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0421
1,000+ Views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패션 브랜드 : 첫번째


요즘 떠오르는 브랜드로 관심을 받고 있는 컨템포러리 컨셉의 디자이너 브랜드 XXCC 입니다.
XXCC는 20(XX) century countinue 의 약어로, 20세기에 태어난 이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에 근본이 된 20세기에 대한 동경에서 시작해 패션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예술장르를 내포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또 얼마전 중국 광저우에서 '일대일로 국제패션위크'에 참스, 가보와 같이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그 중 화려한 컬러와 다양한 그래픽으로 18 S/S 컬렉션을 선보인 XXCC가 눈길을 끌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어 '일대일로 국제패션위크'에서 국내 브랜드중 유일하게 시상을 했다고 합니다.

XXCC의 제품들을 착용한 연예인들을 봐볼까요:)

몬스타엑스 민혁 : XXCC 리본타이셔츠 착용

몬스타엑스 주헌 : XXCC 리본타이셔츠 착용

노홍철 : XXCC 리본 블루종 착용

세븐틴 원우 : XXCC 체크 더블 롱코트 착용

세븐틴 우지 : XXCC 포인트 지퍼자켓 착용

다이나믹듀오 개코 : XXCC 리본타이셔츠 착용

젝스키스 강성훈 : 플라워 지퍼 긴팔티셔츠 착용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원밀리언 리아킴, 포토북 <Reality, No Reality> 공개
그녀의 첫 번째 에디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를 이끄는 세계적 안무가 리아 킴(Lia Kim)이 그녀의 비주얼 감각을 담아낸 포토북 <Reality, No Reality>을 공개했다. 리아 킴이그리는 현실과 상상을 테마로 <Reality>와 <No Reality> 두 카테고리에 나뉘어 전개되는 포토북은 마치 두 권의 책을 보는 듯 서로 다른 무드의 콘텐츠로 구성된 점이 특징. 먼저 <Reality>는 안무가 리아 킴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현실화시킨 영상과 사진들로 구성됐고, <No Reality>는 그녀의 상상 속에만 있는 아직 현실화되지 않은 무형의 이미지를 사진작가 조기석과의 협업으로 탄생시켰다.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있어 춤을 비롯해 패션, 메이크업, 스타일 등을 매개체로 삼는 그녀. 지금까지 다양한 변신을 해온 그녀지만 새로 공개된 포토북에서는 또 다른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담은 첫 번째 에디션은여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만 5천 원. "세상이 원하는 기준이나 사회에서 원하는 무언가에 맞추다 보면 창의력이라는 게 생길 수 없다. 내 안에서 '내가 원하는 게 뭘까?'에 온전히 집중하면 거기서부터 창 의력이 시작된다. 춤을 꼭 프로페셔널하게 춰야 하는 건 아니다. 잘 춘다는 의미는 다양한데, 나는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춤을 즐기면 그게 잘 추는 게 아닐까." - 리아 킴 -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플로럴 원피스로 청순한 스타일 코디하기①
플로럴 원피스는 매년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 패턴의 크기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잇템! 다양한 아이템과 액세서리로 원하는 느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플로럴 원피스가 가진 매력이지 않을까? 플로럴 원피스는 매년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 패턴의 크기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잇템! 다양한 아이템과 액세서리로 원하는 느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플로럴 원피스가 가진 매력이지 않을까? STYLE. 1 밝은 옐로우 컬러에 큼지막한 플로럴 패턴으로 화려하고 화사한 느낌이 나지만 데님셔츠를 매치함으로써 캐주얼함을 더해서 스타일의 청량감과 경쾌함이 느껴진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데님자켓을 매치해도 멋진룩이 완성될 듯 STYLE. 2 더워지기 시작한 요즘날씨와는 어울리지 않지만 폴라티를 제외하면 지금 입어도 좋은 스타일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컬러에 플로럴 패턴이 더해지면서 상쾌함과 여성스러움이 느껴지고, 패턴이 똑같지 않고 각각 다른 패턴이 주는 재미도 있다. STYLE. 3 청순함이 느껴지는 플로럴 원피스에 데님조끼를 매치해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청순함은 덤으로 STYLE. 4 러블리함과 유니크함이 어우러져 개성이 돋보이는 룩을 연출하였다.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여 화려함을 더했다. STYLE. 5 은행나무잎처럼 생긴 노란색 리본 패턴이 캐주얼함과 귀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 STYLE. 6 파스텔톤의 패턴이 여성스러움이 돋보이고 벨트를 활용하여 스타일의 중심을 잡아줬다. STYLE. 7 이러한 패턴은 많은 여성들이 하나씩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비교적 무난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줘서 청순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레드컬러의 백을 포인트로 매치하여 세련된 느낌까지 더해졌다. STYLE. 8 소재와 패턴으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STYLE. 9 플로럴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군데군데 간격이 넓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패턴이 없었다면 심플하고 무난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꾸민듯 꾸미지 않은듯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STYLE. 10 언발란스나 랩 형태의 원피스는 청순한 느낌을 배로 증폭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의 스타일 STYLE. 11 컬러가 주는 시원함에 패턴이 더해지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STYLE. 12 컬러감이 있는 원피스에 짧은 길이의 데님재킷을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함이 느껴진다. STYLE. 13 순백의 원피스에 그림을 그려놓은 듯한 디자인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재밌게 보셨나요? 소개해줄 스타일이 너무나 많네요 앞으로 하나하나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다음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