 경기도 매너도 다 졌다
상대 골키퍼 향해 날아든 물병 이어 흑인 수비수 향해 인종차별적인 노래까지 토트넘과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에 출전한 첼시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는 후반 경기 도중 토트넘 응원단이 부르는 인종차별적인 내용의 노래를 참지 못하고 주장인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에게 알렸다. 결국 경기장에는 인종차별적인 행위가 경기에 방해가 된다는 내용의 안내방송이 나왔다.(사진=BBC스포츠 공식 트위터 갈무리) 그라운드 안에서도, 밖에서도 토트넘의 완패다. 토트넘 핫스퍼는 23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FC와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에서 0대2로 패했다. 무려 8분이나 주어진 후반 추가시간에 해리 케인이 이날 경기의 유일한 유효 슈팅을 기록했을 정도로 토트넘은 안방에서 무기력한 경기력에 그쳤다. 전반 12분만에 실점한 뒤 추격에 나선 토트넘이지만 전반 추가시간에 골키퍼 파울로 가차니가가 공을 헛발질하는 과정에서 상대 수비수 마르코스 알론소와 충돌해 페널티킥을 내줘 결국 실점하는 황당한 장면이 나왔다. 더욱이 후반 17분에는 손흥민이 상대 선수와 몸싸움을 하다 밀려 넘어진 뒤 복부를 가격하는 불필요한 동작으로 퇴장까지 당했을 정도로 말 그대로 되는 것이 없는 경기 끝에 완패했다. 하지만 이 경기의 패배보다 더 큰 문제는 후반 경기 도중 발생했다. 손흥민이 비디오 판독(VAR)을 거쳐 퇴장당하는 어수선한 상황에서 첼시의 골키퍼 케파 아리사발라가를 향해 관중석에서 물병이 날아들었다. 단순히 물병이 날아든 것이 아니라 케파를 겨냥한 듯 가까이 날아들었고, 멈춰있지 않고 움직인 덕에 물병을 가까스로 피한 케파는 어이없다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를 확인한 주심이 양 팀 감독에 이어 주장과 여러 선수를 모아 상황을 설명하는 동안 경기가 중단됐다. 물병이 날아든 것 외에도 인종차별 행위도 나왔다. 후반 35분 경기가 중단된 가운데 첼시의 주장인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가 주심에게 무언가 이야기하는 모습이 있었다. 그리고는 인종차별적인 행위를 경고하는 메시지가 경기장 내 안내방송으로 전달됐다. ‘BBC’ 등 영국 현지 언론은 토트넘과 첼시 전이 열린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인종차별행위가 발생했다고 급히 소식을 전했다. 아스필리쿠에타는 BBC와 인터뷰를 통해 “토니(뤼디거의 애칭)가 내게 응원석에서 인종차별적인 내용의 응원가를 부르고 있다는 점을 알렸고, 나는 곧바로 주심에게 이 내용을 전달했다”면서 “이런 행위는 단순히 축구뿐 아니라 우리의 일상에서도 없어져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토트넘은 살인적인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박싱데이’를 앞두고 핵심 공격자원인 손흥민이 퇴장을 당한 데 이어 경기장에서 발생한 서포터의 돌발행위로 인해 더욱 어수선한 분위기로 2020년을 시작하게 됐다. https://www.nocutnews.co.kr/news/5262646
현재 논란이 되고있는 제니퍼 로렌스의 태도
현재 미국에서 동급 최강이라고 불리고 있는 배우, 제니퍼 로렌스. 본업도 잘 할 뿐만아니라 털털하고 화끈한 성격과 여배우같지 않은 재미진 행동으로 우리나라에서도 꽤 인기가 많죠. 이 언니가 레알 헐리웃 빙구임. 파파라치에 대처하는 흔한 천조국 여배우.jpg 여러분들은 지금 얼큰하게 취하신 여배우를 보고 있습니다. 대선배인 잭 니콜슨을 보고 놀라는 중. 존트 매력터지지 않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 뻥안치고 50번은 본 것 같은데 제니퍼햏 매력터져서 빠져나올 수가 음슴. 우와 연예인이다!!!!!!! 앤 헤서웨이를 보고 신기해서 뚫어져라 쳐다보는 제니퍼. 저기요.. 죄송한데 님도 연예인이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상 받으러 무대 올라다가다 자빠지는 푼수떼기 같은 이 언니. 기자 : 아까 넘어졌을 때 무슨 생각 들었어요? 제니퍼 로렌스 : 워매 상스러운 말이라서 말 못혀라. 근데 F로 시작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털하고 호탕한 제니퍼는 착하기도 무지하게 착하지라.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던 친구를 10년 넘게 자기 옆에 두고 챙길 정도로 의리녀쉬먀! 배우가 된 지금도 고향 근처에서 시사회를 하면 꼭 초대를 하고 사이좋게 지내고 있어요. 성격만 좋은게 아니라 연기도 동급 최강임. 작년에는 아카데미에서 여우조연상을 받더니 올해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뮤지컬 코미디 부문 여우주연상까지 수상했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쿨하고 성격 좋은 제니퍼 로렌스가 엄청나게 욕을 먹기 시작합니다. 대체 무엇 때문일까요? 2016년 1월 11일,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제니퍼 로렌스의 기자 회견장으로 거슬러 가봅시다. 기자 : 오스카에서는 어떻게 될 것 같나요? 제니퍼 로렌스 : 평생을 폰 뒤에서만 살 수는 없어요, bro. 제니퍼 로렌스 : 그러면 안 된다고요. 현재에 충실해야죠. 기자 : 오 미안해요, 오스카 당일 밤에는 어떨 것 같나요? 제니퍼 로렌스 : 여긴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에요. 폰을 내려놨으면 알았을텐데. 현재 미국에서는 제니퍼 로렌스의 발언이 외국인 기자라서 영어 못하니까 휴대폰을 보고 말하는 것 일수도 있는데 지나치게 훈계질해서 사람 민망하게 만드네! 오바 작작해 vs 질문하는데 휴대폰만 보고있는 기자가 잘못했네 로 갈리고 있는 상황인데 제니퍼가 잘못했다는 반응이 더 지배적이라서 데뷔 이래로 엄청 까이고 있다고 해요. 오스카 바로미터가 골든 글로브라서 오스카에 대한 질문이 잘못된 것도 아니고 기자가 외국인이었다는 점 때문에 제니퍼가 예의 없다는 의견이 대다수지만 뭐 쿨하잖아 저럴 수 있잖아 유남생? 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는 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합니까? 일단 제 생각은요..?
정말 이해가지 않는 유명 배우들의 불륜상대
1. 휴 그랜트 13년간 휴 그랜트와 교제하며 약혼한 사이였던 엘리자베스 헐리 (영국 배우) 몸매 넘나 좋은것 근데 얼굴도 존예라 어딜 먼저 봐야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휴 그랜트는 저 엘리자베스 헐리를 두고 디바인 브라운 (LA의 성매매여성) 하고 자동차에서 관계를 가짐. 경찰에 성매매 혐의로 체포되었다네요. 2. 아놀드 슈왈제네거 그의 부인 마리아 슈라이버 미국 명문가인 케네디가의 일원이라고 하는데요. 집안도 좋은데 얼굴도 ㅇ ㅖ ㅃ ㅓ....☆ 존잘존예 사이에서 이런 비쥬얼의 아들도 낳았습니다. 아빠보다 더 잘생김;;;;;;; 어쨌든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저런 부인과 자식들을 두고 20년간 그의 집에서 가정부로 일한 마일드레드 배나와 바람이 남 아내와 자녀들이 휴가를 간 사이에 가정부 마일드레드 배나와 관계를 맺어서 오른쪽의 혼외 아들이 탄생했답니다. 3. 주드 로 디자이너 겸 배우 새디 프로스트가 그의 전 부인 슬하에 자녀들도 두었으나 바로 그 아이들을 돌보던 보모 데이지 라이트와 바람이 나 결국 이혼함 매.......매혹적인 포즈로 사진 찍으셨네여........... 아니 도대체 멀쩡한 부인이랑 자식들 두고 왜 바람이 났는지 1도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