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m3421
a year ago50+ Views

파이진글로벌♡

자기전에 1.버블폼세안으로 각질.피지제거해주고☁️ 2.부스터듬뿍뿌린후에 3.비타민앰플 발라준후 4.특허기술제품 스피큘앰플 피부속에 꾹꾹심어주고 5.꺼진곳채워주는 액티베이터 6.리본크림으로 피부코팅❤ 7.물한잔과 '비움'으로 이너뷰티챙기고 꿀잠 아침엔- 스피큘빼구 나의사랑너의사랑 볼.륨.톡.스로 문의 카톡 lkm3421 전화 010-3623-9069 #볼륨톡스오리지널 #볼륨톡스 #볼륨톡스 #파이진글로벌 #스텔라k #피부관리 #피부 #홈케어 #마법같은피부변화 #않쓰면나만손해 #볼륨톡스꿀피셋트 #리본크림 #스피큘앰플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강용석 임지현 동거와 빛투, 사건 총정리
안녕하세요. 뉴스쥬스입니다. 호박즙 곰팡이부터 시작해 이제는 동거와 빚투 문제에 시달리고 있는 임블리 임지현씨. 강용석 변호사가 주장하는 임블리의 동거 및 빚투 이에 대한 임지현씨의 남편 박준성 대표는 사실이 아니라 주장하고 있죠. 바로 강용석 변호사가 유튜브 채널에서 임지현씨의 동거 사실을 주장해 논란이 된 것인데요. 결혼 전 A씨와 동거를 하고 생활비 등을 댔다며 상세한 내용을 이야기했습니다. 강 변호사는 지난 18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의 '아무도 몰랐던 임블리의 충격적 과거 폭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며 "(임지현씨가)굉장히 어려서부터 어떤 분과 동거를 했다. 그 분이 생활비, 학비 등을 다 대줬다", "그 분과 헤어지고 난 뒤 그 분이 임지현에게 돈을 돌려달라고 해 법정 소송까지 갔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임지현 상무 SNS에는 관련 내용을 문의하는 댓글들이 이어졌고, 남편 박준성 대표도 발끈했죠. 박 대표는 강 변호사의 주장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반박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어제 저녁, 유튜브에서 강용석을 포함한 패널들이 얘기를 나누는 도중 제 아내를 주제로 했다"며 "강용석 변호사가 지현이에 대해 얘기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강용석 변호사가 임지현 상무 전 남자친구의 법률대리인이었다는 사실도 폭로했습니다. 박준성 대표는 "전 남자친구 A 씨의 변호사였던 강 씨가 저렇게 방송을 통해 얘기하고 낄낄대는 모습에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며 "강씨와 일행은 제 아내를 미성년자일 때부터 동거하고, A씨에게 금전적 지원을 받아 생활했음에도 불구하고 빌린 돈을 갚지 않는 파렴치한 사람으로 만들었지만, A 씨와는 성인이 된 후 교제했고 동거 사실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 "A씨가 주장하는 차용증은 모두 위조된 것으로 판결났다"며 "계속되는 거짓말로 A씨는 민사재판에서 패소하고 소송 사기, 사문서 위조 등으로 현재 구속돼있다"고 전했습니다. 박준성 대표 공식입장을 요약하자면 "강씨와 일행은 자신의 아내를 미성년자일 때부터 동거하고, A씨에게 금전적 지원을 받아 생활했음에도 불구하고 빌린 돈을 갚지 않는 파렴치한 사람으로 만들었으나 모두 사실이 아니다. 자신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아내를 처음 만났고, 당시 자신의 쇼핑몰인 멋남이 어려웠으며 빚이 수억에 달했던 때 자신의 옆을 지켜줬던 사람이 아내였다. 시장에 돈을 갚지 못했던 그때, 자신 대신 멋남 사입도 나가고, 자신을 돕겠다며 시작했던게 ‘임블리'였다. 하지만 임블리가 자리를 잡아갈 즈음, 아내(임지현) 앞으로 본인도 모르는 신용카드, 대출미납 독촉장이 날아왔고, 모든 것은 과거 A씨의 요청에 의해 아내(임지현)가 명의를 빌려주었고, 헤어진 이후에도 A씨는 아내(임지현)의 명의를 이용해 카드 등을 사용하고 있었다. 결과적으로 A씨가 아내(임지현) 명의로 남긴 1억에 가까운 빚을 자신과 어머니와 갚아주기도 했다. 돈을 주고서라도 연을 하루 빨리 끊어버렸으면 하는 마음이었다"입니다. 이후 A씨가 주장하는 차용증은 모두 위조된 것으로 판결이 났다며 계속되는 거짓말로 A씨는 민사재판에서 패소하고 소송 사기, 사문서 위조 등으로 현재 구속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때문에 소송기간중 장모님은 암투병을 하셨고, 지현이는 임신중에도 법원에가야했다고 말한 것이 박 대표의 주장입니다. 덧붙여 강용석씨에 대해 당시 사건을 맡았던 변호사로서 이 내용이 전혀 '사실이 아님’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실을 오해할 수 있게끔 말하고 이 이야기를 흥미 유발 소재로 이용했다고 이야기하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이 외에 다른 뉴스가 궁금하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제 글과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청량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수분크림 대결 : 아하바 VS 꼬달리
넘 좋아라하는 아하바와 꼬달리 수분크림 사용 후기! 아하바 에센셜 데이 수분크림(복합성) 50ml -54,000 아하바 수분 크림은 수분 가득한 미네랄을 바르는 느낌이다 사해 성분에 있는 미네랄이 피부 속까지 보습을 해주는 거 같고 바르고 나면 반나절 동안 정말 촉촉하다 못해 쫀쫀해지는 느낌이다 끈적임도 없고 번들거림도 없고 바르면 즉각 흡수된다 조금만 발라도 보습력이 좋다 아침 저녁으로 바르면 2달정도 쓸 수 있었다 강추하고 싶은 제품이다 http://ahava.co.kr/product/%EC%95%84%ED%95%98%EB%B0%94-%EC%97%90%EC%84%BC%EC%85%9C-%EB%8D%B0%EC%9D%B4-%EC%88%98%EB%B6%84%ED%81%AC%EB%A6%BC-%EC%A4%91%EB%B3%B5%ED%95%A9%EC%84%B1%EC%9A%A9-50ml/13/category/45/display/2/ 꼬달리 비노수르스 모이스처라이징 소르베 40ml-40,000 꼬달리는 모든 제품이 향이 너무 좋다 먹고싶을 정도다 이 제품은 다른 크림들이랑 다르게 튜브형이라 위생적인거 같다 바르고 나면 수분팩을 한 느낌이다 다음 날 피부 표면이 정말 부드럽다 별도로 톡톡 두드리지 않아도 잘 흡수된다 보습력이 매우 좋다 아침 저녁으로 바르면 1달 조금 넣게 쓸 수 있었다 포도씨의 폴리페놀 성분 때문에 항산화효과가 있다고 한던데 안티에이징이 되는 느낌이다 http://kr.caudalie.com/products-best-sellers/moisturizing-sorbet.html 2개 제품을 비교해 보니 각각 아래와 같은 효과가 있는 거 같다 아하바 - 오래 쓰면서 속 피부를 재생을 도와주는 효과 꼬달리- 즉각적인 피부 표면 보습 효과 피부 타입과 상황에 따라 선택해서 쓰면 좋을 거 같다 뷰티 블로거, 유튜버 대단한거 같다 난 표현이 잘 안된다
<팔로우미11> 성분까지 챙기는 '깐깐보스' 임보라의 꼼꼼한 야외 선케어 TIP!
봄과 함께 찾아 온 <팔로우미11> 요즘 같이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에 더 꼼꼼하게 챙겨할 건 모다?!! 바로, 썬케어 죠! 민낯 같이 자연스럽지만 할 건, 다 한다는 임보라의 썬케어 메이크업!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얼른봐요현기증난단말이에요) 오래 기다린 갓퍼플언니 임보라의 꿀 팁 공유 타임~!  우와~~~ 갓퍼플이다!! (얼마 만에 보는 퍼플언니 민낯이야...ㅠㅠ♡) 선크림을 365일 하루도 빼놓지 않고 바른다는 보라 ('기초의 마지막 혹은, 색조의 시작이랄까...?) 시작하자마자 띵언 남겨주시는 갓퍼플 님ㅋㅋ 안 바른다고하면 아주 호~온 날 것 같은 희진언니의 질문ㅋㅋㅋ  당연! 팔로우미11 MC들은 챙겨 바르고 있지요~ 모두들 아시죠? 건성피부+ 민감성피부 = 보라 피부  보라의 선크림 고르는 기준, 저도 무척 궁금한데요 ^.^? 보라's 선크림 고르는 노하우.1 -화장품 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이용해  주의 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한다. 보라's 선크림 고르는 노하우.2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게 촉촉하지만, 유분기가 적은 제품을 선택한다. 이 두가지를 충족시키는 선크림을 발견했다는 보라 에센스 타입의 선크림이라, 촉촉하고 발림성이 아주 좋다고 해요! ( 발림성. 선크림이 갖춰야 할 미덕 아니겠읍니까?) 목에도 부지런히 선크림을 바른다는 보라 팔로우미10에서도 유독 신경쓰던 목 주름 관리여전하네요ㅎㅎ (오늘도 퍼플언니에게 배워야 할 것이 이렇게나 많아요^.^ 허허) 자, 본격적으로~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1 -얼굴 전체에 선크림을 바른 후,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부분은 덧 바른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선크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희진언니 생각 = 내 생각 ^.^ (선크림만 발랐을 뿌닌데... 피부가 완성되어 버렸네??) 아이브로우 키트로만 눈썹을 그린다는 보라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2 -케이크 타입의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눈썹의 빈 부분을 가볍게 채워준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3 -무거운 파운데이션 보다는 가벼운 제형의 CC쿠션을 얇게 올려,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한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4 -칙칙해 보이는 부위에는 컬러 베이스를 발라서, 피부톤을 밝혀준다. - 여기서 잠깐! 믿고 보는 갓퍼플언니의 꿀 팁! - 그린 컬러 베이스 - 홍조 있는 붉은 피부 퍼플 컬러 베이스 - 노랗게 뜨고 칙칙한 피부 핑크 컬러 베이스 - 혈색 없고 칙칙한 피부 (다들 필기 했죠? 넘어갑니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5 -립은 손가락 끝을 이용해 가볍게 발라준다. 민낯 메이크업이지만, 포기할 수 없는 뷰러 장전!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6 -뷰러로 컬링한 속눈썹에 투명 마스카라를 발라, 고정력을 높인다. 이렇게! 보라의 자외선 걱정없는 민낯 메이크업 완성! 뭐지? 얼굴에 조명을 켠 것 같은 이 느낌? 기분 탓인가...♡ -밖으로 나간 보라- 잘 먹은 화장 덕분에 오늘도 미모갱신 성공이네요^.^!! 더 자세한 보라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Like
Comment
1